2019.09.28 09:51

약한발 훈련 왠만하면 시키지 말아야하나요??

조회 수 183 추천 수 0 댓글 0

어빌을 잡아먹는다고 하는데..


한 중앙 공미선수를 코치가 선호플레이로 약한발 훈련 조언해주던데


해줘야 하나요? ㅠㅠ 한쪽발이 약함으로 되어있는데..



그리고 선호플레이를 지정했다하면 그 훈련은 언제끝나나요?? 자연스러움으로 될 때 까지 하는건가요? 



아, 그리고 그리고 약한발 약함과 서투름 둘중에 무엇이 더 못하는건가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에펨 바르샤년들 아스필리쿠에타 개좋아하네 1 [레벨:3]CHERLC 2019.10.04 206  
에펨 이런거 처음 봄 2 첨부파일 [레벨:9]우리흥발롱도르 2019.10.04 605 1
에펨 이적료 제안 기록갱신 첨부파일 [레벨:9]우리흥발롱도르 2019.10.03 250  
에펨 커리어모드에서 직접 선수생성하는거 재밌네여 2 [레벨:19]Lyblet 2019.10.03 205  
에펨 이런 제안 처음 받아봄 첨부파일 [레벨:9]우리흥발롱도르 2019.10.03 220  
에펨 8강전에서 패배 첨부파일 [레벨:9]우리흥발롱도르 2019.10.03 50  
에펨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에서 오늘 경기봤나봄 첨부파일 [레벨:25]전설의명사수 2019.10.03 123 1
에펨 ㅋㅋ 월드컵 8강이다 첨부파일 [레벨:9]우리흥발롱도르 2019.10.03 142  
에펨 뭐 이런일도 다있냐 첨부파일 [레벨:21]프로미스날 2019.10.03 37  
에펨 와 지금 챔스돌리는거 개떨린다 6 첨부파일 [레벨:6]ecipal 2019.10.02 665  
에펨 님들 구단 사업 동향 좀 올려 주세요 첨부파일 [레벨:9]우리흥발롱도르 2019.10.02 204  
에펨 세리에 논EU 질문 1 [레벨:1]주니크101 2019.10.02 220  
에펨 토트넘 케인팔고 공격수 추천 좀 2 [레벨:1]Fm입문단계정도 2019.10.01 839  
에펨 엠레 잔을 은디디로 바꿀려고 하는데 [레벨:37]Lil'Wayne 2019.10.01 172  
에펨 에펨 2018이 난이도 젤 높지? 2 [레벨:37]Lil'Wayne 2019.10.01 381  
에펨 저세상 한국국대ㄷㄷㄷ 1 첨부파일 [레벨:3]홍익잉여 2019.09.30 249  
에펨 국대 친선경기 [레벨:1]에프엠건짱 2019.09.30 86  
에펨 맨시티 로드리 어떻게 찾음? 1 [레벨:18]쿠롹롹쿠 2019.09.28 294  
에펨 챔스 개꿀조 ㅋㅋㅋㅋ 첨부파일 [레벨:11]래스터 2019.09.28 232  
에펨 약한발 훈련 왠만하면 시키지 말아야하나요?? [레벨:1]어띵가가알 2019.09.28 18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다음
/ 3,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