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2 22:23

와 지금 챔스돌리는거 개떨린다

조회 수 725 추천 수 0 댓글 6
와 지금 챔스돌리는거 개떨린다

캡처.PNG 와 지금 챔스돌리는거 개떨린다


1차토너먼트 1차전 맨유한테 5:2로 개처발려서 당연히 지겠지하고 돌리고있는데

전반전 도핑했나 5골 넣어서 지금 7대6 개떨린다 

해리케인이 추가시간 득점해서 후반 아모른직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0]ecipal 2019.10.02 22:26
    지금 현재 해리케인 74:50 골 7:7동률
  • [레벨:10]ecipal 2019.10.02 22:27
    82:30 마커스 래시포드 골 7:8 역전 이길려면 무조건 2걸넣어야함 ㅈㅈ
  • [레벨:10]ecipal 2019.10.02 22:28
    87분 루카쿠 쐐기골 7:9
  • [레벨:10]ecipal 2019.10.02 22:29
    fm 좆같다
  • [레벨:23]호롤로로롤롤 2019.10.06 16:14
    ecipal ㅋㅋㅋ 결과는 정해져있거늘..
  • [레벨:10]우리흥발롱도르 2019.10.02 22:55
    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에펨 와 지금 챔스돌리는거 개떨린다 6 첨부파일 [레벨:10]ecipal 2019.10.02 725  
에펨 님들 구단 사업 동향 좀 올려 주세요 첨부파일 [레벨:10]우리흥발롱도르 2019.10.02 246  
에펨 세리에 논EU 질문 1 [레벨:1]주니크101 2019.10.02 220  
에펨 토트넘 케인팔고 공격수 추천 좀 2 [레벨:1]Fm입문단계정도 2019.10.01 1483  
에펨 엠레 잔을 은디디로 바꿀려고 하는데 [레벨:37]Lil'Wayne 2019.10.01 214  
에펨 에펨 2018이 난이도 젤 높지? 2 [레벨:37]Lil'Wayne 2019.10.01 1135  
에펨 저세상 한국국대ㄷㄷㄷ 1 첨부파일 [레벨:4]홍익잉여 2019.09.30 249  
에펨 국대 친선경기 [레벨:1]에프엠건짱 2019.09.30 189  
에펨 맨시티 로드리 어떻게 찾음? 1 [레벨:18]쿠롹롹쿠 2019.09.28 294  
에펨 챔스 개꿀조 ㅋㅋㅋㅋ 첨부파일 [레벨:16]래스터 2019.09.28 233  
에펨 약한발 훈련 왠만하면 시키지 말아야하나요?? [레벨:1]어띵가가알 2019.09.28 183  
에펨 4231 이기기 빡센데 조언좀 2 [레벨:6]lulgahoa 2019.09.28 276  
에펨 fa컵 결승 개쫄깃하네 첨부파일 [레벨:3]함바 2019.09.27 375 4
에펨 아부바카 카마라 스탯;; 3 첨부파일 [레벨:6]drem123 2019.09.27 1735 3
움짤/영상 오랜만에 멋있는 골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1]철봉 2019.09.26 2610 3
에펨 일반훈련.. 수코한테 맡기는데 이거 많이 중요한가요?? 1 [레벨:1]어띵가가알 2019.09.26 219  
에펨 윈도우 포멧할건데 에펨 세이브파일 백업해서 쓰면 겜 할수있나여?? 1 [레벨:11]펨코정복 2019.09.25 72  
에펨 형들 페이스팩 누락은 어케 해야됭? 1 [레벨:9]지아친토파케티 2019.09.25 215  
에펨 어빌 재분배가 무엇인가요?? 1 [레벨:1]어띵가가알 2019.09.24 1322  
에펨 진짜 빡치네 이것들 3 첨부파일 [레벨:2]qwerty28 2019.09.24 2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다음
/ 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