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0 12:37

포텐 [풋볼리스트] '2류 감독을 선임해?' 명문구단 밀란 팬들의 분노

조회 수 20566 추천 수 113 댓글 96
0000033676_001_20191010121358741.jpg [풋볼리스트] \'2류 감독을 선임해?\' 명문구단 밀란 팬들의 분노

성공한 적도 없고, 최근 상승세를 탄 적도 없고, 성장 가능성도 없는 감독이 명문 AC밀란의 지휘봉을 잡았다.

- 밀란 감독 역사상 빠르게 경질된 마르코 잠파올로의 성적은 3승 4패 13위
- 후임은 스테파노 피올리

- 피올리의 유일한 상위권 성적은 14/15 시즌 라치오 3위
- 다음 시즌 막판 경질 때 라치오는 8위
- 16/17 도중 부임한 인터밀란 최종 성적은 7위
- 17/18 시즌 피오렌티나 8위, 그러나 18/19 시즌 끝나기 전에는 16위까지 추락
- 트로피 경력 없음

- 밀란 구단 측이 비용 절감을 위해 해당 감독을 선임했다고 추측
- 밀란 서포터 그룹 '쿠르바 수드 울트라스' 공식 성명
- "팬들이 직면한 건, 구단이 또 방향성을 바꿨다는 것이다. 새 감독에 대해서는 경기장에서 보여줄 때까지 평가를 아끼겠다. 그러나 팬들이 혼란스러운 건 기존 감독을 내칠 때 제대로 통보하지 않고 다음 감독을 물색했다는 것이다. 이 구단이 또 원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실패했다"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0]AC#Milan 2019.10.10 12:40
    피올리 갓동님을 믿습니다
    음해세력이 뭐라 하든 갓동님의 능력을 보여주십시오
  • BEST [레벨:5]천우희 2019.10.10 12:43
    암흑기 몇 년째냐 리버풀이랑 비스무리하게 하락세 탔던 거로 기억하는데
  • BEST [레벨:38]주님 2019.10.10 13:03
    천우희 알레그리 막판부터니까.. 7년 넘었나
  • BEST [레벨:31]호피폴라 2019.10.10 16:22
    줄무늬 맹구야..
  • [레벨:38]주님 2019.10.10 12:39
    그냥 돈을 더 주더라도 스팔레티 데려왔어야지
  • [레벨:22]밀란구세주엘리엇 2019.10.10 13:08
    주님 그 머머리 할배는 밀란하고 문제였던게 아니라 인테르하고 문제였음
  • [레벨:38]주님 2019.10.10 13:10
    밀란구세주엘리엇 처음 기사 뜨던거랑 내용이 좀 달라진 것 같네
    인테르쪽 문제였나.. 그렇구만

    아니 근데 아무리 그래도 피올리는 진짜 ㅋㅋ
  • [레벨:22]밀란구세주엘리엇 2019.10.10 13:12
    주님 스팔레티: 5년계약 연봉 4.5M 요구
    피올리: 2년계약(챔스진출 실패시 자동 계약 해지) 연봉 첫 시즌 1M 두 번째 시즌 1.5M
    싼맛에 고른듯
  • [레벨:38]주님 2019.10.10 13:14
    밀란구세주엘리엇 솔직히 피올리가 챔스 보낼 수준의 감독은 아닌데 시간 날리고 성적 박을 바에는 그냥 스팔레티 선임이 좋았을텐데
  • [레벨:22]밀란구세주엘리엇 2019.10.10 13:17
    주님 일단 인테르가 일시불로 줘야할 금액이 28억 정도 들어야 했고
    밀란도 아무리 챔스가 중요하고 스팔레티가 나름 이름값 있다지만 60먹은 노인네한테 5년계약을 하는 짓은 절대 안함
  • [레벨:38]주님 2019.10.10 13:18
    밀란구세주엘리엇 하긴 5년은 좀 과하긴한데...
  • [레벨:33]호보의 2019.10.10 14:11
    밀란구세주엘리엇 챔스진출 실패시 계약해지 조항은 맘에 드네... 이거 집어넣은건 나쁘지 않은듯
  • [레벨:22]비센테14 2019.10.10 16:23
    호보의 딱 이번 잔여시즌 땜빵용인거지.
    혹시 터져서 챔스가면 1년쯤
    더 맞겨보는거고,
    아님 그사이 다른감독 여유있게 접촉하고.
  • BEST [레벨:10]AC#Milan 2019.10.10 12:40
    피올리 갓동님을 믿습니다
    음해세력이 뭐라 하든 갓동님의 능력을 보여주십시오
  • [레벨:29]도바킨버거식겁하리 2019.10.10 16:48
    AC#Milan 마르코 실바를 자르고 마크 휴즈를 선임한 AC 밀란에 X를 눌러 조의를...
  • BEST [레벨:5]천우희 2019.10.10 12:43
    암흑기 몇 년째냐 리버풀이랑 비스무리하게 하락세 탔던 거로 기억하는데
  • BEST [레벨:38]주님 2019.10.10 13:03
    천우희 알레그리 막판부터니까.. 7년 넘었나
  • [레벨:21]구토슬레이어 2019.10.10 16:18
    천우희 pl 구단들 암흑기랑 비교가 안됨 걔넨 자본이 넘사라.. 수익도 그렇고

    웨스트햄 이런데가 밀란보다 잘할걸
  • [레벨:27]이국쮸 2019.10.10 16:24
    구토슬레이어 그렇다기엔 옆밀란은 잘나가는거랑 망란이 보어쥰 선수영입이나 감독영입을보면 자본을떠나 걍 수뇌부 안목이 씹쓰레기
  • [레벨:21]플라이미 2019.10.10 17:08
    구토슬레이어 얘넨 피옹텍 파케타 이런 애들 있는데 왜 이렇게 못할까
  • [레벨:2]F.Baresi 2019.10.10 18:41
    플라이미 피옹텍이 부진하고 파케타는 못나왔거든
  • [레벨:5]ASRome 2019.10.10 16:21
    천우희 12년인가 세리에 우승함 하지 않았나
    즐라탄과 알레그리? 있을때 한번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 [레벨:28]저격병 2019.10.10 16:21
    천우희 리버풀보다 이제 길어짐. 리버풀이 7년정도엿음
  • [레벨:31]쫑짜니 2019.10.10 17:13
    저격병 0910 베니테즈 마지막시즌~1516 로저스 해임까지니까 얼추 7년 맞네
  • [레벨:34]MaScEg 2019.10.10 12:43
    뭐야 갓투소 갓동님 돌려줘요
  • [레벨:4]장난잘치는타카기 2019.10.10 12:44
    그립읍니다 투동님......

    꼬치지고야 봄인줄 알다니...
  • [레벨:16]파브르당장나가 2019.10.10 12:47
    엘리엇은 어찌어찌해서라도 팔아먹어야하는거아님?

    정줄 놓은듯
  • [레벨:34]Zerowest 2019.10.10 12:47
    ㄹㅇ 가투소 연임이 더 나았겠는데
  • [레벨:22]밀란구세주엘리엇 2019.10.10 13:14
    Zerowest 말디니,가지디스하고 사이가 안좋았음
  • [레벨:16]아무때나 2019.10.10 12:53
    epl 뻥글 감독들 돌려쓰던것마냥 돌리네
  • [레벨:38]개집소식통 2019.10.10 12:56
    가 지 디 스 ㅋ
  • [레벨:35]커두맘픽션 2019.10.10 16:39
    개집소식통 가지디스랑 상관없는 이야기인데 무슨;
  • [레벨:38]개집소식통 2019.10.10 17:42
  • [레벨:1]자칼 2019.10.10 13:16
    이 팀이 말네스카 있던 팀인가?
  • [레벨:25]파케타 2019.10.10 13:19
    이야 새로 오신 우리 피갓동님 패션만큼은 월클이시다!
  • [레벨:2]램파드볼 2019.10.10 13:22
    안타깝다 밀란ㅋㅋ
  • [레벨:24]쉬베리아 2019.10.10 13:25
    피올리는 18/19시즌 31라운드까지 10위랭크로 사임했다. 16위로 시즌마감한것은 몬텔라이다.
  • [레벨:21]yt1404 2019.10.10 13:26
    지암파올로 선임은 성적은 그렇다 쳐도 선수단 활용에서 이상적이었기에 납득은 갔지만, 피올리 선임은 처음에 듣고 설마 했을정도....
  • [레벨:1]영양만점혼죽두 2019.10.10 13:33
    구단이 지금 1류가아닌데 어떡합니까
  • [레벨:21]페키르와데실리오 2019.10.10 13:59
    밀란은 몇류팀입니까
  • [레벨:25]밀적 2019.10.10 14:16
  • [레벨:38]크개뢴새케끼 2019.10.10 14:20
    밀란팬이 우스갯소리로 에메리가 와도 절하고 받을거라던데
  • [레벨:2]YA-TA 2019.10.10 16:36
    크개뢴새케끼 우스갯소리가 아닌데...
  • [레벨:23]문복희 2019.10.10 16:49
    크개뢴새케끼 에메리는 트로피경력이라도있지
  • [레벨:25]지으니 2019.10.10 15:32
    2류팀이긴 한데
  • [레벨:26]부룩부룩 2019.10.10 15:53
    ㅋㅋㅋㅋㅋㅋㅋ가지디스새끼 이탈리아 넘어가서 팀 하나 제대로 조지고있네
  • [레벨:21]라리호 2019.10.10 16:17
    명문 클럽중에 유일하게 맹구보다 암울한팀임 ㅋㅋㅋㅋ
  • [레벨:24]Andrei ArW 2019.10.10 16:17
    가지디스 ㅋㅋㅋㅋㅋㅋ이탈리아 와서도 조지고 있었네 ㅋㅋㅋ
  • [레벨:35]커두맘픽션 2019.10.10 16:39
    Andrei ArW 가지디스랑 1도 상관없믄 이야기인디
  • [레벨:2]AC좉란 2019.10.10 16:17
    명문은 시발 ㅋㅋ 팀 해체해라 좆년들아~
    옛이름이 똥칠이나 하지말고~
  • [레벨:26]sailas 2019.10.10 16:17
    어? 솔샤르?
  • [레벨:24]물주전자당번 2019.10.10 16:17
    1부리그 경험있는 솔샤르 어떠신가요??
  • [레벨:1]자메이카통다리 2019.10.10 16:18
    팀이 3류됐는데 뭔 2류감독을 걸러?
  • [레벨:34]Supreme 2019.10.10 16:18
    리버풀은 돈이라도 많고 장사라도 잘하는데
    밀란쉑은 구단주 사기 당해 장사도 못해 노답 그자체
  • [레벨:32]바닐라맛우유 2019.10.10 1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도 병신인가 맨유보다도 못한 새끼들이
  • [레벨:25]가투소맘 2019.10.10 16:18
    가지디스랑 상관없음
    말디니, 보반이 좆씹병신
  • [레벨:4]루카스팍훼타 2019.10.10 16:19
    어휴
  • [레벨:26]아워 2019.10.10 16:19
    에펨할때 우리보고 맨날 팬들이 하는말아님? ㅋㅋ
  • [레벨:20]Panbroug 2019.10.10 16:20
    언제적 밀란.. 주제파악 좀.. ㅋㅋ
  • [레벨:3]여고생들하라우 2019.10.10 16:21
    AC개랑
  • [레벨:32]네라주리 2019.10.10 16:21
    2류팀에 2류 감독 선임한게 뭐가 문제인지? ㅋㅋ
  • [레벨:25]휴가자 2019.10.10 16:21
    저기 단장이 아스날 씹창낸 걔 맞음?
  • BEST [레벨:31]호피폴라 2019.10.10 16:22
    줄무늬 맹구야..
  • [레벨:21]Parmesan 2019.10.10 16:36
    호피폴라 맹구는 돈이라도 많지...
  • [레벨:31]상두야2차가자 2019.10.10 16:39
    호피폴라 근데 약간 같은 하락세 다른 느낌임 얘네는 진짜 맹구보다 더 하던데...
  • [레벨:1]극한직업맹구편 2019.10.10 16:39
    호피폴라 그...그래도 맹구... 돈... 많이 번다...
  • [레벨:1]덩케르크 2019.10.10 16:22
    최근 몇년 밀란 성적이 어떻게 됨? 재건해야 할 수준임?
  • [레벨:17]칠색조 2019.10.10 16:24
    덩케르크 맹구보다 암울함
  • [레벨:2]미친 2019.10.10 16:25
    칠색조 밀란 맹구 지금뜨면 밀란승 보는데;;
  • [레벨:17]칠색조 2019.10.10 16:25
    미친 앗... 아앗...
  • [레벨:1]극한직업맹구편 2019.10.10 16:39
    미친 앗아아...
  • [레벨:1]덩케르크 2019.10.10 16:25
    칠색조 그럼 이름 있는 감독은 더 가기 싫지 않을까 ㅋㅋ
  • [레벨:34]uprising 2019.10.10 16:27
    덩케르크 애초에 이름있는 감독은 팬들도 못오는거 알아서 마르셀리노나 스팔레티급만와도 ㄱㅅ였는데 무슨 지난시즌 피렌체 강등싸움시켜서 잘린감독 데려오니까 ㅋㅋㅋ
  • [레벨:17]칠색조 2019.10.10 16:29
    덩케르크 참고로 11/12시즌부터 리그 순위는 2, 3, 8, 10, 7, 6, 6, 5
    11/12시즌 즐라탄 데리고 2위찍은 이후로 10위까지 좆망하고 깨작깨작 올라오긴 하는데 그 이상의 희망이 안보임
  • [레벨:30]지례 2019.10.10 16:23
    전세계에서 아무도 안할려고 해서, 유일하게 지원서 넣은 1명을 선임했다고 자위라도 하자
  • [레벨:22]황스날 2019.10.10 16:23
    라치오 인터밀란 피오렌티나 이름 있는 구단에서 감독했네
  • [레벨:4]장난잘치는타카기 2019.10.10 16:23
    황스날 피오렌티나 강등시킬뻔한 감독
  • [레벨:22]황스날 2019.10.10 16:25
    장난잘치는타카기 내용 봤는데 성적은 그닥이네요 욕 나올만하지
  • [레벨:29]도바킨버거식겁하리 2019.10.10 16:50
    황스날 라치오 8위 만들고 경질, 인터밀란 7위 만들고 경질, 피오렌티나 10위 만들고 경질ㅋ
  • [레벨:24]로마챔스가면닉변 2019.10.10 16:24
    믿습니다 갓동님..
  • [레벨:24]sos221 2019.10.10 16:26
    3류감독을 선임해?명문구단 맨유팬들의 분노
  • [레벨:24]H.라이징 2019.10.10 16:26
    가투소 감독님 진심으로 그립습니다
  • [레벨:33]인싸흥 2019.10.10 16:27
    세리에의 맹구
  • [레벨:34]uprising 2019.10.10 16:28
    인싸흥 맹구가 한5년더 챔스 못나가야 망란급 ㅋㅋ
  • [레벨:36]새마을호 2019.10.10 16:30
    모르지 이런 감독이 또 기적을 보일지
  • [레벨:9]엔드로 2019.10.10 16:32
    밀란 지금 epl 애버튼 급이라 보면 됨??
  • [레벨:21]Parmesan 2019.10.10 16:37
    엔드로 크팰봅니다
  • [레벨:2]밀란 2019.10.10 16:42
    Parmesan 과거 맹구 위상의 현 크펠실력?
  • [레벨:24]홍수주 2019.10.10 16:35
    그러나 팬들이 혼란스러운 건 기존 감독을 내칠 때 제대로 통보하지 않고 다음 감독을 물색했다는 것이다

    이게 사실이면 노답이긴하네
  • [레벨:10]이임생생돈까스 2019.10.10 16:42
    세리에의 개랑..
  • [레벨:20]폭풍의밀란 2019.10.10 16:44
    야이씨발럼들아
  • [레벨:31]빙구 2019.10.10 16:46
    이시발
  • [레벨:20]꽃샘추위 2019.10.10 16:48
    차라리 신태용 선임하는게 좋을듯
  • [레벨:35]Noname89 2019.10.10 16:55
    3류팀이 2류감독 선임했는데ㅡ감사해야지 떽
  • [레벨:13]악마의왼발 2019.10.10 17:12
    2류라 해서 들어왔더니 진짜 누군지 모르겠다
  • [레벨:24]시노자키아이 2019.10.10 17:38
    얘 딱 생긴거보면 졸라 명장같이 생겼는데 현실은...
  • [레벨:10]켈레브림보르 2019.10.10 17:44
    마르셀리노 선임할 의향도 없었나?? 피오렌티나 팬으로서 그 피올리의 답답한 노답 축구를 경험할 밀란 팬들에게 조의를.., 가투소는 수비라도 탄탄했지 피올리는 걍 공수 모두 노답임 ㅋㅋ
  • [레벨:2]F.Baresi 2019.10.10 18:45
    희망이 안보인다
  • [레벨:28]나폴레옹 2019.10.10 22: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21]Elano 2019.10.11 06:19
    뻥글로 치면 리버풀이 호지슨 선임한 격이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뎀벨레 2경기 출장정지.. 바르셀로나는 공식 항의 18 첨부파일 [레벨:29]홍이네장군 2019.10.10 2515 28
번역기사 [더 선] 펠라이니가 중국으로 팔린 뒤, 끔찍한 맨유의 기록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딩크 2019.10.10 30911 111
번역기사 [데일리스타] 아스날팬들은 벵거의 시상식에서 같이 사진을 찍은 반 페르시에게 격노했다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아스모 2019.10.10 19622 115
국내기사 [인터풋볼] 펩, 실바 후계자로 포든 지목 “5억 유로 줘도 안 팔아” 115 첨부파일 포텐 [레벨:5]포든선발100포 2019.10.10 20747 69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호날두와 180도 달랐다… 베컴이 보여준 월드 클래스 팬 서비스 5 첨부파일 [레벨:4]문주연 2019.10.10 940 23
번역기사 [Globo] 브라질 축구협회, 아부다비에서 대한민국과 평가전을 위해 협상중. 63 포텐 [레벨:22]알리손베케르 2019.10.10 25820 88
번역기사 [NPR] FIFA는 홍콩 민주화운동에서 벌어진 사건을 이유로 홍콩 축구협회에 징계 조치를 취했다. 4 첨부파일 [레벨:1]더비홍보대사 2019.10.10 1150 16
번역기사 [미러] 언띵킹음바페 아스날로 가나? 2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5]강희맹의금양잡놈 2019.10.10 32383 291
번역기사 [스탠다드] 경기장에 있는 팬들의 불만 속에서 프리미어 리그 클럽들은 VAR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10 첨부파일 [레벨:37]아스모 2019.10.10 934 12
번역기사 [스포츠빌트] 케빈 볼란트와 계약을 연장하고 싶은 레버쿠젠 3 첨부파일 [레벨:20]마르코로이스 2019.10.10 1265 19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2류 감독을 선임해?' 명문구단 밀란 팬들의 분노 96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마운틴두유 2019.10.10 20566 113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득점력 부재' 맨유, 내년 1월 만주키치 영입 구두 합의 21 첨부파일 [레벨:23]뽀댕이 2019.10.10 356 25
번역기사 [미러] 외질 '나를.. 잊 G 마! 노 스 런 던 스 콰 드 !' 13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강희맹의금양잡놈 2019.10.10 22175 131
국내기사 [축구저널] ‘뼈정우’ 감독의 대건고 우승. 3연속 준우승 경희고, 패자 아닌 ‘2번째 승자’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딩크 2019.10.10 1716 14
번역기사 [골닷컴] 알렉산더-아놀드, 우상 제라드같은 미드필드 롤 가능성도 열어둬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1]루디 2019.10.10 19403 116
국내기사 [스포티비 뉴스] 맨유, 포체티노 영입 후보 '1순위' 아니다…알레그리 급부상 23 첨부파일 [레벨:6]한송이 2019.10.10 2762 21
국내기사 (인터풋볼)바이에른-사네 측, 지난 주 만남...이적설 재점화 17 첨부파일 [레벨:6]angelino 2019.10.10 652 19
번역기사 [에코] 돌문 CEO: 위르겐 클롭은 대체불가 99 첨부파일 포텐 [레벨:5]천우희 2019.10.10 18985 126
번역기사 [SBN-스포르트1 인용] 알렉산더 뉘벨의 옵션은 샬케 잔류 또는 뮌헨 이적 뿐...해외 이적 X 12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19.10.10 2234 18
번역기사 [미러] '티어니가 로버트슨보다 더 잘하거든? 흥칫뿡'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5]강희맹의금양잡놈 2019.10.10 18877 15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51 3352 3353 3354 3355 3356 3357 3358 3359 336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