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3 22:35

포텐 [스포탈코리아] '1억파운드 요구하더니'…에릭센 결국 레알행 이적료 330억

조회 수 32154 추천 수 176 댓글 100
[스포탈코리아] \'1억파운드 요구하더니\'…에릭센 결국 레알행 이적료 330억


토트넘은 에릭센의 이적료로 1억 파운드(약 1500억) 을 요구 했었지만 
에릭센이 토트넘과의 재계약을 계속 거부하고 있다.
시간이 길어지면서 갑과 을이 변해가고 있으며 토트넘은 에릭센을 내년 여름에 공짜로 넘길수도 있는 상황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중앙 미드필더 보강을 원하고 있어서 겨울 이적 시장에서 에릭센을 영입할 생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레알은 에릭센에게 약 330억원을 책정했다. 에릭센의 몸값이 내려가면서 경쟁이 매우 치열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벤투스,맨유,뮌헨이 에릭센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 BEST [레벨:22]비밀의숲 2019.10.14 00:05
    6개월 참고 나가면 미친듯이 높은 일시불 계약금에 주급을 땡길 수 있는데
    지금까지 잘 참았는데 6개월 남은 시점에 이적한다?
    끈기있는 릭센이가?
    너무 릭센이를 좆으로 본다 ㅋㅋㅋ
  • BEST [레벨:31]배아파 2019.10.13 22:42
    300억도 장담 못하는게, 에릭센이 응 ㅈㄲ 자계로 나갈거야 하면 그만이라
  • BEST [레벨:33]갓드리치 2019.10.13 23:17
    해머스와쟞카안티 쟤는 겨울되면 계약이 6개월 남음
  • BEST [레벨:23]더블루스 2019.10.13 23:30
    역꼰대 쓸수있음 규정 바껴서
  • [레벨:2]가정교사 2019.10.13 22:36
    ㅋㅋㅋㅋㅋ330억 ㅋㅋㅋ 얘네 응원가에 지들은 알리 존나 싸게 샀는데 이런거 있지않냐 ㅋㅋㅋ
  • [레벨:3]아스날군어 2019.10.13 22:37
    욕심부리다가 되려 망한거지 ㅋㅋ
  • [레벨:25]RLCheek 2019.10.13 22:37
    엌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1]배아파 2019.10.13 22:42
    300억도 장담 못하는게, 에릭센이 응 ㅈㄲ 자계로 나갈거야 하면 그만이라
  • [레벨:23]해머스와쟞카안티 2019.10.13 23:05
    배아파 코시엘니 하는거야?
  • BEST [레벨:33]갓드리치 2019.10.13 23:17
    해머스와쟞카안티 쟤는 겨울되면 계약이 6개월 남음
  • [레벨:23]해머스와쟞카안티 2019.10.13 23:22
    갓드리치 아 1년남았었네
  • [레벨:26]클롭더럽 2019.10.13 22:44
    자계로 나가면 주급이 이득이라..안팔릴수도
  • [레벨:33]역꼰대 2019.10.13 22:55
    레알도 챔스에서 어차피 못쓰는데 굳이..
  • BEST [레벨:23]더블루스 2019.10.13 23:30
    역꼰대 쓸수있음 규정 바껴서
  • [레벨:33]역꼰대 2019.10.13 23:31
    더블루스 오땡스 찾아보니 진짜네 몰랐어 고맙당
  • [레벨:9]곰여유 2019.10.14 07:50
    더블루스 오 나도 몰랐는데 고마엉
  • [레벨:3]키어런트리피어 2019.10.13 23:04
    빨리 꺼져
  • [레벨:31]비버수달 2019.10.13 23:44
    330억? 0원일것 같은데...
  • [레벨:24]파돌 2019.10.13 23:50
    릭센이 입장에선 6개월 존버하다가 주급으로 땡겨받는게 낫지ㅋㅋ

    토트넘 망하는거 남일처럼 구경하는거 꿀잼일듯ㅋㅋ
  • BEST [레벨:22]비밀의숲 2019.10.14 00:05
    6개월 참고 나가면 미친듯이 높은 일시불 계약금에 주급을 땡길 수 있는데
    지금까지 잘 참았는데 6개월 남은 시점에 이적한다?
    끈기있는 릭센이가?
    너무 릭센이를 좆으로 본다 ㅋㅋㅋ
  • [레벨:2]쏘리질롸 2019.10.14 07:23
    비밀의숲 거의 일년간 폼으로 보면 유벤투스나 데려갈듯
  • [레벨:21]이스타이추멘 2019.10.14 07:23
    비밀의숲 어디 에씨인가요?
  • [레벨:2]쑨양 2019.10.14 07:33
    비밀의숲 거 릭센이랑 실친이세요 ?
  • [레벨:23]날라피 2019.10.14 12:51
    비밀의숲 뭐 이미 틀어질대로 틀어지긴했지만 최대한 도의적으로 겨울이적시장에서 다만 몇억이라도 친정팀에 안겨주고 갈수도있지. 6개월더 버티고 있는것보다 최대한 빨리 새팀찾아서 옮겨가는게 더 낫겠다는생각이 있을수도있고
  • [레벨:5]meggie 2019.10.14 00:0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2]황드리치 2019.10.14 07:37
    meggie 임대보낸 세바요스도 있구
  • [레벨:9]곰여유 2019.10.14 07:51
    황드리치 아스날 주면 안되냐.. 넘 꿀인딩ㅠ
  • [레벨:25]오Eㅐ식 2019.10.14 09:48
    곰여유 개꿀
  • [레벨:23]choyz 2019.10.14 08:33
    meggie 하메스는 정리하려던 대상이였고
    세바요스도 지단이 원하는거 같지 않고
    이스코는 남겠지만 하메스랑 세바요스는..
  • [레벨:29]Tinn 2019.10.14 00:15
    레알 급하지도 않아서 그냥 꽁짜로 먹을듯
  • [레벨:28]네프기어 2019.10.14 00:37
    백퍼 자계지 ㅋㅋ 1500억 ㅇㅈㄹ ㅋㅋ 대체 언제 책정한 금액이여
  • [레벨:29]ARTEON 2019.10.14 00:43
    ㅋㅋㅋㅋ 자계로 가서 계약금 일시로 땡기고 이거 기점으로 타팀에 비해 낮은 주급으로 팀멘탈 박살나는 각 보이는데
  • [레벨:22]황스날 2019.10.14 00:54
    ㅋㅋㅋㅋㅋ 330억이라도 받아야겠네
  • [레벨:23]달건이 2019.10.14 01:10
    자계각일꺼 같은데 ㅋㅋㅋㅋ
  • [레벨:27]화끈한고추 2019.10.14 01:32
    300억?

    응 ㄲㅈ
  • [레벨:23]닭집에뮌헨맥주 2019.10.14 01:40
    300억이라도 받고 팔자
  • [레벨:24]아드가멜레크 2019.10.14 02:52
    지금 폼봐선 사가려고 달려들팀도 없겠다
    겨울영입은 급하게 땡겨오는 느낌인데 폼좆망이라 언제 데려다가 폼끌어올리고 있냐
  • [레벨:26]죽겠네 2019.10.14 07:37
    아드가멜레크 걍 팀자체 폼이 병신 같은듯
  • [레벨:22]사월이 2019.10.14 03:22
    자계로 가겠지 본인 받는 주급이 다른데. 레알은 챔스 등록도 못하지 않음? 규정 바뀌었던가
  • [레벨:32]Uncle_Joe 2019.10.14 11:26
    사월이 18-19 시즌부터 규정 바뀌었음
    이제 UCL UEL 조별리그 끝난 다음에 3명까지 새로 등록 가능함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36&aid=0000028314
  • [레벨:24]도리언 2019.10.14 03:34
    흥미니도 탈출하면 좋을텐데
  • [레벨:5]KAN 2019.10.14 07:23
    도리언 흥민이는 무조건 닭전드임 23년계약만료 ㅋㅋㅋ
  • [레벨:32]Uncle_Joe 2019.10.14 11:27
    도리언 응 계약 끝나려면 3년반 남았다구~ 비싼 이적료 아니면 탈출 못 함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9-10-14 11:41:54]
  • [레벨:15]페를랑 2019.10.14 03:52
    응 자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9N.pepe 2019.10.14 06:37
    겨울에 6개월 남으면 타리그 팀이랑 사전계약 가능한거 아님?
  • [레벨:32]Uncle_Joe 2019.10.14 11:42
    19N.pepe ㅇㅇ 보스만 룰로 사전 계약 가능함
  • [레벨:21]mantrais 2019.10.14 07:19
    장사를 해도 적당히 해라 이 새끼들아
    누굴 호구 잡을라고 아주
  • [레벨:5]포그발랑발랑 2019.10.14 07:19
    그래도 얘 노릴팀은 많자나
    자계로 다른팀가면 그만이라
  • [레벨:27]크로스의크로스 2019.10.14 07:20
    근데 레알은 진짜 얘 필요 없는데
    외데갈 이제 써야지 찢베르데도 있고
    이스코하메스까지 있는마당에
    닥치고 의료진이나 갈아엎자
  • [레벨:23]Bryn 2019.10.14 07:21
    지금 폼은 딱히 의미 없다고 봄
    동기부여 안되는 팀에서 탈출하고 싶은 마음 뿐일걸?
    내년이면 dsek중에 최소 두명은 탈출해있을듯
  • [레벨:20]미도리야 2019.10.14 07:31
    Bryn ㄹㅇ 동기부여 차이가 얼마나 심한데
  • [레벨:24]레알마드리드CF 2019.10.14 07:21
    유벤갈듯
  • [레벨:27]왁싱하고보니핑자 2019.10.14 07:22
    지금 이적문제때문에 뭔가 마음이 안좋아서 일시적 폼저하일걸? 자계면 첼시도 일단 노려봐야지
  • [레벨:26]옥잠 2019.10.14 07:24
    요즘 폼 보면..
  • [레벨:34]펨코지박령 2019.10.14 07:25
    흥민이는 타이틀 들어올릴일 없을듯.

    평생종신각
  • [레벨:10]솔재앙 2019.10.14 07:30
    백구가면 벤치에도 못앉지 안나
  • [레벨:20]그러했어 2019.10.14 07:39
    솔재앙 아냐 백구도 지금보면 정상아니라서 주전가능할꺼같은데 에릭센도 정상이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치에도 못앉겠다
  • [레벨:9]씹망겜디아블로 2019.10.14 15:26
    솔재앙 그냥 토트넘에 있는것보단 나을듯 돈도 많이 받을거고
  • [레벨:20]미도리야 2019.10.14 07:30
    여기까지 왔는데

    에릭센이 뭐하러 저렇게 가

    자계로 나가서 주급 더 받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유재석 2019.10.14 07:32
    새됬네
  • [레벨:26]캐슬유 2019.10.14 07:34
    결국 트리피어보다 싸게나가거나 걍 자계행되것네
  • [레벨:28]폴아웃 2019.10.14 07:34
    근데 그냥 자계로 풀리면 정말 레알이 원하는데도

    못데려올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적료 땡길수도 있다.

    이태리 구단들이 군침흘리고 있거든
  • [레벨:31]배아파 2019.10.14 09:23
    폴아웃 근데 지단 종신하는 이상 딱히 레알도 꼭 에릭센이 필요한건 아닌듯
    사준데도 지단이 ㄴ 포그바 사주셈 이러면 딜 자체가 성립안될거 같고
  • [레벨:32]Uncle_Joe 2019.10.14 11:46
    폴아웃 지단은 포그바를 원한다고 함
    그렇게 되면 레알이 에릭센 굳이 사진 않겠지
  • [레벨:23]날라피 2019.10.14 12:54
    Uncle_Joe 포그바 : 계약기간 남아서 금액도 비싸고 맨유에서 쉽게안팔려고함.
    에릭센 : 자계로도 살수있지만 적은 이적료로도 쉽게 구매가능함.
    이 둘의 차이가 있어서 레알이 지금 당장 즉전감이 필요하다면 바로 겨울에 구매하지않을까
  • [레벨:32]Uncle_Joe 2019.10.14 13:05
    날라피 감독이 원하면 사겠지
  • [레벨:23]나물 2019.10.14 07:37
    최소 유벤은 가겠네 ㅋㅋ;
  • [레벨:23]날라피 2019.10.14 14:35
    나물 유벤은 그냥 아무선수나 다 주워와서 지금 미들진은 포화상태임. 엠레찬도 지금 챔스등록 안시키고 제대로 경기도 못나오는상황이라 리그우승 트로피 주워먹을거아니면 갈일없을듯
  • [레벨:10]에우피날두 2019.10.14 07:42
    자계로 가면 주급 미친듯이 땡길수도 있긴 한텐데
    폼 괜찮을까? 토트넘이 안쓰는거 아님??
  • [레벨:23]김뢰하 2019.10.14 07:47
    여름때 왜안판거냐?
  • [레벨:1]아레티아유에 2019.10.14 07:48
    330억?
    응 자계야~
    겨울이면 보스만룰 적용되는데 맹구도 그돈주고 안사가겠다 븅신 대머리쉑ㅋㅋㅋㅋ
  • [레벨:28]가능할것같아? 2019.10.14 07:54
    맨유는 자꾸 껴있네 ㅋㅋㅋㅋㅋㄱㅋ
  • [레벨:17]크리스탈펠릭스 2019.10.14 07:55
    토트넘도 븅신이지...
    얘팔고 그이적료로 라이트백하나 샀것다
  • [레벨:32]Uncle_Joe 2019.10.14 11:47
    크리스탈펠릭스 욕심이 과해서 오히려 땡전 한 푼 못 건질 듯 ㅋㅋㅋㅋ
  • [레벨:21]내아들이먼저다 2019.10.14 08:03
    병신들 이적막판에 50m맹구처분가능했는데 이새끼가 맹구는안가시전해서 쿠티뉴못옴+못판건데 진작안팔고~~어쩌고저쩌고 좆도모르면서 아가리놀리는애들 십극혐이네
  • [레벨:22]이리너 2019.10.14 08:04
    애끼다 조진건지 간보다가 조진건지ㅋㅋ
  • [레벨:32]Uncle_Joe 2019.10.14 11:48
    이리너 욕심 부리다 조진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8.Arthur 2019.10.14 08:05
    시바 330억도 싼편이긴한데 에릭센이 1500억ㅋㅋㅋㅋ어떤클럽아닌이상 그돈주고 안사지
  • [레벨:23]반박시린가드 2019.10.14 08:10
    레알 중미 상태가 말이 아니여서 오면 자리 무조건 있지
  • [레벨:7]만성피로환자 2019.10.14 10:44
    반박시린가드 크로스 이번시즌 개잘하는데? 무슨 중미상태가 말이아니라는거지 카세미루도 있고 와도 모들/발베르데 자리 가지고 비빌텐데 무혈입성급은 아님
    아 근데 닉이 너무센거아니오
  • [레벨:23]반박시린가드 2019.10.14 12:52
    만성피로환자 크로스 개잘한다고 전경기 다 내보내게? 중미볼 선수가 몇놈안되는데 자리 무조건있지 모들옹 나이도 많고 발베르데는 아직 너무 어리고
  • [레벨:7]만성피로환자 2019.10.14 16:48
    반박시린가드 중미상태 말이아니라는게 좀 불편해가지구 발끈했나봄ㅈㅅ 에릭센 오면 뎁스늘고 대환영이지 중미 모자르긴해
  • [레벨:23]반박시린가드 2019.10.14 17:40
    만성피로환자 내가 표현을 애매하게 썻네 애들 뎁스 얇은거 땜시 상태 안좋다 한거 코바치치 세바요스 요렌테 3명이나 내보냇으니까
  • [레벨:23]날라피 2019.10.14 12:58
    만성피로환자 크로스도 전성기에서 슬슬 꺾여가는시점이고 모드리치는 이미 에이징커브가 와버렸고, 카세미루랑은 롤이다르고.
    저렴하게 에릭센사면 향후 못해도 2년정도는 선수 정점에서 사용가능하겠지.
    에릭센이 자계로 풀려도 레알 뮌헨은 가능성있는데 유벤까지는 안갈듯함.
  • [레벨:7]만성피로환자 2019.10.14 16:49
    날라피 근데 이번시즌 못하는게 태업맞겠지..? 작년에도 폼이 슬슬 하락세타던게 에릭센이라 갠적으로 포그바는 환영인데 에릭센은 별로라고 생각해서
  • [레벨:23]날라피 2019.10.14 17:07
    만성피로환자 국대 하는거보면 기량저하가 오거나 하진않은거같고 확실히 토트넘이라는 팀에대해 동기부여가 확 떨어졌거나 마음이 떠있는상황인건 맞음.
    난 오히려 포그바보다는 에릭센같은 타입이 훨씬 다루기쉽고 나은거같음. 근데 포그바도 자기가 중심이되는 맨유같은 팀보다 훨씬 짬높은 다른클럽선수들이랑 같이 있어야한다고봄. 오히려 레알같은팀에서 고분고분해질것같기도함.
  • [레벨:23]반박시린가드 2019.10.14 17:42
    만성피로환자 태업보단 멘탈 흔들려서 일시적인 폼하락이지 포그바랑 둘다 사야지
  • [레벨:22]Foootbaa 2019.10.14 08:22
    지금 폼 보니 300억도 아까운데 어차피 여름에 공짜고
  • [레벨:24]이치카 2019.10.14 08:29
    닭이 언감생심 봉황을 넘보니까 잡음이 생길밖에
    벌어오는 돈이 한정적이라 ffp 합법적으론 돈지랄도 어느정도 선 이상은 무리

    근데 돈지랄 못해서 특급 선수를 못사니 낮은 주급에도 참고 참던 팀내 탑급 선수들은 동기부여 잃어버리거나 나갈려고 지랄할밖에

    닭집이면 닭집답게 적당히 돈 뻥튀기 잘됐을때 충성심 만땅인 케인정도 빼고 다 사기쳐서 팔아치웠어야댐

    에릭센이 이렇게 나가서 고액주급 받는다?
    케인같은 로컬보이나 벨통같은 노장은 몰라도 전성기 나이인 애들은 연쇄적으로 눈돌아간다

    엑소더스 심각하게 안일어난것도
    지금까진 포치라는 끈으로 묶여있던 선수단 유대였는데
    그 포치마저 슬슬 레비 좆지랄하는거에 빡쳤는지 챔스 준우승의 현타인지 좆박기 시작함
  • [레벨:34]DD충 2019.10.14 08:36
    ㄷㄷ
  • [레벨:21]너어는진 2019.10.14 08:51
    에릭센보면 돈도 돈이지만 돈보다는 그냥 토트넘 떠나서 스페인가고싶어하는거 같은데
    자계로가면 돈 더 받을수 있다지만 그래도 그냥 이적으로 갈수도있을거 같은데
  • [레벨:28]윾틸리티 2019.10.14 09:03
    얘는 자계하려고 존버한 게 아니라 레바뮌급 가려고 존버한 거라서 겨울에라도 본인 맘에 드는 구단 오퍼오면 뒤도 안돌아보고 갈 듯 근데 웬만하면 마드리드는 안왔으면 좋겠네 ㅋㅋ
  • [레벨:21]0Hazard0 2019.10.14 09:23
    내 FM에선 자계로 풀려서 리버풀 가던데....
  • [레벨:21]루우수 2019.10.14 09:36
    겨울에나가든 내년에자계로가든 개릭센마음임 일단 확실한건 이새끼재계약은절때안함
  • [레벨:32]Uncle_Joe 2019.10.14 11:49
    루우수 에릭센이 재계약할 거였으면 진작에 재계약했을 거임
    자계로 나가면 이적료만큼 주급 더 땡길 수 있는데 뭣하러 겨울에 나가겠어 ㅋㅋㅋㅋ
  • [레벨:21]루우수 2019.10.14 12:46
    Uncle_Joe ㅇㅇ 77ㅓ억이도 사실상 자계급대우받고간건데 나같아도 닭집에서조빠지게뛸바에 레알가서행복축구할듯 ㅋㅋㅋ
  • [레벨:1]시스템오니터 2019.10.14 09:37
    이새키 맛탱이가 갔던데
  • [레벨:24]조던피터슨교수님 2019.10.14 09:59
    흥민이 진짜한국레전든데 타이틀하나없이 은퇴하것다 ㅜ
  • [레벨:25]여황님 2019.10.14 10:18
    300억도 팔려야 300억이지ㅋㅋㅋ 에릭센은 6개월만 참으면 자기가 갑이 되는데 미쳤다고 그럴까?ㅋㅋ
  • [레벨:7]이현란 2019.10.14 13:21
    근데 지금이야 에릭센 교체라도 일단은 경기 나가고 있는데, 만약 겨울때 이적 거부하면, 아예 2군으로 강등 시키고 경기자체를 못뛰게 할수도 있을것 같은데,
  • [레벨:1]올랑모 2019.10.14 14:02
    6개월 이내 남으면 보스만 룰 가능하지 않나요?
  • [레벨:26]맹구노 2019.10.14 14:04
    페레즈가 이래서 고평가 받는거임. 쪼잔하게 돈 얼마 아낄려고 지랄 염병하는 것보다 상대 구단과의 의리나 신의 이런걸 중여시해서 당장은 돈 좀 날리더라도 상대 구단들하고 좋은 관계 유지해서 레알 이미지도 좋아지고 선수들도 레알이 좇같이 안군다는거 아니까 또 좋아하지. 에릭센 자계로 가져올 수 있어도 300억 정도로 통 치고 가져올듯.
  • [레벨:30]이워비 2019.10.14 14:39
    깔깔깔
  • [레벨:18]슈퍼슈퍼프랭키 2019.10.14 15:13
    에릭센이 왜감? 반시즌만 버티면 주급오지게 땡길수잇는데 레알입장에서도 당장 300억 그냥 몇년동안 주급으로 줘도 되고 에릭센이 미친듯이 필요한거아니면 레알이나 에릭센이나 여름이적이 서로 윈윈아님?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디아틀레틱] 벵거의 아스널 감독으로서의 삶은 어땠을까? 그의 친구들이 말하는 아르센 (1편) 46 포텐 [레벨:28]비트씨 2019.10.14 13002 156
번역기사 [토크스포츠] 前 맨유 원더키드 Mipo Odubeko의 자유영입에 근접한 웨스트햄 17 첨부파일 포텐 [레벨:1]루디 2019.10.14 10755 58
오피셜 [KFA공홈] 울산시민축구단, 창단 첫 해 K3 베이직 우승 / 화성FC, K3 어드밴스 정규리그 1위 3 첨부파일 [레벨:1]루디 2019.10.14 603 28
국내기사 [MK스포츠] 지루 “주전 경쟁 받아들이기 힘들지만 이겨내겠다” 41 포텐 [레벨:2]헥토르 2019.10.14 15547 95
번역기사 [스포르트] 이번 시즌 아르투르 멜루가 바르셀로나에서 급부상 하게 된 이유. 31 포텐 [레벨:18]검은순수 2019.10.14 23389 135
오피셜 [공홈] 브라질, 11월 19일 한국과 평가전 확정 177 첨부파일 포텐 [레벨:1]루디 2019.10.14 37324 414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 위르겐 클롭은 리버풀에 오기 전, 맨유와 레알 오퍼를 거절했었다 97 첨부파일 포텐 [레벨:1]루디 2019.10.14 17640 157
번역기사 [Variety] 맨체스터 시티 축구 팀의 애니메이션화가 진행 중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21]훔메스 2019.10.13 22326 138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알렉시스 산체스는 국가대표 경기에서 발목 힘줄 탈구 부상을 당했습니다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람쥐썬더 2019.10.13 23089 92
국내기사 [스포츠서울] EPL 감독과 닮은꼴 스타는 누구? 솔샤르-'골룸' 배우, 램파드-우디 31 첨부파일 [레벨:8]티어니 2019.10.13 5568 37
번역기사 [24h] 베트남 축구협회, 박항서 감독과 재계약 협상 준비중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19.10.13 29820 133
번역기사 [타인니엔] 노장 스트라이커 응우옌 아인 득, 최주영 의무팀장에게 일대일 관리받아.... 첨부파일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19.10.13 227 10
번역기사 [빌트] “천재의 두번째 도전....” 도메니코 테데스코, 스파르타 모스크바 감독직 부임 임박 6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19.10.13 2920 2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1억파운드 요구하더니'…에릭센 결국 레알행 이적료 330억 100 포텐 [레벨:2]Deluna 2019.10.13 32154 176
번역기사 [골닷컴] 맥과이어 "클럽에서 형편없는 폼이 대표팀 수비에 영향을 줬다" 1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딩크 2019.10.13 37300 122
번역기사 [토크스포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데클란 라이스에 관심 55 포텐 [레벨:33]Euclis 2019.10.13 19394 156
국내기사 [인터풋볼] [브라질 vs 나이지리아] 전반 12분, 네이마르 햄스트링 부상으로 교체아웃, UCL 앞둔 PSG 비상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권경원 2019.10.13 18672 108
번역기사 [미러] 스벤-예란 에릭손: 퍼거슨이랑 쌍욕하면서 다툰 적 있어 44 포텐 [레벨:33]Euclis 2019.10.13 15279 120
번역기사 [칼치오 메르까토] 포그바에서 이카르디까지: 유벤투스, 파라티치의 노트북에 있는 모든 이름 26 첨부파일 [레벨:2]밀란 2019.10.13 1818 12
번역기사 [에코] 반 다이크: 리버풀 주장단에 대한 영향력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5]천우희 2019.10.13 18357 9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27 3328 3329 3330 3331 3332 3333 3334 3335 333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