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16:53

유니클로 까는 펨창들이 알아두어야 할 상식

조회 수 324 추천 수 60 댓글 11

풋볼_매니저_1.png 유니클로 까는 펨창들이 알아두어야 할 상식




풋볼매니저는 일본 세가 에서 개발 유통하는 게임이다


일본 게임을 사이트 정체성으로 하는 펨코에서 일본기업이 어째요? ㅋㅋㅋ



6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모킹제이 2019.10.18 16:54
    ??? : 지금 그게 중요한가욧?! 이건 불매운동에 포함안되는거에욧 !
  • BEST [레벨:25]검찰수호 2019.10.18 16:55
    ??? 복돌이라서 괜찮다구요!
  • BEST [레벨:26]모킹제이 2019.10.18 16:54
    ??? : 지금 그게 중요한가욧?! 이건 불매운동에 포함안되는거에욧 !
  • BEST [레벨:25]검찰수호 2019.10.18 16:55
    ??? 복돌이라서 괜찮다구요!
  • [레벨:24](*)(*) 2019.10.18 16:55
    검찰수호 진짜 이 댓글 많이봤음ㅅㅂ
  • [레벨:2]연유랑 2019.10.18 18:43
    검찰수호 복돌은 범죄인데, 범죄사실을 자랑스레 말 하는 걸 보면, 지지자들도 조국과 다름이 없음
  • [레벨:15]날라차뿌까 2019.10.18 17:03
    존나 웃김. 펨창이나 씹덕이나. 2020은 구매안했습니다.
  • [레벨:18]불망곰 2019.10.18 17:05
    루리웹 깔거도 없네ㅋㅋ
  • [레벨:22]용개와트롤들 2019.10.18 17:07
    어차피 그분들 선택적 불매운동이 너무 당연한 분들임
  • [레벨:12]다니엘제임스. 2019.10.18 18:24
    애초에 불매운동도 이해안되지만 백번양보해서 이해한다치고 불매운동 하는 새끼들 중에 안하는 사람들보고 지랄하는 새끼들이 젤 어이없었음. 기념일때 태극기도 안달고 태극기 그릴줄도 모르는 새끼들 태반일텐데 선동되가지고 지랄들 떨던거 개역겨움
  • [레벨:27]맥컬럼 2019.10.19 02:08
    ???:난 에펨안해!
  • [레벨:23]반대박지마 2019.10.19 02:09
    원래 좌파가 그렇지 ㅋㅋㅋㅋㅋ
  • [레벨:13]피동사동 2019.10.19 07:25
    불매운동 하는 사람 : 정상
    불매운동 안하는 사람 : 정상
    불매운동 왜 안하냐고 비난하는 사람 : 비정상
    불매운동 왜 하냐고 비난하는 사람 : 비정상

    이거 국룰 아님? 왜 이 글은 다들 좋아하지? 입맛에 맞아서 그런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근데 조국이 좀 부럽지 않냐? 7 [레벨:18]망했어 2019.10.18 234 4
자유 유니클로 불매 울부짖는 그분들 특) 2 [레벨:20]명곡리파수꾼 2019.10.18 202 7
자유 정게 님들아 한 개인이 뜻을가지고 정치에 몸담으면 이 나라의 갈등을 줄일수있을까요?? 14 [레벨:20]sidj91 2019.10.18 150 1
자유 이곳이 젤 안타까운것 같아서 한번와봤습니다. 12 [레벨:35]하말 2019.10.18 819 59
자유 난 사학과나왔는데 과거사가지고 들먹이는놈들 극혐임 6 [레벨:20]문이과통합 2019.10.18 57 9
자유 친북이 정치적 성향이긴 한데 1 [레벨:20]IMJMWDP 2019.10.18 108 2
자유 그래도 인터넷에서만 죽일듯이 달려들지 6 [레벨:22]여자아이는나줘 2019.10.18 53  
자유 [2019 국감] "조국 딸 '조민'…KIST 조형물에서 이름 뺄 것" 2 [레벨:24]건담152 2019.10.18 397 9
자유 서울대 교수 조모씨의 하루.txt 10 [레벨:28]용산맨 2019.10.18 1291 59
자유 아까보니 담배값 인하때매 홍준표 찍었다는 사람 어딧음? 3 첨부파일 [레벨:13]음음음.. 2019.10.18 109 1
자유 애초에 반일 감정 조장하는 애들 중에 역사 제대로 아는 애들 얼마나 될까 27 [레벨:24]수리이글스 2019.10.18 228 13
자유 어차피 반일불매도 페미처럼 하잖음 4 [레벨:20]문이과통합 2019.10.18 197 10
자유 아니 님들 지금 펨코 스트리머 떡밥때문에 불타는데 솔직히 친북은 개인의 정치성향맞죠? 36 [레벨:20]sidj91 2019.10.18 116  
자유 엠팍 손흥민까는글이 컨셉인지 아닌지 중요한게 아니라 시방새가 물어서 터트린게 중요함 2 [레벨:27]ㅇㅇ알등 2019.10.18 293 5
자유 슈퍼 콘 슈퍼 콘 슈퍼슈퍼 콘콘 첨부파일 [레벨:13]음음음.. 2019.10.18 165 2
자유 유니클로 까는 펨창들이 알아두어야 할 상식 11 첨부파일 [레벨:24]라쿤은미국너구리 2019.10.18 324 60
자유 근데 오늘 진짜 오랜만에 집 앞 유니클로 매장 가봤는데 1 [레벨:26]모킹제이 2019.10.18 172  
자유 유니클로 선동하는거 보니 아직도 대깨문 뇌수터진 새끼들 개많음 3 [레벨:17]맹구헌법1조1항 2019.10.18 123 1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621 622 ... 다음
/ 20,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