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23:58

포텐 [익스프레스] 알베르토 모레노 "클롭 감독님은 좋은 감독이지만, 부상 복귀 후에 제게 기회를 주지 않으셨습니다. 13, 14명의 선수로만 시즌을 돌리셨어요."

조회 수 21716 추천 수 113 댓글 116

클레노.PNG [익스프레스] 알베르토 모레노 "클롭 감독님은 좋은 감독이지만, 부상 복귀 후에 제게 기회를 주지 않으셨습니다. 13, 14명의 선수로만 시즌을 돌리셨어요."


알베르토 모레노는 한 번의 발목 부상이 위르겐 클롭 감독이 이끄는 리버풀에서의 커리어를 망쳐버렸다고 말한다.


현재 비야레알에서의 삶을 즐기고 있는 모레노는 지역 신문 El Periodico Mediterraneo 과의 인터뷰를 통해 리버풀을 떠났던 것에 대해 말했다. 



"유로파 결승 전 (2016) 이 끝나고, 한 시즌을 벤치에서 보냈습니다. 그러고나서 떠날 생각을 했죠."


"클롭 감독님과 얘기했죠, 내가 잘하고 있는지, 감독님은 나를 원하는지 원하지 않는지. 결국 감독님은 저를 설득해, 남기셨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부터 저는 다시 경기에 뛰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항상 선발이었죠."


"[당시 스페인 국가대표팀 감독] 로페테기 감독님도 그 때 저를 국가대표로 발탁해주셨습니다."


"하지만 12월에 부상을 입었고 다시 회복한 후에는, 더 이상 경기에 출전할 수 없었습니다."


"클롭 감독님은 더 이상 내게 기회를 주지 않았습니다. 그는 아주 좋은 감독님이시지만, 13, 14 명의 선수로 계속 끌고 나가려고 결정하셨고 정말 그렇게 하셨습니다."





추천 댓글 감사합니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21]쿠르투아종신 2019.10.18 23:59
    유로파 호러쇼는 지금도 생각하면 좆같네
  • BEST [레벨:25]봉봉쥬스 2019.10.18 23:59
    뭘 안줘 ㅋㅋㅋㅋ
    기회 줄때마다 자동문 마냥 열린새끼가
  • BEST [레벨:14]마누라버트슨 2019.10.19 00:01
    펨코밖은위험해 진짜 스페인 베일 될줄ㅋ
  • BEST [레벨:4]스펀지사각 2019.10.19 00:02
    이새끼 만나면 모제스가 흑자르로 변신함
  • [레벨:12]망망풀 2019.10.19 02:28
    비야레알가서 경기좀뛰나 했더니 8월23일이 마지막 경기고 2달째 부상.. 참 안풀리네
  • [레벨:4]마네마넹 2019.10.19 02:43
    지랄하네 병신새끼 나올때마다 호러쇼 하는 새끼한테 어떻게 기회를주냐
  • [레벨:25]쫄만스 2019.10.19 02:46
    진짜 니새끼 하던거 생각하면 기회 존나 준거야 씨발새끼야
  • [레벨:2]남생이 2019.10.19 04:07
    미친련
  • [레벨:3]weeweewe 2019.10.19 04:32
    아이 씨발련이 뭐래는거야 로버트슨 후보일 때 개지랄을 떨어놓고는
  • [레벨:22]Dijk 2019.10.19 06:15
    미친새끼가 ㅋㅋㅋㅋ
  • [레벨:35]이걸왜지냐고 2019.10.19 06:38
    닥쳐 씨발 새끼야
    니때문에 놓친 컵이 몇갠데 그걸 말이라고 미친놈이 ㅋㅋㅋㅋ
  • [레벨:4]핳힣흫헤홓 2019.10.19 06:47
    이 씨팔련이
  • [레벨:4]핳힣흫헤홓 2019.10.19 06:47
    핳힣흫헤홓 유로파 결승만 생각하면 치가 떨린다 시팔련아 친정팀 좆맛이 그렇게 그리워서 벌려댔냐 이 시발련아
  • [레벨:16]Cemperil 2019.10.19 07:25
    양심이 없네
  • [레벨:24]사야마마네 2019.10.19 07:37
    이 씨발련아 나올때마다 개짓을 하는데 뭔 아예 못뛴것처럼 말하고있어 이새끼 간만에 나왔던 경기 4대1인가로 이겼는데도 씨발 개빡쳐서 승리 기뻐하는 분위기에도 글쓰고 욕한 기억나네 씨발련아 꺼져라 콘체스키만도 못한 새끼야
  • [레벨:21]플라이미 2019.10.19 07:54
    니가 드럽게 못했으니까
  • [레벨:12]MC럭시 2019.10.19 08:40
    미친년아 니 나올때마다 팬들은 다 항암치료를 받아야했어 ㅅㅂ
    다 좋은데 니가 못했다는 생각은 안해???
  • [레벨:35]커피맛콜라 2019.10.19 10:53
    아직도 빈 골대에 뻥축구 하던거 생각하면 ㅋㅋㅋ
  • [레벨:17]열라면 2019.10.19 11:14
    너 아주 양심이 없는 새끼그나
  • [레벨:26]버발 2019.10.19 12:05
    좆같이 못하는 새끼가 아가리 터니 화도 안 나고 그냥 웃음만 나네 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메이슨 그린우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재계약을 했습니다. 31 첨부파일 포텐 [레벨:1]더비홍보대사 2019.10.19 24484 108
번역기사 [더 선] 솔샤르는 클롭보다 더 나은 감독이다. 리그 29경기 기준으로는 111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딩크 2019.10.19 20754 125
번역기사 [공홈]콜라시냑- 나의 레프트백 롤모델 14 첨부파일 [레벨:3]패드립은안한다 2019.10.19 878 23
번역기사 [Bein Sports] 카이 하베르츠는 파리셍제르망의 영입타겟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2]라커룸조커투헬 2019.10.19 29293 92
번역기사 [공홈] 조엘 마팁 재계약에 대한 위르겐 클롭의 반응 "조엘은 월드클래스에요, 리버풀에 남아줘서 너무 행복합니다."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3]스카이스포츠 2019.10.19 11922 112
정보 [공홈] 조엘 마팁 재계약 기념 사진 14장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1]루디 2019.10.19 16935 111
번역기사 [골닷컴] 로드리 "8:0으로 이기고 다음 경기를 지는 건 무의미해"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1]루디 2019.10.19 26698 105
번역기사 [EL PAÍS] '마르크 로카'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 축구를 하는가? 1 첨부파일 [레벨:34]최고권위자 2019.10.19 876 12
번역기사 [가디언] 솔샤르 "ㅎㅎㅎ 맨유 감독직이 나한테 과분한 직업은 절대 아냐" 10 첨부파일 [레벨:35]딩크 2019.10.19 466 23
오피셜 [공홈] 리버풀 조엘 마티프 5년 재계약 151 첨부파일 포텐 [레벨:8]최명길 2019.10.19 22006 276
번역기사 [분데스리가 공홈] 분데스리가 공홈의 RB라이프치히 에밀 포르스베리 인터뷰 : 티모 베르너는 라이프치히가 딱이야! 3 첨부파일 [레벨:23]스카이스포츠 2019.10.19 342 10
번역기사 [AS] 만주키치는 이적방법을 찾을 때까지 훈련하지 않겠다고 동의함. 3 [레벨:2]코바치외모원툴 2019.10.19 507 8
정보 [공홈] 맨체스터 시티, 케빈 데 브라이너, 존 스톤스 풀 트레이닝 복귀 18 첨부파일 [레벨:1]루디 2019.10.19 316 25
번역기사 [분데스리가 공홈] 니코 코바치 감독 "세르주 그나브리는 월드클래스에요, 분데스리가에서 걔보다 잘하는 선수는 없어요." 3 첨부파일 [레벨:23]스카이스포츠 2019.10.19 301 14
국내기사 [인터풋볼] 클롭, "맨유-리버풀 베스트11가 모두 리버풀? 난 맨유의 힘을 믿는다"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브루스터 2019.10.19 15032 88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알베르토 모레노 "클롭 감독님은 좋은 감독이지만, 부상 복귀 후에 제게 기회를 주지 않으셨습니다. 13, 14명의 선수로만 시즌을 돌리셨어요."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23]스카이스포츠 2019.10.18 21716 113
국내기사 [MK스포츠] 호나우지뉴 “메시는 동료를 빛나게 해주는 선수” 3 첨부파일 [레벨:10]뺑오쇼콜라 2019.10.18 983 6
번역기사 [골닷컴 - Neil Jones] 2010년대 리버풀 베스트 11 161 첨부파일 포텐 [레벨:8]최명길 2019.10.18 17143 93
번역기사 [HITC] 알베르토 모레노 "좋은 음식, 날씨, 언어, 가족들.. 전 비야레알에서의 삶을 즐기고 있어요" 2 첨부파일 [레벨:23]스카이스포츠 2019.10.18 555 15
번역기사 [미러] 불가리아의 크라시미르 발라코프 감독은 잉글랜드 선수들에 대한 팬들의 인종차별 사건으로 사임했습니다. 1 첨부파일 [레벨:1]더비홍보대사 2019.10.18 701 1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289 3290 3291 3292 3293 3294 3295 3296 3297 329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