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03:13

포텐 [리버풀에코] 맨유 전 리버풀 선수들 평점 : 랄라나, 로버트슨 7 / 아놀드, 마네 6 / 피르미누, 헨더슨 5

조회 수 14315 추천 수 72 댓글 58
LALL.PNG [리버풀에코] 맨유 전 리버풀 선수들 평점 : 랄라나, 로버트슨 7 / 아놀드, 마네 6 / 피르미누, 헨더슨 5


알리송 베커 6

오랜만에 복귀했지만 실력은 녹슬지 않았다. 선제골에 대해서는 할 수 있는 게 없었고 맨유가 후방에 무게중심을 두고 물러나서 할 일이 거의 없었다.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6

수비적으로 몇 번 경합이 있었지만 전반 전엔 막아낼 수 있었다. 후반 전에는 조금 더 많은 공간으로 공격을 이어나갔지만 많은 걸 할 수 없었다.


조엘 마팁 6

견고하게 잘 시작했으나 래시포드의 선제골로 견고함이 흔들렸다. 후반 전, 상대의 드문 역습에 약간 흔들렸다.


버질 반 다이크 7

한 순간에 실점하긴 했지만 다시 일어나 공중볼을 지배했다. 후반 전엔 제임스를 지웠다.


앤디 로버트슨 7

전반 전에 오버래핑했지만, 크로스가 골로 이어지지 않았다. 수비적인 경합 상황에 처해졌지만 동점골을 위한 적절한 크로스를 날렸다.


파비뉴 6

맨유의 성가신 페레이라를 처음부터 파비뉴가 담당했고 페레이라가 활약할 기회를 막았다. 후반 전에는 공간이 더 생겼고 약간의 템포를 팀에 제공했다.


조던 헨더슨 5

이른 시간에,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 후반 전에 오른쪽으로 갔지만 훨씬 나은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했다. 그러고 교체되었다.


지니 바이날둠 6 

페널티박스 가장자리까지 뛰어갔고 데 헤아를 향해 슛을 날리는 등 전반 전에 팔팔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후반 전에는 크게 관여하지 못했고 교체되었다.


사디오 마네 6

오른쪽 공간을 무너뜨려 멋진 골을 넣었지만 불행히도 공은 손에 맞았다. 마지막 20분 정도는 중앙에서 뛰었고 맨유에게 몇몇 문제를 불러일으켰다.


호베르투 피르미누 5

관중석으로 희한하게 공을 한 차례 날렸고 마네의 패스를 데 헤아 정면으로 가는 슈팅으로 이어주기 전까지 너무 조용했다. 후반 전에 10번 롤을 맡았지만 충분치 못했다.


디보크 오리기 6

린델로프의 접촉이 이른 시간대 부터 있었다. 선제골 장면에서도 린델로프에게 파울 당하는 거 같았다. 교체되기 전, 후반 전에는 중앙에서 뛰었다.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오리기와 60분 교체) 7

한 끗 차이로 빗나가는 슈팅을 했고 팀에 에너지를 더했다. 추가시간에도 거의 골 넣을 뻔 했다.


아담 랄라나 (헨더슨과 71분 교체) 7

괜찮은 경기력이었다. 동점골을 위해 적절한 위치로 뛰어들어갔다.


니비 케이타 (바이날둠과 82분 교체) N/A

열심히 맨유의 구멍을 찾아다녔다.




추천 댓글 언제나 감사합니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쳐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21]Fool!! 2019.10.21 03:18
    야기 일본 전설의 1군급 떡밥
  • BEST [레벨:21]오또무 2019.10.21 03:17
    피르미누랑 헨더슨은 진짜 안보이더라
    마누라는 한명한명은 S급아닌데 세명조합이 S급이라는게 맞다는걸 한번더 증명함
  • BEST [레벨:24]이름없는퍼기 2019.10.21 15:02
    오또무 1718시즌 때문에 그런가
    살라가 s급이 아니라는건 동의 못하겠다
  • [레벨:21]Fool!! 2019.10.21 03:16
    오늘 파비뉴가 제일 낫던데 6점이네
  • [레벨:20]슈퍼마리오 2019.10.21 03:16
    에코 평점에 간만에 공감하네 피르미누 핸더슨 진짜 오늘 어휴
  • [레벨:3]야기 2019.10.21 03:16
    랄챔케 풀핏이면 씹지릴듯
  • [레벨:21]오또무 2019.10.21 03:17
    야기 그럴일없음 셋다 인저리프론 ㅅㄱ
  • BEST [레벨:21]Fool!! 2019.10.21 03:18
    야기 일본 전설의 1군급 떡밥
  • [레벨:22]맨유종신솔샤르 2019.10.21 15:44
    Fool!! ㅋㅋㅋㅋ
  • [레벨:24]리버릭 2019.10.21 03:19
    야기 그렇게 나오면 밸런스가 똥망임 ㅋㅋ
  • [레벨:21]한번만더해봐요 2019.10.21 04:04
    야기 랄이 뿌리고 축틀러랑 케이타가 받아서 개돌드리블 ㅋㅋ 시원하긴 하겠네
  • [레벨:24]데일리멀티 2019.10.21 14:56
    야기 챔은 포기해야됨 랄도 놔줘야고
  • BEST [레벨:21]오또무 2019.10.21 03:17
    피르미누랑 헨더슨은 진짜 안보이더라
    마누라는 한명한명은 S급아닌데 세명조합이 S급이라는게 맞다는걸 한번더 증명함
  • [레벨:8]JTY 2019.10.21 03:23
    오또무 살라가 등딱으로 버텨주는게 엄청큼.. 오리기는 그걸 전혀 못하니 파울이라도 받으려고 계속 넘어지고.. 반착 안불면 턴오버당하고.. 골쳐먹고..
  • [레벨:21]오또무 2019.10.21 03:25
    JTY 오리기는 터치가 너무 둔탁하고 등치는큰데 키핑이 안되서 선발로는 영아닌듯
    후반에 넣어서
    지고있을때 골대앞에서 슛만하게 하던가
    상대가 몰아칠때 역습하게 하는게 맞는듯
  • [레벨:8]JTY 2019.10.21 03:28
    오또무 ㅇㅇ 나름 킥력이랑 헤딩은 있어서 후반 조커로는 괜찮음. 선발로 나오면 실점을으로 직결되는 턴오버가 너무많더라..
    다른 선수들은 살라가 잡았을때 버티고 주는거 생각하고 다들 공격 올라가는데 오리기는 그 상황에 그냥 턴오버를 해버리니..
  • [레벨:21]한번만더해봐요 2019.10.21 04:05
    오또무 ㄹㅇ 터치 씨발임 공이 와서 받았는데 공이 왔던 방향으로 되돌아감 그거 상대가 먹고 역습 때림
  • [레벨:19]삥콜 2019.10.21 13:12
    JTY 살라가 버티는 것도 버티는 거고 빠른 스피드로 돌아뛰는 것 때문에 상대 수비수가 항상 붙어있는 것도 큰 듯 공중볼 싸움과 킥력정도 빼고는 전부 살라가 오리기보다 월등하게 위인 듯
  • [레벨:20]바키수짱짱맨 2019.10.21 15:56
    삥콜 그리고 살라는 다시 되줄타이밍인데 지성턴처럼 타이밍 씹지리게 받아서 바로 뛰는 것도 자주 보여줘서 수비수 입장에선 되게 머리아플거 ㅋㅋ
  • [레벨:12]짹짹조아 2019.10.21 14:56
    오또무 시너지형 공격수 ㄷㄷ
  • BEST [레벨:24]이름없는퍼기 2019.10.21 15:02
    오또무 1718시즌 때문에 그런가
    살라가 s급이 아니라는건 동의 못하겠다
  • [레벨:23]xenu 2019.10.21 17:14
    오또무 오늘 피르미누가 퍼스트 터치가 너무 길던데 먼가 제컨디션이 아닌듯
  • [레벨:18]박신영 2019.10.21 03:18
    헨더슨 날둠이는 벤치가 딱임
  • [레벨:2]Orkecia 2019.10.21 03:20
    좆리기 6점이나 받을만 한가?
  • [레벨:26]잉0ㅕ곰 2019.10.21 03:20
    헨도 다시 폼 떡락ㅠㅠ
  • [레벨:15]갓링글스 2019.10.21 03:22
    헨더슨 피곤한가
  • [레벨:27]크눌프 2019.10.21 15:09
    갓링글스 국대서 얻어온 고질적 발부상 땜에 리버풀에서는 아껴쓰는데 국대서 존니 소모당함.
  • [레벨:20]킹갓레알 2019.10.21 03:23
    케이타 좀 빨리 나왔으면 했음
  • [레벨:24]파코갓말고뭐로해 2019.10.21 03:24
    킹갓레알 아직 10분 언저리로 뛰어야하는 핏인 것 같음
  • [레벨:5]질힉호시절 2019.10.21 03:25
    그동안 살라 욕했지만 어그로 분산 측면에서는 넘사다 오리기는 교체로만 보자..
  • [레벨:20]다니엘데이루이스 2019.10.21 03:26
    오리기는 3점짜린데 왜 두배나 받았냐
  • [레벨:3]비선형 2019.10.21 04:28
    씹리기 트래핑도 못하는 상병신이 피르미누보다 높다고? 어이상실;
  • [레벨:20]보쌈 2019.10.21 08:25
    리버풀선수 한명만 맨유델꼬올수있으면 아놀드다 킥이 존나 좋네 박스안으로 넣어주는게 하나하나가 개 날카롭게 느껴짐 로버트슨보다 아놀드가 더 무서웠음 어시는 로버트슨이 했지만
  • [레벨:27]크눌프 2019.10.21 15:10
    보쌈 점점 정확도가 높아져가는게 흐믓
  • [레벨:2]닥치고쥬리다 2019.10.21 08:37
    오리기 점수빼곤 이게 정확한거 같은데 스스는 시발 너무 좆같이 줌
  • [레벨:21]외쳐갓텐케 2019.10.21 08:56
    바이날둠 이번시즌 잘한경기 하나라도 있나?
  • [레벨:25]더마린 2019.10.21 08:58
    날둠 전반에 탈압박 개지리는 거 보고 오늘이 그날인가 했는데...
  • [레벨:29]인비져블썸띵 2019.10.21 09:49
    랄라나 생각보다 존나 잘하더라
  • [레벨:2]ㅎ_ㅎ 2019.10.21 09:59
    핸도는 좀...
  • [레벨:3]아우아우아 2019.10.21 10:59
    어제 케이타 들어가고 분위기 좋아졌음 갤주님
  • [레벨:16]존헨리 2019.10.21 14:58
    아우아우아 골장면에서 로버트슨 오버랩 들어갈때 맨유 선수들 자기한테 최대한 끌어주면서 타이밍 뺏는게 개쩔었음 ㅋㅋ
  • [레벨:24]제미키두 2019.10.21 11:09
    포백은 다 잘햇다고 생각함 영향력은 아놀드가 젤 큰듯
    좆더슨 ㅡ 전반 후반 다못함.. 크로스가 좋은것도 아니고 전진패스 롱패스 아무것도 보여준게 없음
    날둠이 ㅡ 전반은 전진드리블 몇번 잇고 꽤 공격적으로 보였으나 후반전에 a매치때문인지 바로퍼짐..
    파비뉴 ㅡ 선발중원중에서 그나마 그럭저럭
    마네 ㅡ 전후반다 거의 플레이메이킹 못해줌
    피르미누 ㅡ 전반은 진짜 죽쓰고 후반에 그나마 전반보단 볼운반해줌
    오리기 ㅡ 경기워스트 볼관수나 연계 아무것도 못함
    챔보 ㅡ 경기력이 안올라온건지 교체선수중에선 최악
    랄라나 ㅡ 동점골 ㅅㅅ
    케이타 ㅡ 제일 적게 뛰었지만 나름 패스길목터줌

  • [레벨:23]T03vas 2019.10.21 11:40
    제미키두 헨더슨은 딱 전반에 피르미누 헤더 만든 크로스만 잘한거 같다 ㅋㅋ
  • [레벨:16]존헨리 2019.10.21 14:58
    제미키두 선발 11명 중 아놀드만 평소처럼함
  • [레벨:24]루머 2019.10.21 12:03
    체임벌린 너무 아쉽다 역전골 넣었으면 바로 떡상인데
  • [레벨:29]안필디언 2019.10.21 14:55
    케파랄 가즈아~
  • [레벨:19]박은서 2019.10.21 14:56
    피르미누 안보였다는건 인정 못함
    후반전에 맨유 내려 앉은 다음부터 가운데로 들어오는 침투패스 수비 끌고 나오면서
    파비뉴나 랄라나에게 돌려주는거 전부 피르미누가 다 함
  • [레벨:27]크눌프 2019.10.21 15:11
    박은서 어그로 존나끌어줌
  • [레벨:30]취미는사랑 2019.10.21 14:57
    마지막에 챔보의 반인륜적인 패스 보고 울화통이 터졌다
  • [레벨:20]RDYLPP 2019.10.21 14:58
    오리기 6점 돌았나
  • [레벨:2]브라이언롭슨 2019.10.21 14:59
    아놀드 킥은 진짜 미쳤던데
  • [레벨:21]파카랄로사랑개 2019.10.21 15:00
    랄라나 자기 위치를 잘 잡지 못하는 것 같던데
  • [레벨:22]눈사람 2019.10.21 15:00
    피르미누 후반에 얼굴 한번 봤다
  • [레벨:34]아리차 2019.10.21 15:00
    마네 첨에는 오른쪽이 훨씬 낫다 했는데 오리기보니까 왼쪽마네가 넘 그립던데
  • [레벨:10]계란계란 2019.10.21 15:05
    챔보 진짜 리버풀와서 만개해가지고 기대가 많았는데.. 부상으로 초기화..
    케이타도 한때 펨코 갤주로 기대가 많았는데... 얘도 적응하나 싶더니 부상...
    랄라나는 그냥 깨진유리.. 그나마 꾸역꾸역 교체출전...
    이번 시즌엔 제발 전부 다치지말고 폼 돌아왔으면..ㅠ..
  • [레벨:14]addO 2019.10.21 15:06
    좆리기 6점 ㅋㅋ 4점도 아까운데
  • [레벨:5]님들그거암 2019.10.21 15:07
    오리기 6점??????
  • [레벨:2]응세 2019.10.21 15:24
    오리기 측면롤 너무 안좋은것같은데
  • [레벨:3]국뽕베팅피해자 2019.10.21 15:27
    구멍을 찾아다닌다라...
  • [레벨:2]로아옹 2019.10.21 16:54
    살라의 공백이 굉장히 크게 느껴졌음. 대체로 들어온 오리기는 뭐한지 모르겠고 피르미누 마네는 활약하기 어려워보였고.. 그나마 챔보 랄라나 투입 이후 활기를 찾았고 랄라나가 굉장히 돋보였다는 점이 희망이라고 봄 반대로 맨유는 개인적으론 리버풀 상대할 전략을 아주 잘 짜왔다고 생각했음. 제임스가 키맨이고 전방위적 활약 보여줬다고 생각함 맨유 수비진도 준수했음
  • [레벨:20]간지럼 2019.10.21 18:12
    리버풀이 최근 들어 특정선수 집중견제에서 벗어나려고 쓰리톱 스위칭을 굉장히 많이하는데 아직 적응 안 된 거 같음. 마네는 어디서나 준수하고, 살라는 오른쪽만큼은 아니지만 중앙, 왼쪽 어느 정도는 되는데, 피르미누는 측면에 가면 뭘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는 거 같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골닷컴] 오피셜! 타이리그 첫 여성 감독이 된 누엥루타이 스라통비안 : 랏차부리 미트르 폴 감독으로 부임! 1 첨부파일 [레벨:18]아방뜨1 2019.10.21 921 8
번역기사 [MARCA] 이미 헤타페 역사상 최고의 감독인 호세 보르달라스 3 첨부파일 [레벨:22]헤타페 2019.10.21 717 20
오피셜 [공홈] 수원삼성, 창단 25주년 기념 로고 발표 11 첨부파일 [레벨:36]연감 2019.10.21 1056 19
번역기사 [디애슬레틱] 빌라가 얼마나 풀럼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친절한학생 2019.10.21 11464 106
번역기사 [골닷컴] 솔샤르 "그게 무슨 파울이야? 오늘 MOM은 심판" 88 첨부파일 포텐 [레벨:29]CL 2019.10.21 27119 151
국내기사 [인터풋볼] 네빌, "기동력 찾는 솔샤르, SON 같은 선수 원한다" 184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낙오계단 2019.10.21 19242 107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무리뉴 " 클롭아 맨유가 수비적이라고?? 리버풀 수비라인 내린팀한테는 안된다니까 ㅋ클롭은 OT에서 승리한적 없잖아""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크로스억제기 2019.10.21 28243 133
번역기사 [기브미스포트] 반더바르트 "매과이어 발밑은 아마추어 수준" 9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9]CL 2019.10.21 20844 11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벌써 원정서 기립박수...데용, ‘축구도사’의 등장 18 첨부파일 [레벨:31]축신안수파티31 2019.10.21 593 21
번역기사 [더썬] 지지자들에게 키스를 날린 로맨틱 무리뉴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10]Godtist 2019.10.21 26667 123
번역기사 [캐논] 펩 과르디올라를 원하는 이반 가지디스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10]Godtist 2019.10.21 15951 95
국내기사 [인터풋볼] "평양 호텔에서 도청당했다" 벤투호 수비수 권경원의 증언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닭발라어서오고 2019.10.21 33602 284
국내기사 [인터풋볼] "통한의 동점골" 내준 AC밀란 홈에서 레체와 2 - 2 무승부 78 첨부파일 포텐 [레벨:5]카드레 2019.10.21 12312 92
번역기사 [90min] 피아니치 : 사리와 함께라면 우리는 재미있다 7 첨부파일 [레벨:17]순수실력 2019.10.21 734 19
평점 [스카이스포츠] 맨유 1 - 1 리버풀 평점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바발바발 2019.10.21 30845 108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맨유 전 리버풀 선수들 평점 : 랄라나, 로버트슨 7 / 아놀드, 마네 6 / 피르미누, 헨더슨 5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스카이스포츠 2019.10.21 14315 68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게리 리네커: 래쉬포드의 골, 인정받는게 옳아 54 포텐 [레벨:33]Euclis 2019.10.21 15368 94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클롭 "맨유 골 장면, 린델로프의 명백한 파울이었다"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버럭신 2019.10.21 24973 177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캐러거 "리버풀, 그래도 비겼으니 기뻐해야 한다"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버럭신 2019.10.21 25500 134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주제 무리뉴 "린델로프 파울이냐구요? 그냥 말 안할래요 ㅎㅎㅎㅎ~"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스카이스포츠 2019.10.21 22647 14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45 246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 다음
/ 8,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