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07:53

포텐 [캐논] 펩 과르디올라를 원하는 이반 가지디스

조회 수 15597 추천 수 99 댓글 40
[캐논] 펩 과르디올라를 원하는 이반 가지디스

이반 가지디스가 작년에 아스날을 떠나고, 그의 대체자인 라울 산례히는 이반 가지디스가 얼마나 쓸모없는 양반이었는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가지디스는 이미 밀란에서도 사람들을 화나게 만들고있다. 팬들은 구단이 지암파올로를 단 7경기만에 경질한 것에 볼멘소리를 내고있다고 한다. 그리고 그는 이제 클럽에 펩 과르디올라와 마크 오베르마스를 데려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과르디올라와 시티의 계약은 2021년까지이며, 오베르마스와 아약스의 계약은 2024년까지인데, 아직 클럽을 떠날 기미는 보이지 않은 상태다.


과르디올라는 시티에서 15m 파운드의 연봉을 받고있는데, 그가 새로운 5년 계약을 체결하면 연봉이 20m으로 인상될 수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그리고 과르디올라의 현재 연봉만 준다고 해도, 밀란은 그들의 최고 연봉자인 지안루이지 돈나룸마의 연봉보다 1년에 5.5m 파운드 더 높은 지출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추천부탁드립니다.

99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Godtist 2019.10.21 08:10
    딸기스무디 굳라미
  • [레벨:31]아이즈원이채연 2019.10.21 07:56
    그립습니다... 갈빡이ㅠㅠ
  • [레벨:33]이홍기 2019.10.21 08:05
    펩빡이를 향한 빡빡이의 사랑
  • [레벨:7]딸기스무디 2019.10.21 08:08
    [삭제된 댓글입니다.]
  • BEST [레벨:23]Godtist 2019.10.21 08:10
    딸기스무디 굳라미
  • [레벨:23]쉬었다가요 2019.10.21 20:19
    딸기스무디 죽어서도 남아있겠네 ㅋㅋㅋ
  • [레벨:31]만석꾼 2019.10.21 09:49
    좆지디스병신련
  • [레벨:27]나폴레옹 2019.10.21 09:54
    비현실적인 감독을 노리지마...
    아무리 브레시아랑 로마시절 경험때문에 이탈리아에서 감독하고 싶다고 말하던 애지만
    지금 맨시랑 뮌헨에서 챔스도 못먹은 월클감독이
    지금 리빌딩 해야하는 팀에 왜와 ㅅㅂ
  • [레벨:24]산드로토날리 2019.10.21 18:09
    나폴레옹 그러면 에펨 본좌 초특급 유망주 산드로 토날리가 있는 브레시아 감독으로 오면 되겠다!!!!!!!!!!
    산드로토날리도 펩이랑 딱 어울리고
  • [레벨:33]암흑워비 2019.10.21 09:59
    주제를 모르는건가 대머리 새끼는 아스날 있을때도 헛소리만 하더니 펩빡이가 이탈리아를 가도 다른팀을 가지 니네 팀을 가겠냐
  • [레벨:1]풍선껌커비 2019.10.21 10:19
    사진에 홍조 뭐냐 ㅋㅋㅋㅋ
  • [레벨:4]Hendy 2019.10.21 11:01
    펩빡이가 갈만한 세리에팀은 유벤말고 없는거같은데
  • [레벨:7]F.Baresi 2019.10.21 11:23
    Hendy 연봉도 유베말고는 감당못함
  • [레벨:7]오페라와함께라면 2019.10.21 11:03
    펩빡이 다음 팀 어디갈 지 궁금하긴 하네
  • [레벨:12]파코라반 2019.10.21 18:28
    오페라와함께라면 시티 종신입니다만
  • [레벨:19]간지럼 2019.10.21 19:47
    오페라와함께라면 경질되지 않는 한 시티에서 오래 있거나 바르샤 복귀? 펩 데려오려면 축구 철학 뜯어고칠 맘이 있어야 함. 갠적으로 바르샤는 펩의 출신 구단인 만큼 당연히 일치했고, 뮌헨은 그럴 마음이 크지 않았고, 시티는 펩 철학을 바탕으로 역사를 쌓고 싶어하고.
  • [레벨:23]쉬었다가요 2019.10.21 20:20
    오페라와함께라면 국대 감독 하고 은퇴 이거 아녀?
  • [레벨:23]PIOO 2019.10.21 16:42
    가지가지하네 ㅋㅋㅋㅋㅋ
  • [레벨:32]에펨꼰대 2019.10.21 16:46
    ?? : 펩빡이쉑 밀란정도는 가서 우승해야 명장소리 듣지ㅡㅡ
  • [레벨:34]AC#Milan 2019.10.21 17:34
    홍조뭐냐 시발ㅋㅋㅋㅋㅋㅋ
  • [레벨:33]마루야마아야 2019.10.21 18:07
    가자디스 vs 오자에쎄 ㅋㅋㅋㅋ
  • [레벨:16]로열아스날 2019.10.21 18:07
    빡빡이쉑 밀란가서도 가지가지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원소본초 2019.10.21 18:07
    갈라에몽...그립읍니다
  • [레벨:2]밀복절 2019.10.21 18:09
    정신 좀 차려 시팔
  • [레벨:23]구너맨 2019.10.21 18:10
    대형 선수들 못사주는 곳은 안갈 거 같은디
  • [레벨:24]작성자여친 2019.10.21 18:10
    펩은 이미 완성급팀 업글 좋아할듯
  • [레벨:2]Rashida 2019.10.21 18:11
    내 생각엔 펩 이번시즌 챔스못들면 그냥 사임할거같은데
  • [레벨:29]Tinn 2019.10.21 18:11
    최고연봉자 돈나룸마 ㅋㅋㅋㅋ 겨우 5.5 차이냐
  • [레벨:21]하하하호호로 2019.10.21 18:11
    펩빡이는 돈없는 팀 절대안감 ㅋㅋㅋㅋ 밑천다드러남
  • [레벨:15]Cwim 2019.10.21 18:29
    하하하호호로 글켔지 지가 원하는 전술에 맞는선수들이 다 비싸니.
  • [레벨:25]축구박사세징야 2019.10.21 18:15
    지금 세리에에서 펩 데려올 수 있는 팀 있나
    그나마 유베 인테르인데 둘 다 이번 시즌 새 감독 데려왔고 굳이 따지면 나폴리인데
  • [레벨:23]KAlTO 2019.10.21 18:17
    가더라도 유베를 가겠지 ㅋㅋㅋㅋ
  • [레벨:11]똘끼호테 2019.10.21 18:27
    볼빨간가지디스-펩홀릭
  • [레벨:3]평화주의신봉자 2019.10.21 18:28
    얘네들이 빡빡이 맞춤형 선수진을 제공할수나 있나
    필수요소인데
  • [레벨:11]모스부호강로시 2019.10.21 18:33
    제발 데려가줘
  • [레벨:13]벚꽃크림라떼 2019.10.21 18:54
    펩같은 감독은 자기입맛에 맞는 스쿼드 만들어 주거나 만들어진 팀을 선호하는데 밀란이 가능하겠냐?
  • [레벨:4]레스터바보 2019.10.21 19:06
    펩 웨스트햄가는소리하네
  • [레벨:25]메시코기 2019.10.21 19:08
    밀란은 클롭느낌
  • [레벨:9]요란 2019.10.21 19:10
    밀란 부활시키는 모습 보고싶긴하다
  • [레벨:23]베나실개잘해 2019.10.21 19:13
    이번에 시티하고나면 좀쉴거같기도 하던데 펩빡이가 오래있을거같지는 않고 다음감독에대해 슬슬 걱정되긴함..
  • [레벨:2]모모노키카나 2019.10.22 00:02
    미쳤다고 펩이 맨시버리고 밀란가겠냐... 우승권이고 챔스가능한 팀이랑 다 망해가는 팀중 어딜 고르겠냐...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뉴시스] "FIFA, 2021년 클럽월드컵 중국 개최 계획…25일 발표"NYT 6 첨부파일 [레벨:7]라이젠 2019.10.21 349 8
번역기사 [바바리안풋볼] 슈테판 에펜베르크 "뮌헨 코바치가 적임자" 4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10.21 457 8
번역기사 [골닷컴] 오피셜! 타이리그 첫 여성 감독이 된 누엥루타이 스라통비안 : 랏차부리 미트르 폴 감독으로 부임! 1 첨부파일 [레벨:18]아방뜨1 2019.10.21 921 8
번역기사 [MARCA] 이미 헤타페 역사상 최고의 감독인 호세 보르달라스 3 첨부파일 [레벨:22]헤타페 2019.10.21 717 20
오피셜 [공홈] 수원삼성, 창단 25주년 기념 로고 발표 11 첨부파일 [레벨:35]연감 2019.10.21 890 19
번역기사 [디애슬레틱] 빌라가 얼마나 풀럼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친절한학생 2019.10.21 11334 106
번역기사 [골닷컴] 솔샤르 "그게 무슨 파울이야? 오늘 MOM은 심판" 88 첨부파일 포텐 [레벨:29]CL 2019.10.21 26768 151
국내기사 [인터풋볼] 네빌, "기동력 찾는 솔샤르, SON 같은 선수 원한다" 186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낙오계단 2019.10.21 19242 107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무리뉴 " 클롭아 맨유가 수비적이라고?? 리버풀 수비라인 내린팀한테는 안된다니까 ㅋ클롭은 OT에서 승리한적 없잖아""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크로스억제기 2019.10.21 28168 133
번역기사 [기브미스포트] 반더바르트 "매과이어 발밑은 아마추어 수준" 9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9]CL 2019.10.21 20844 11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벌써 원정서 기립박수...데용, ‘축구도사’의 등장 18 첨부파일 [레벨:31]축신안수파티31 2019.10.21 593 21
번역기사 [더썬] 지지자들에게 키스를 날린 로맨틱 무리뉴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23]Godtist 2019.10.21 25672 123
번역기사 [캐논] 펩 과르디올라를 원하는 이반 가지디스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23]Godtist 2019.10.21 15597 95
국내기사 [인터풋볼] "평양 호텔에서 도청당했다" 벤투호 수비수 권경원의 증언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닭발라어서오고 2019.10.21 33551 284
국내기사 [인터풋볼] "통한의 동점골" 내준 AC밀란 홈에서 레체와 2 - 2 무승부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카드레 2019.10.21 11999 92
번역기사 [90min] 피아니치 : 사리와 함께라면 우리는 재미있다 7 첨부파일 [레벨:12]순수실력 2019.10.21 734 19
평점 [스카이스포츠] 맨유 1 - 1 리버풀 평점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바발바발 2019.10.21 30750 108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맨유 전 리버풀 선수들 평점 : 랄라나, 로버트슨 7 / 아놀드, 마네 6 / 피르미누, 헨더슨 5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스카이스포츠 2019.10.21 14315 68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게리 리네커: 래쉬포드의 골, 인정받는게 옳아 54 포텐 [레벨:30]Euclis 2019.10.21 15366 94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클롭 "맨유 골 장면, 린델로프의 명백한 파울이었다"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버럭신 2019.10.21 24451 17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 다음
/ 8,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