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11:51

포텐 점심식사 근손실방지라면

조회 수 52194 추천 수 120 댓글 147

두부200g,양송이3개,마늘5개,닭가슴살110g달걀한개

신라면건면
AED1C01F-8941-4F3E-9C86-AD61A9D39B9D.jpeg 점심식사 근손실방지라면

F96B9E38-290D-4957-9440-884B5C8A65BB.jpeg 점심식사 근손실방지라면

F1A06DC0-4311-4543-B6F9-5F9D31FFECC0.jpeg 점심식사 근손실방지라면

E85A4CE0-5D87-4EDF-A56C-5B3E4094F1AF.png 점심식사 근손실방지라면

  • BEST [레벨:25]서핑빌런 2019.10.22 10:56
    끠에에엑 식물성이랑 동물성 적절히 섞어주면 좋아^^ 영양알못
  • BEST [레벨:15]스플래시 2019.10.22 11:04
    끠에에엑 건강하자고 하는운동인데 몸에좋은두부를 식물성이라고 배척하다니.. 아이러니네ㅋㅋㅋㅋ
  • BEST [레벨:24]갤러리차단기능좀 2019.10.22 11:15
    끠에에엑 두부 먹어서 유의미할 정도의 여성호르몬 나오면 아줌마들 보는 방송에서 맨날 갱년기에 좋은 음식~ 하면서 두부 나온다ㅋㅋ
  • [레벨:25]서핑빌런 2019.10.22 10:45
    김명회 자주 안먹는 라면 한번 먹을때 맛있게 먹으려는 욕심에..
  • [레벨:24]챔스우승리버풀 2019.10.22 10:47
    전골에 라면사리 넣은거 같은데..
  • [레벨:23]공복엔콜라 2019.10.22 10:47
    무슨 헬창이 두부를먹음 ;
  • [레벨:25]서핑빌런 2019.10.22 10:56
    공복엔콜라 맛있어서 먹었어..
  • [레벨:8]끠에에엑 2019.10.22 10:49
    여성호르몬 나오는 두부를 왜.....헬창 맞니
  • BEST [레벨:25]서핑빌런 2019.10.22 10:56
    끠에에엑 식물성이랑 동물성 적절히 섞어주면 좋아^^ 영양알못
  • [레벨:30]얀오블락골키퍼 2019.10.22 10:56
    끠에에엑 ㄹㅇ임??????????
  • BEST [레벨:15]스플래시 2019.10.22 11:04
    끠에에엑 건강하자고 하는운동인데 몸에좋은두부를 식물성이라고 배척하다니.. 아이러니네ㅋㅋㅋㅋ
  • [레벨:14]할뚜이따 2019.10.22 11:08
    끠에에엑 소이프로틴도 근육발달에 필요해요
  • [레벨:25]혼혈도롱뇽 2019.10.22 11:09
    할뚜이따 딱히 안먹어도 되는건 맞음
  • [레벨:1]Z용 2019.10.22 11:10
    끠에에엑 식물성: 소이 프로틴/동물성: 웨이 프로틴
    이소는 속근, 웨이는 지근발달에 도움을 줌.

    이소 프로틴 먹는다고 여성호르몬 분비가 심해지는건 절대아님.

    호르몬 걱정되면 하체운동을 해서 커버하세요.
  • [레벨:14]아이고선생님 2019.10.22 15:52
    Z용 질문! 여성호르몬이 남성호르몬 분비에 영향을 주나요? 어차피 근구축에는 남성호르몬이 독립적으로 영향을 미치는거 아닌가요??
  • BEST [레벨:24]갤러리차단기능좀 2019.10.22 11:15
    끠에에엑 두부 먹어서 유의미할 정도의 여성호르몬 나오면 아줌마들 보는 방송에서 맨날 갱년기에 좋은 음식~ 하면서 두부 나온다ㅋㅋ
  • [레벨:3]당장벗어 2019.10.22 11:17
    갤러리차단기능좀 원래 남자도 여성호르몬 나오고
    여자도 남성호르몬 나오는데 쟤가
    두루두루 모르는거 같다
  • [레벨:2]에이섭히재 2019.10.22 11:17
    갤러리차단기능좀 이게 팩트 ㅋㅋㅋㅋ
  • [레벨:26]쿠취착 2019.10.22 11:19
    끠에에엑 여성호르몬이 나오는 게 아니라 유사할뿐... 아직까지 연구중인 부분이고 두부는 다른 곡류랑 먹어주면 필수 아미노산도 다 충족돼서 좋은 단백질원인데?

    식물성 단백질이 동물성 단백질보다 안좋다는 인식은 필수 아미노산이 결핍된 부분이 있어서 그런 건데 그걸 채워주면 노상관이잖아. 헬창맞음?
  • [레벨:2]돈많은백수가꿈 2019.10.22 13:03
    쿠취착 배운사람이 여깄넹 이소가 여성호르몬이랑 분자구조가 유사하나 여성호르몬 증가와 상관 관계 없음이 밝혀짐 요샌 채식으로 식단관리하면서 몸 만드는 사람도 많음 클라렌스 케네디(약물러인지 아닌지 의심 많이 받음)나 토르등등
  • [레벨:5]쳐쓰미 2019.10.22 11:34
    끠에에엑 이런 댓글쓰는 애들치고 운동열심히 하는애들 못봄ㅋㅋ
  • [레벨:30]Uncle_Joe 2019.10.22 12:28
    끠에에엑 설마 남자 몸에 남성호르몬만 있고 여자 몸에 여성호르몬만 있을 거라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
  • [레벨:24]mk48 2019.10.22 10:51
    운동 얼마나 해요 하루에?
  • [레벨:25]서핑빌런 2019.10.22 10:57
    mk48 웨이트한시간 주6~7회
    유산소 40분 주4회
  • [레벨:24]mk48 2019.10.22 10:57
    서핑빌런 더드셔도되겠네 ;;
  • [레벨:25]서핑빌런 2019.10.22 10:58
    mk48 하루에 3천칼로리먹어요 단:160 지:70
    유지하고 탄수만 높여서
  • [레벨:13]쭈차뿔라 2019.10.22 10:53
    뽀삐야 밥먹자
  • [레벨:20]발정난놈 2019.10.22 10:55
    쭈차뿔라 해피두 밥먹자~
  • [레벨:6]오리쌈무 2019.10.22 10:54
    어우 군침돈다
  • [레벨:10]Tablo 2019.10.22 10:55
    와 존맛탱인데....저도 닭가슴살이랑 버섯 넣고 멸치육수에 땡초로 매운맛 추가해서 먹었는데 버섯이 와...
  • [레벨:30]Umagun 2019.10.22 10:57
    조리시간이 너무 길어서 근손실 나겠다
  • [레벨:25]서핑빌런 2019.10.22 10:57
    Umagun 일반 라면이랑 조리시간비슷
  • [레벨:23]예비군 2019.10.22 11:03
    서핑빌런 라면 먹얻ㆍ됨?
  • [레벨:33]나선형 2019.10.22 11:01
    와 난 못먹겟다 그저 대단
  • [레벨:7]아싸가치는드립 2019.10.22 11:02
    팔면사먹을의향잇음
  • [레벨:2]빠가디가 2019.10.22 11:02
    3대 몇인가요?
  • [레벨:25]서핑빌런 2019.10.22 11:16
  • [레벨:13]메켄지포이 2019.10.22 11:05
    라면 국물도 다 드심?
    나중에 저렇게 한번 해먹어봐야겠다
  • [레벨:2]릴마늘버트 2019.10.22 11:05
    어플 머임?
  • [레벨:13]지구일짱무스타피 2019.10.22 11:19
    건면 추
  • [레벨:2]banna 2019.10.22 11:23
    어플모임?
  • [레벨:26]차범근의농구교실 2019.10.22 11:36
    건면이 확실하 일반라면에 비해 괜찮나요? 맛은 어때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ㅎㅎ
  • [레벨:23]데스페라도스꿀 2019.10.22 11:39
    건면보단 그냥 라면
  • [레벨:15](정색을하며) 2019.10.22 11:45
    깨알같이 버섯맛 낞이 나서 맛있겠다
  • [레벨:3]생존력스투키 2019.10.22 12:45
    이거핼창라면인데 모르는애들많네..이건 그렇다치고
    두부가 아직 여성호르몬나올까바 먹으면안된다는 애들도있넹..
  • [레벨:5]모월아 2019.10.22 12:53
    맛있겠다 ㅇㄷ
  • [레벨:10]포포리광전사 2019.10.22 12:55
    나는 개인적으로 일반 신라면보다 건면 신라면이 맛도 좋고 기름도 적고 좋았음.
  • [레벨:12]악마의왼발 2019.10.22 14:50
    건면 맛이 궁금하긴 하다 예전 신라면은 속이 쓰려서
  • [레벨:20]간지럼 2019.10.22 15:31
    악마의왼발 갠적으로 그냥 신라면 먹고 맵다는 생각 한 번도 안 해봤는데 건면은 조금 매움. 그냥 신라면 먹고도 속이 쓰릴 정도면 안 먹는 게 좋을 듯.
  • [레벨:20]간지럼 2019.10.22 15:29
    근데 저러려면 물이 되게 많이 들어가야 할 거 같은데 안 심심한가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헬스 쇠질 금토일 쉬었음.. 5 첨부파일 [레벨:26]꼬꼬면 2019.10.21 345 4
헬스 음 가슴이 걱정이네요 7 [레벨:1]초목이 2019.10.21 119 2
건강 회사에서 건강검진 받아오라는데 어떤 검강건진을 받아야하죠?? 3 [레벨:2]관제탑나오라 2019.10.21 111 2
헬스 교수님 휴강 좀.. 7 [레벨:3]헬정자 2019.10.21 212 4
헬스 점심식사 근손실방지라면 14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서핑빌런 2019.10.21 52194 111
헬스 루테인 이거 괜찮나요 2 [레벨:4]문할 2019.10.21 114 3
헬스 오늘 가슴운동 목표설정하고 가야지 8 [레벨:25]서핑빌런 2019.10.21 117 5
헬스 벨트가 필요한 시점이 언제인가요?? 11 [레벨:26]에비츄 2019.10.21 259 3
연재/칼럼 데드리프트 부상 리뷰.txt 8 첨부파일 [레벨:30]파이어인더애스홀 2019.10.21 255 5
헬스 헬린이 오운 4 첨부파일 [레벨:16]탄광노동자 2019.10.21 93 3
운동일지 가슴집중 오운 13 [레벨:34]헬린이 2019.10.21 251 3
헬스 형님들 인바디 찍었습니다 5 첨부파일 [레벨:4]막시무스 2019.10.21 158 3
운동일지 헬스 2틀차 오늘의 아침 운동 8 첨부파일 [레벨:24]러브라이브오타쿠 2019.10.21 151 4
헬스 근손실 걱정하는 갤주 근황(펨코식x).jpg 3 첨부파일 [레벨:21]조씨네고기국수 2019.10.21 211 7
아싸 내 몸 존나 당황스럽네 11 [레벨:34]헬린이 2019.10.21 265 3
아싸 아 어떡하지 미쳤다 5 [레벨:34]헬린이 2019.10.21 47 5
헬스 마프 혹시나 무맛 드시고 존나 맛없네 하시는 분들 5 [레벨:18]승격왕 2019.10.21 201  
헬스 10.21 오운 헬정자 벤치PR 92.5kg로 갱신! 10 [레벨:18]헬린의길 2019.10.21 106 5
헬스 와 그래놀라 미쳤다.. 10 [레벨:24]평민의혼밥 2019.10.21 251 4
헬스 아침식단 4 첨부파일 [레벨:25]서핑빌런 2019.10.21 93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 다음
/ 3,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