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15:29

확실히 건강관리도 중요한듯

조회 수 208 추천 수 5 댓글 1

본인은 불면증때문에 죽을맛; 잠좀 제때 자고싶다 똑같은시간자도 더 피곤해..

  • [레벨:2]새내기 2019.10.21 17:00
    수면이 젤 골치임.
    공부를 하면 정신은 피곤한데 몸이 멀쩡해서 잠이 안 옴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오늘 백브 시즌4 1회 풀고 느꼈다 1 [레벨:2]마샬맘 2019.10.21 278 1
질문 토익 지금 신토익이라는데 2016년에 신토익에서 또 개정된거임?? 1 [레벨:26]레온하르트 2019.10.21 234 1
잡담 이런거 너무 ㅈ같음 2 [레벨:3]사비에르난데스 2019.10.21 144 3
잡담 독하게 살고 싶다 [레벨:2]새내기 2019.10.21 76 2
질문 위험물 산업기사 실기 공부법 질문이요 [레벨:13]팩트로조짐 2019.10.21 223 1
후기 한전 체험형 2주차 후기 2 [레벨:18]짜악쭈욱짱 2019.10.21 234 3
잡담 경축 물리전자공학 70명중 17등 2 [레벨:21]21다비드실바 2019.10.21 256 3
질문 컴퓨터 학원 다니신분 있으신분 계신가요?? 6 [레벨:21]콘테르 2019.10.21 86 1
잡담 확실히 건강관리도 중요한듯 1 [레벨:13]gfit 2019.10.21 208 5
잡담 아 문제의 뜻을 잘못이해해서..16점날라감... [레벨:3]사비에르난데스 2019.10.21 75 2
질문 국가장학금 신청 관련 질문입니다 1 [레벨:15]100soo 2019.10.21 69 1
잡담 샤프심 동아골드 그검은색샤프심쓰는데 [레벨:3]새마을호1500 2019.10.21 72 2
잡담 한밭대 야간 갈 정도면 어느정도냐 9 [레벨:25]돼끼 2019.10.21 355 3
잡담 하... 해부 시험보고 왔습니다 3 [레벨:2]신징야그는세인가 2019.10.21 216 3
잡담 시간 합산해주거나 하는 어플 없슴까 [레벨:9]왜인_루니 2019.10.21 88 1
잡담 아 진짜 내 대가리 존나 빠가인듯 2 [레벨:25]Royal 2019.10.21 244 1
잡담 한능검1급 문제집 어떤거 사서 풀면되죠?? 1 [레벨:27]남극판 2019.10.21 127 2
질문 회로이론 s도메인회로 기초질문좀.. 2 [레벨:22]Wtrs 2019.10.21 143 1
질문 전기적 기울기 이해가 안됩니다 17 첨부파일 [레벨:28]아론램지2 2019.10.21 227 2
잡담 형님들 4 [레벨:24]아리랑보이 2019.10.21 184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1011 ... 다음
/ 3,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