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20:16

포텐 자살현장에 도착한 소방관..gif

조회 수 84362 추천 수 363 댓글 173


와..소방관 참 힘든직업이구나..ㄷㄷ

363 31
첨부 파일
첨부파일
짤줍
짤줍
  • BEST [레벨:12]윌리엄살리바 2019.10.21 21:47
    이건볼때마다 강아지도 불쌍해 주인죽은것도 모르고 옆에서 ㅜㅜ
  • BEST [레벨:21]MGMT 2019.10.21 23:43
    소방관은 사람죽어있으면 그냥 철수하고 시신 수습이랑 신원확인, 가족한테 연락하는건 다 경찰관이함..
  • BEST [레벨:27]광묵이 2019.10.21 20:37
    뭔 방송이길래 저걸 보여주냐
  • [레벨:2]레모나 2019.10.22 09:40
    이게 방송에 나간다고? ㄷㄷㄷ
  • [레벨:1]withwish 2019.10.22 10:05
    이미 죽어 있다 -> 확인은 소방관, 조사는 경찰관, 수습은 장례식장 이고, 근데 이미 죽어있다 기준이 굉장히 보수적이여서 시신이 반쯤 녹아있거나, 머리가 분리 되여 있거나, 이정도 되야됨. 그거 아님 어지간하면 소방관이 CPR(심폐소생술) 하거나 최소한 제새동기패치라도 붙여야되. 저렇게 목 메단 경우도 기본적으로 살아있던 걸 본게 한달이내고, 시신이 심하게 썩지 않았으면 줄 끊고, 내려서 심폐소생술을 해야되
  • [레벨:22]사카미치미루 2019.10.22 10:21
  • [레벨:23]제리타서 2019.10.22 10:48
    withwish 아니에요
    1차적으로 신고자가 119에 신고하고 경찰이랑 같이 와서 경찰은 목격자 내지 신고자에게 사건에 대해 묻고 119는 해당 시신을 내려 놓은 뒤 흰 천으로 시신 가리고 장례식장 직원이 와서 수습합니다 심폐소생술 안해요
  • [레벨:5]hyunhyun 2019.10.24 10:31
    withwish ;;;? CRP 중단 8항 중 2항이 의사가 사망을 확인한 경우 또는 명백한 사망의 징후를 보이는 경우인데요...? 시반이 보이거나 사후강직이 진행되면 그냥 천 덮는데 무슨 심하게 썩지 않으면 ;;;
  • [레벨:26]맨체스터★루드 2019.10.22 10:17
    친구도 구급대원인데 자살하신분들 많이 봄ㅠㅠ
  • [레벨:11]카이하베르츠 2019.10.22 10:23
    저걸 찍은 키메라맨도 대단함
    구조대원들도 생명을 구하는 일을 하시지만 카메라맨은 걍 일반인인데 ㄷㄷㄷ
  • [레벨:8]Meehan 2019.10.22 10:47
    으ㄷㄷ
  • [레벨:26]원진아씨 2019.10.22 11:19
    소방공익애들도 본다더만...
  • [레벨:22]소고끼국밥 2019.10.22 11:39
    내가 소방서 공익이였는데 모텔에서 화장실 문이 안열린다고해서 가보니 여자가 목매담..구급대원 다도망가고 나랑 경찰이랑 내림.. 몇일뒤 모텔간판이름 바꾸고 아직도 생생하다
  • [레벨:25]다니세바요스 2019.10.22 12:56
    소고끼국밥 ㅋㅋㅋㅋㅋㅋ 니가 왜내림
  • [레벨:22]소고끼국밥 2019.10.22 18:01
    다니세바요스 경찰이 도와달라더라 도망갈라는데 시신 맨손으로 내림
  • [레벨:21]에펨15충주 2019.10.22 13:23
    소고끼국밥 그걸 왜 공익을 시킴 ㄷㄷ
  • [레벨:17]Leoric 2019.10.22 15:04
    소고끼국밥 그걸 왜 니가.하냐
  • [레벨:22]소고끼국밥 2019.10.22 18:02
    Leoric 경찰한테 잡힘 구급대원은 없제 소방복 입고잇으니 ..생생하다 침이 뚝뚝 떨어지는거
  • [레벨:5]크로혼 2019.10.22 16:02
    소고끼국밥 ㅋㅋㅋㅋ구급대원이 도망간것도 웃기다 시체있다고 신고해서온건데
  • [레벨:22]소고끼국밥 2019.10.22 18:03
    크로혼 신고가 화장실 문이 안열린다 사람이 갇힌거 같다 신고옴
  • [레벨:11]이럴려고너만나 2019.10.22 11:44
    다른거는 면역이 되는데 사람죽은거는 면역이 안되나보네..트라우마 생길려나
  • [레벨:12]요다킹 2019.10.22 12:45
    나도 자살하고싶다
  • [레벨:4]호록롤루 2019.10.22 12:50
    요다킹 왜 그랭
  • [레벨:17]Judd 2019.10.22 13:19
    호록롤루 관심받고 싶은가봐 사실 자살해도 아무도 관심 안주는데
  • [레벨:4]기모뛰뛰빵 2019.10.23 00:56
  • [레벨:14]숲튽김치 2019.10.24 20:20
    카메라맨은 뭔죄임...씨발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포/심령 [약혐] 기괴한 칠면조 아트.gif 9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1]대머리와빛 2019.10.21 41385 118
자연/생물 잠자리 날개구조의 비밀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5]Eriksen 2019.10.21 2501 9
사건/사고 자살현장에 도착한 소방관..gif 17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눈떴는데훈련소 2019.10.21 84362 332
자연/생물 녹는 빙하로 만들어진 폭포 4 첨부파일 [레벨:34]양호하군 2019.10.21 4255 21
미스터리/미제 ㅂㄹ하면 팬더 아니겠냐 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6]조현우 2019.10.21 2711 -2
문명/역사 ???:죽여... 줘... 12 첨부파일 [레벨:28]제육볶음무한리필 2019.10.21 2740 13
미스터리/미제 포텐글 타타콘 판매자 처벌이 힘든이유 1 첨부파일 [레벨:9]Forza1 2019.10.21 1052 12
문명/역사 83편 줄루족과 이산들와나 전투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살라흐앗딘 2019.10.21 24048 109
일생/일화 우즈벡의 한국에 대한 인식.ssul 126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쫄깃해요 2019.10.21 64341 333
사건/사고 홍콩 경찰 이슬람 사원 훼손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25]프리홍콩 2019.10.21 38218 269
공포/심령 곡성 외지인의 집 근황.avi 2 첨부파일 [레벨:1]론제이 2019.10.21 7338 8
문명/역사 완전히 표준어로서의 위상을 굳힌 신조어 124 첨부파일 포텐 [레벨:27]탐색기 2019.10.21 75707 247
사건/사고 운전중 유튜브 시청중인 고속버스 기사 .jpg 17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6]좋은연인 2019.10.21 55579 322
탁상공론 홍콩 시위의 근원인 홍콩 살인자, 대만 입국 거부 9 첨부파일 [레벨:25]프리홍콩 2019.10.21 1477 16
탁상공론 미친놈들 부랄좀 그만올려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뭏냫 2019.10.21 35742 133
질문/요청 제발 ㅂㄹ말고 ㅂㅈ를 올려라 9 첨부파일 [레벨:4]슈가슈가룬 2019.10.21 2069 9
자연/생물 상남자...댕댕이...gif 4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갓댕이 2019.10.21 38716 265
자연/생물 ㅇㅎ) 갓끼리 ㅂㄹ 9 첨부파일 [레벨:36]타미힐피거진 2019.10.21 5343 1
자연/생물 약혐?) 난 부랄짤중에 이게 최고였는데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7]4$ 2019.10.21 6537 17
공포/심령 ㅇㅎ) 살..... 살려줘 내 ㅂㄹ ㅠㅠㅠㅠㅠ 1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화야 2019.10.21 10330 3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다음
/ 2,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