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21:37

혹시 트레콰 써보신 분들 정발 역발 어떤거 쓰셨나요?

조회 수 201 추천 수 0 댓글 2

계속 바꿔가면서 쓰고 있기는 한데 체감상 역발쓰면 파고들어와서 슛 많이 하는거 같고


정발쓰면 벌려서 크로스 하는거 같은데 써보신 분들 중에서는 정발 역발 중에 어떤게


좋은거같나요?

  • [레벨:23]참치주먹밥 2019.10.21 22:02
    뭘 하고 싶으신 건데요? 그리고 그건 트레콰만이 그렇게 하는 게 아니라 포지션과 주발이 반대면 측면 돌파보다 몰고 들어오는 컷인 플레이의 빈도가 더 많을 수 밖에 없어요
  • [레벨:16]기도하는탑솔러 2019.10.21 22:13
    참치주먹밥 음 원톱 다음으로 득점 몰아주려 했는데 역발해야겠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오 남아공으로 월드컵 진출권 따냄 ㅋㅋㅋㅋㅋ 1 [레벨:17]에펨15충주 2019.10.21 223 1
자유 아 요즘 왜 자꾸 저장할수 없습니다. 떠 ㅠㅠ [레벨:6]바나나몬스터 2019.10.21 203  
자유 혹시 트레콰 써보신 분들 정발 역발 어떤거 쓰셨나요? 2 [레벨:16]기도하는탑솔러 2019.10.21 201  
자유 이적시장 오지게 잘보냈다 8 첨부파일 [레벨:22]해지맬래거 2019.10.21 1639 4
자유 전시즌 우승했는데 다음시즌 우승못하면 경질임? 1 [레벨:10]절제할줄아는남자 2019.10.21 354  
자유 수비수에 선플 어떤게 좋나여? 2 [레벨:3]Respect 2019.10.21 220  
자유 FM19 막시고메스 왜이리 안좋냐... 2 [레벨:1]빛번리팬 2019.10.21 274  
자유 첫시즌 챔스우승 어디 제일 많이봄? 2 [레벨:21]Euneen 2019.10.21 250 1
자유 다른 팀 1군을 모두 계약만료로 에딧 할 수는 없을까요? [레벨:8]고니 2019.10.21 62  
자유 주니어처럼 아들을 뜻하는 말 또 없음??? 7 첨부파일 [레벨:2]마수아쿠 2019.10.21 293  
자유 3시간 후 프로로스터 파이널 뜬다 [레벨:24]오바마 2019.10.21 190  
자유 난생 처음 fm게임 시작하는데 도와주세요 ㅠㅠ 5 [레벨:1]야읜 2019.10.21 236  
자유 에펨18인데 능력치 원래 이래떴었나??? 6 첨부파일 [레벨:2]백예린 2019.10.21 212  
장면GIF 손흥민 원더골 10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sir3o34 2019.10.21 48587 177
자유 지금 데리고오면 욕안먹겠지? 8 첨부파일 [레벨:22]짱수빈 2019.10.21 386 6
자유 에펨20 리버풀 존나썌겟지?? 4 [레벨:8]내가니엄마야 2019.10.21 221 1
자유 프로로스터다운받아서 쓴느데 6 [레벨:3]영갈로가즈아 2019.10.21 365  
자유 충신 뮐러 첨부파일 [레벨:22]짱수빈 2019.10.21 122 1
자유 조추첨 개좆가치 해놨네 아ㅋㅋ 9 첨부파일 [레벨:17]외질과라카젯 2019.10.21 758 5
자유 심심해서 에딧으로 명성 6000이상 구단 3 [레벨:26]체다고양이 2019.10.21 213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83 784 785 786 787 788 789 790 791 792 ... 다음
/ 6,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