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02:09

포텐 아시발ㅋㅋ

조회 수 26141 추천 수 111 댓글 26
A81ED6DC-12FE-4EC2-A17A-6D6955B30471.png 아시발ㅋㅋ
자다일어나서 보상먼지도 안보고 잠결에 SBC했네
당연히 팩인줄알았는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잠이 번쩍 깬다

111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6]빠른버스갤러리 2019.10.22 02:10
    옷 후기점
  • [레벨:8]포카리스웻셔츠 2019.10.22 02:10
    빠른버스갤러리 기왕 만든거 내일 한번 입혀볼게..
  • [레벨:27]비버수달 2019.10.22 02:10
    이쁜듯 ㅋㅋㅋ
  • [레벨:21]스텔스 2019.10.22 02:10
    이쁘긴해
  • [레벨:24]WASS 2019.10.22 02:15
    와 ㄷㄷ 피갤 배트맨 ㄷㄷ
  • [레벨:38]fifa20HE 2019.10.22 02:16
    와 이걸만드네 ㅋㅋㅋ
  • [레벨:6]땅호링 2019.10.22 02:16
    그냥 빨간유니폼에 구멍난거같음
  • [레벨:3]쏘리질롸 2019.10.22 09:04
    ㅋㅋㅋㅋ 나도 그냥 생각없이 만들고 욕했음
  • [레벨:28]링딩돈 2019.10.22 09:39
    옷후기 낭낭하게 부탁드려요 ♡
  • [레벨:3]칙칙폭폭출발 2019.10.22 09:44
    아...,,나같은 사람 또있구나.. 위로받고 가요
  • [레벨:32]생선성수 2019.10.22 10:29
    나도ㅈ시발,
  • [레벨:28]고대앙리박희성 2019.10.22 12:47
    ㅋㅋㅋㅋ패갤인줄~^^
  • [레벨:6]아넬카 2019.10.22 14:44
    체감좀
  • [레벨:26]찐따 2019.10.22 15:25
    패갤로
  • [레벨:10]팥춘권 2019.10.22 15:36
    이게 뭔데??
  • [레벨:2]멜로가죄질 2019.10.22 15:36
    팥춘권 몰라 근데 피파안하는데 딱봐도 안좋아보인다
  • [레벨:5]적군 2019.10.22 15:43
    팥춘권 잘은 모르겄는데 선수팩 안나오고 유니폼팩나온거 아니냐 .. ??
    누가 설명좀 ㅜ
  • [레벨:4]책먹는여우 2019.10.22 15:50
    적군 SBC라고 쉽게 말해 미션 깨면 카드팩이나 유니폼 주는 시스템인데 잠결에 카드팩미션인줄 알고 유니폼 미션 깨서 잠이 확 깬걸 적은 글임
  • [레벨:22]요플레뚜껑 2019.10.22 15:50
    팥춘권 피좆시리즈는 sbc라고 스쿼드조건맞춰서 교환하면 카드팩주는 시스템이있음. 근데 이번 sbc는 카드팩안주고 좆도쓸데없는 유니폼주는데 잠결에 만들어서 돈날렸다는뜻
  • [레벨:10]팥춘권 2019.10.22 15:52
    요플레뚜껑 감사감사
  • [레벨:34]Lahmpard 2019.10.22 15:38
    하필이름도 scream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명 질러엇!
  • [레벨:17]소케르 2019.10.22 15:44
    난 이거랑 카드팩이랑 같이 주는줄 알았지..
  • [레벨:11]좃강인 2019.10.22 15:44
    작년할로윈킷이예뻣는데 사람들이 안만들어서 희소성은있음ㅋㅋㅋ
  • [레벨:7]믄은은 2019.10.22 15:46
    옷 이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3]클라우드나인 2019.10.22 16:18
    호구가 여기있네 ㅋ
  • [레벨:2]도르드문트 2019.10.22 17: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피파 ㅋㅋㅋ 다음달 아이콘 스왑미션에서 할로윈 유니폼을 착용한채로 4승하기 미션나오면 씹 ㅋㅋㅋ 5 [레벨:8]피쟁이 2019.10.22 230  
피파 산체스 -> 바이 바꾸고 칸셀루살까 첨부파일 [레벨:19]페엘립 2019.10.22 49  
피파 ps4 제코미션 같이 하실분 ! ! ! [레벨:4]벌링 2019.10.22 27  
피파 아시발ㅋㅋ 26 첨부파일 포텐 [레벨:8]포카리스웻셔츠 2019.10.22 26141 111
피파 낼 챔스 sbc 낼려고 오늘 sbc 아끼네 [레벨:6]빠른버스갤러리 2019.10.22 208  
피파 중국몽리그 왜함 ㅋㅋㅋ 1 [레벨:32]토레기는휴지통 2019.10.22 179  
피파 레골팩 씨발 1 [레벨:3]떼란 2019.10.22 138  
피파 레어골드 구데기슨? 12 [레벨:16]고동 2019.10.22 246  
피파 브라질하는 사람으로서 헐크 나왔을때 잠깐 설랬으나 1 [레벨:21]YoungFox 2019.10.22 285  
피파 파울리뉴 물량 모야 ㅋㅋ 2 [레벨:6]빠른버스갤러리 2019.10.22 746  
피파 여기서 골레츠카 할로윈뮐러가면 2 첨부파일 [레벨:21]베르너맘 2019.10.22 253  
피파 헐크 만드느니 베일쓴다 ㄹㅇ로 3 [레벨:5]이동현 2019.10.22 1647  
피파 근데 생각해보면 4 [레벨:20]수딩 2019.10.22 152  
피파 부스케츠 떡상 하냐 제발 ㅠㅠ헐크야 힘내 !’ㅜ [레벨:8]사공이402 2019.10.22 119  
피파 킷으로 때우는거 그럴만하네 1 [레벨:19]페엘립 2019.10.22 206  
피파 헐크 스탯 존나 애매하네 [레벨:23]로코스디포 2019.10.22 108  
피파 렙업보상에서ㄷ ㄷ ㄷ 19 첨부파일 [레벨:17]행운아 2019.10.22 677 1
피파 팩 sbc 기다렸는데 시발것 [레벨:21]세숙ars 2019.10.22 196  
피파 아니 진짜 sbc 조건이 창렬이면 1 [레벨:34]양호하군 2019.10.22 312 2
피파 sbc 옷모야 ㅡㅡ 1 [레벨:6]빠른버스갤러리 2019.10.22 23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74 2575 2576 2577 2578 2579 2580 2581 2582 2583 ... 다음
/ 16,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