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23:50

세컨팀 그런건 있지도않고 돡이 싫은것도아닌데 큠이 우승하길 바라는 이유는

조회 수 125 추천 수 7 댓글 6

돡이v6하는것보다 큠이v1하는게 더 좋음 전에도 말했지만 내가 빠는팀이 우승독식할꺼아니면 우승적게한팀이 나눠가졌으면 좋겠음 ㅋㅋㅋ

  • [레벨:29]허삼영 2019.10.22 23:50
    따라잡힐거같으니 큠이하는게좋음
  • [레벨:34]눈여울 2019.10.22 23:51
    허삼영 그니까 우리는 언제 가을야구갈지도 모르는데 점점따라옴 시파 ㅋㅋ
  • [레벨:37]SLB 2019.10.22 23:50
    삼성 우승 그만좀..
  • [레벨:34]이정후 2019.10.22 23: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야축배농 2019.10.22 23:51
    나도 중립팬이면 그랬을거같음ㅋㅋ 당장 월시도 워싱턴빨아서
  • [레벨:17]정수현 2019.10.22 23:55
    양신아들 나오려면40년정도 존버해야되니까 그때까지만 나눠먹었으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과몰입 하는게 정상이지. 씨발 과몰입 안할거면 스포츠 왜봄? ㅋㅋㅋ 6 첨부파일 [레벨:38]맨소래담 2019.10.22 97 7
자유 만약 니들팀에 코시mvp 5번있으면 영결해주냐? 7 [레벨:29]허삼영 2019.10.22 113 8
자유 내일 직관가는데 ㅈ같이 지기만 해봐 4 [레벨:27]선인장은뾰족해 2019.10.22 31 3
자유 오늘 키움이 진 결정적 이유 알아왔다 4 [레벨:34]JOK3R 2019.10.22 44 3
자유 서로 꼬추를 빨다니요 첨부파일 [레벨:35]한화이글스 2019.10.22 21 2
자유 돡팬 개패고 싶네 2 [레벨:24]마츠이쥬리나 2019.10.22 25 6
자유 박병호 개졸렬하네 ㅋㅋㅋ 13 [레벨:18]동태눈깔 2019.10.22 174 -23
자유 난 1차전까진 익스큐즈인거같음 ㅋㅋ [레벨:5]전상현 2019.10.22 19 2
자유 김하성이 해외 안 나간다 치면 FA 80억제한 딱 깨질 듯 [레벨:24]웰치스는청포도맛 2019.10.22 21 2
자유 근데 오늘경기는 누구도 질경기가 아니지않았음?? 2 [레벨:27]한카리아스 2019.10.22 75 1
자유 요즘 야구는 그러려니하는데 [레벨:4]나데코다요! 2019.10.22 23 2
자유 시발 좆해좆도 스타성같은게 없음 2 [레벨:29]허삼영 2019.10.22 76 5
자유 영결이 쉬워보이나 아무리그래도 정수빈은 좀;; 9 [레벨:6]섹잘잘 2019.10.22 97 5
게임 에펨하기 vs 이사만루하기 4 [레벨:35]M.Kelly 2019.10.22 57 2
자유 일반팬인 나도 열받는데 5 [레벨:8]파브르당장나가 2019.10.22 79 7
자유 이사만루 액플 질문 2 [레벨:25]위대한석상 2019.10.22 23 3
자유 근데 막 서로 빨아주는 분위기 적응안됨 ㅋㅋ 4 [레벨:31]넥센4번박병호 2019.10.22 69 11
자유 스포츠가 원래 전쟁이라지만 조금은 힘빼고 보는것도 추천함 22 [레벨:27]우파메카no 2019.10.22 509 34
자유 개좆같네 코시왜감 4 [레벨:6]40홀드김상수 2019.10.22 23 7
자유 세컨팀 그런건 있지도않고 돡이 싫은것도아닌데 큠이 우승하길 바라는 이유는 6 [레벨:34]눈여울 2019.10.22 125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268 3269 3270 3271 3272 3273 3274 3275 3276 327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