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 03:18

포텐 구단 해체하는거 그런것도 있음?

조회 수 31965 추천 수 306 댓글 68

해체해.JPG 구단 해체하는거 그런것도 있음?

해체해2.JPG 구단 해체하는거 그런것도 있음?


2부 더비에서 시작하는데 갑자기 문득 궁금해져서 위에 처럼 셋팅했는데 별일없이 5위 순항중


린가드 주급 8억 출전수당 70억 미출전 70억인데 구단은 어캐 안터지지


한시즌 끝나야 결과가 나올려나

306 10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예나야결혼하자 2019.10.23 19:23
    스폰서로 받는돈으로도 먹고잘살수 잇음 맨유는 그거까지 삭제해놓으셈ㅋㅋㅋㅋ재밋겟다
  • BEST [레벨:2]봄봄00 2019.10.23 03:45
    ㅋㅋㅋㅋㅋㅋ결과 궁금하다 나중에 올려주셈
  • BEST [레벨:25]고기방패 2019.10.23 22:49
    현실일경우 선수들 주급을 못줘서 구단이 바로 터지겟지만 fm은 게임이라

    주급이나 출전수당같은거 줄 돈없어도 자동으로 지급이 됨. 대신 그만큼 팀 재정은 점점 적자가 심해짐

    돈이없으니까 영입자금이 없고, 재계약때 줄 주급과 계약금도 없어서 선수 수급이나 유지가 불가능해짐으로써

    구단이 터져나가는거임.

    아마 선수 재계약시즌이나 노화된 선수 나가리될때 선수수급 못해서 곧 망할꺼임
  • [레벨:2]잉여의꿈 2019.10.24 00:03
    내가 좆두 계약 25년에 구단은퇴걸고 주급최대랑 매년주급상승95프로 각종수당 맥스로 72억 해봤는데 해체는 안하더라
  • [레벨:16]볼튼 2019.10.24 00:04
    에디터 장인으로서
    출장수당이나 주급으로는 구단이 안터짐
    주급 1조원으로 해둬도
    컴퓨터가 구단을 맡고있을때는 적자까지 가다가도 다시 서서히 회복함
    스폰서를 다 조지고 표값 조지는게 답임
  • [레벨:16]볼튼 2019.10.24 00:06
    볼튼 진짜 확실한건 폭탄을 여러명 두는거임
    주급 한 적당하게 15억정도로 20명 해두면
    딱 3개월만지나도 구단 재산상태 불안정뜨고 선수진 다 불만떠있고 방출명단 올라감
  • [레벨:3]PopO.. 2019.10.24 00:05
    르테로 재정 -2조 만들고 대출 땡기게 만든 다음에 한 번 더 -2조 만드니까 선수들 다 자계로 풀리던데
  • [레벨:15]그슨새 2019.10.24 10:11
    PopO.. 머고 이 악마새끼는 ㄷㄷ
  • [레벨:3]PopO.. 2019.10.24 10:26
    그슨새 파리가 우리 팀 핵심 두 명 불만 띄워놓고 이적료로 장난질 하길래 개빡쳐서 르테 킴 ㅋㅋ
  • [레벨:15]그슨새 2019.10.24 10:56
    PopO.. 아 ㅋㅋ 난 맨유가 그지랄하길래 16세 유망주로 베스트11 만들어놓고 컨퍼런스까지 강등시켰는데 ㅋㅋ
  • [레벨:24]사랑애솟을용애용 2019.10.24 00:08
    어 나도 에펨시작하면 맨시티 맨유 저포텐유망주들 전부 주급 7억주고 매년급료인상 50프로로 종신계약시키는뎅
  • [레벨:29]God 2019.10.24 00:11
    린가드 춤만춰도 78억 ㅎㄷㄷ;;
  • [레벨:20]레이첼_맥아담스 2019.10.24 00:14
    악독구단 -1.2조로 맞추고 몇 개구단 돌려봤는데 일단 선수들 임대뺑뺑이돌리고 그 후에는 승점삭감조치, 그 후에 컨소시엄에서 인수함.그렇게 회복하고.
    그 중에 알짜선수 한번씩 헐값에 빼올 수 있긴하더라.
    구단 하나 조지려면 십년각잡고 해야지 강등권으로 보낼 수 있을 듯
  • [레벨:21]아직도하냐 2019.10.24 00:14
    2014로 저런식으로 5부인가? 4부까지로 내려봤는데 그때는 지원금 형식으로 협회?에서 줘서 안망하더라
  • [레벨:8]FOREVER0 2019.10.24 00:14
    후기좀 ㅋㅋㅋㅋ
  • [레벨:2]하이밤 2019.10.24 00:15
    왜 항상 이런 컨텐츠의 대상은 맨유인가
  • [레벨:5]돼지불백 2019.10.24 00:18
    구단주가 착하면 대출받아서 해결해주는데 제정악화로 건물 다 팜 훈련장 유소년시설 다 매각하고 계속 적자면 승점삭감되고 거기까지만 해봄ㅋ
  • [레벨:13]첼시팬미쳤습니까 2019.10.24 00:23
    린가드 춤만춰도 78억ㅋㅋㅋㅋㄲ
  • [레벨:3]아르센벵거 2019.10.24 01:12
    스폰서 금액 깎고 명성 5천따리로 수정하면
    선수들 불화 엄청뜸 더 큰 구단 보내달라고
    그러면 명성낮아서 그 자리 어빌 120 130대로 알아서 채워지고 정신차려보면 2부 3부로
    알아서 내려감

    나도 처음에 금액만 조졌는데 명성이 핵심
    구단말살하실거면 훈련장시설 유스시설 다 깎으셈
  • [레벨:7]델레 2019.10.24 10:28
    해체는 안됨 맨시티 5부까지 추락시켜봐서 앎
  • [레벨:21]미틴카카 2019.10.24 12:01
    파리로 주급 거진 1000억가까이 나가게 해놨는데도 구단주 나가리 되는데 10년 강등되는데 13년인가 걸리던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방금 머니볼 봤는데 존나 감명받았다 3 [레벨:21]맹구팬무리뉴 2019.10.23 220  
자유 손흥민 속가 전체 선수들 통틀어 최상급같은데 25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2]8bit 2019.10.23 59787 256
자유 스왑리그하고싶은데 [레벨:22]카카FCFC 2019.10.23 27  
자유 해리 매과이어 말투 원래 이럼?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익스트림보이 2019.10.23 34693 285
자유 와 드뎌 자료 다받고 겜 시작한다 3 [레벨:12]릅상용섬 2019.10.23 177 1
자유 페이스팩 패치하면 게임속도에 영항가나요? 2 [레벨:1]클시아 2019.10.23 228  
자유 구단 해체하는거 그런것도 있음?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10]라그 2019.10.23 31965 296
자유 노르웨이 3부 리그 도전 중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코르비네트 2019.10.23 214 2
자유 형들 프로로스터 적용했는데 첫시즌 선수영입 거의안되는데ㅠㅠ 1 [레벨:5]이이라라라가 2019.10.23 203  
자유 20 베타 언제 열리나요? [레벨:7]박선영 2019.10.23 230  
자유 이번작부터 아센시오 풀포찍기 개힘드네 아 ㅋㅋㅋㅋ 3 [레벨:21]호곡 2019.10.23 658 3
자유 커티스 존스 불만작될까? [레벨:2]투엔티투 2019.10.23 48  
자유 풋디가 2억원에 포텐181 생성 훔쳐옴 10 첨부파일 [레벨:2]안하냐 2019.10.23 1024  
자유 유망주 자계로 사서 되파는거 개꿀이네 1 [레벨:21]에펨15충주 2019.10.23 134 1
자유 퇴출명단에 추가는 뭔가요?? 1 첨부파일 [레벨:4]도라지2 2019.10.23 171  
자유 괴물 떴다 ㅎㄷㄷ 3 첨부파일 [레벨:22]Benz 2019.10.23 455  
자유 윙지 고립 2 첨부파일 [레벨:21]유즈ASMR 2019.10.23 157  
자유 사비치 쓸때마다 체감 또라이급이네 2 [레벨:9]Euneen 2019.10.23 382  
자유 활성화 안된리그는 선수 안 큼? 5 [레벨:21]에펨15충주 2019.10.23 241  
자유 이번 시리즈를 마무리하려는데 어떤 팀이 좋을까요 5 [레벨:20]허리가아파요 2019.10.23 5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 다음
/ 5,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