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9 02:14

포텐 [스포탈코리아] (오피셜) 이승우 또 못뛴다 , 11경기연속 결장확정

조회 수 26794 추천 수 102 댓글 183

downloadfile-308.jpg [스포탈코리아] (오피셜) 이승우 또 못뛴다 , 11경기연속 결장확정
신트 트라위던은 8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주말 예정된  2019/2020 벨기에 주필러리그 세르클레 브뤼헤전 원정 경기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이승우의 이름은 여전히 없었다. 

 신트 트라위던은 현재 2연승을 달리며 5승3무5패(승점 18)로 16개팀 중 10위에 올라있다.


https://m.sports.naver.com/news.nhn?oid=139&aid=0002122425

downloadfile-307.jpg [스포탈코리아] (오피셜) 이승우 또 못뛴다 , 11경기연속 결장확정

102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1]달리는자동차. 2019.11.09 02:19
    이 정도면 그냥 감독의 구상에 없는 거임
    구상에 있으면 적어도 벤치에 가끔씩이라도 들었어야 함
  • BEST [레벨:26]바닐라맛우유 2019.11.09 02:16
    사장님~ 여기 불백 하나 추가요~
  • BEST [레벨:17]RATIO 2019.11.09 02:49
    이래서 사람은 겸손해야...
    언론 + 축알못 후맘들이 지랄 맞게 호들갑 떨어댄 덕에 더 망함
  • [레벨:9]펨잘못 2019.11.09 13:23
    11경기...결장
  • [레벨:21]네발로뛰는선수 2019.11.09 13:24
    저 짤 이제 존나 익숙함
  • [레벨:4]이별 2019.11.09 13:24
    대체 이유가 뭘까.
    설사 감독이 원하는 영입이 아니었다 할지라도, 벤치자원으로도 전혀 활용하지 않는건 좀 심한데..
    그 정도로 경쟁력이 없는 실력인건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미스터리임.
  • [레벨:17]불장난빠빠빠라라 2019.11.09 13:24
    빨리 탈출하자 기대만큼은 아니더라도 이 취급 받을 실력은 아닌데 에휴...
  • [레벨:34]이정후 2019.11.09 13:25
    뭐 생각만큼 비싼 가격이 아니겠지 한경기도 안쓸정도면 ...
  • [레벨:10]Artin 2019.11.09 13:25
    그냥 시합 뛰는거 한번 봤음 좋겠다 도대체 얼마나 실력이 떨어지길래 그러는건지
    연습경기같은거라도 한번 보고 싶네
  • [레벨:33]울산현대호랑이 2019.11.09 13:25
    근데 쓴 이적료가 잇을텐데 왜 안 쓰지?
  • [레벨:21]달리는자동차. 2019.11.09 13:31
    울산현대호랑이 공개된 이적료가 언플이었을 수도 있지
  • [레벨:9]날라피 2019.11.09 15:16
    울산현대호랑이 이걸 반대로 생각해보면 투입한 이적료자체가 선수를 안써도 별로 아깝지않은 정도의 수준이라는 얘기랑같음.
  • [레벨:33]하멘 2019.11.09 13:25
    벤치에도 못가는거 보면 진짜 쓸 생각이 없는듯 하다
    선수 영입하면 궁금해서라도 몇번은 써보는게 정상인데
    감독이나 코치진이 보기에는 뭔가 많이 부족한듯.. 쩝
  • [레벨:23]바로크 2019.11.09 13:51
    하멘 꽁푸엉이랑 진짜 비슷한유형임ㅇㅇ

    순간스피드좀 좋고(전체적 주력은 딸림) 전진패스는 압박있으면 주지도 못함 몸쌈 ㅄ이고 쉐도우스트라이커여야만 제실력 발휘 ㅇㅇ

    측면윙으로 넣기에는 돌파력 부족하고 크로스 패스 다 안좋음 ㅇㅇ

    콩푸엉이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전술상 맞질 않아서 안쓴거임 ㅇㅇ 이승우도 비슷한 맥락으로 봐야됨
  • [레벨:4]더리흐트맘 2019.11.09 13:25
    소집 명단에도 없는건 나가라는건데
  • [레벨:33]새마을호 2019.11.09 13:26
    주멘은 그래도 아스날이었다...
  • [레벨:2]응기잇 2019.11.09 13:54
    새마을호 거기다 경쟁자는 풀페르시
  • [레벨:17]weoir379 2019.11.09 13:59
    새마을호 주멘의 모나코박은 잊지말자
  • [레벨:21]페리13 2019.11.09 19:00
    새마을호 명예로운 죽음당하셨지
  • [레벨:23]훠훠훠쭵쭵쭵 2019.11.09 13:26
    걍 유튜버나 돼지불백집이나 차려라 그냥
  • [레벨:28]2OLEGEND 2019.11.09 13:27
    꽁후대전 무승부!
  • [레벨:7]데구리 2019.11.09 13:27
    청대시절에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재능이 없는건 아닐텐데 훈련을 얼마나 게을리 했으면 이렇게 되는거지
  • [레벨:23]바로크 2019.11.09 13:53
    데구리 내가볼땐 피지컬상의 문제가 큰거같다 스피드고 몸쌈이고 이런 피지컬적인 면 ㅇㅇ

    여자축구생각해봐라 걔네 발롱먹고 그런 애들도 남자였으면 성인프로팀에서 데뷔나 제대로 할련지 모르겠다 이런거랑 비슷한 맥락아니겠냐 물론 키크고 좀빠른 여자 잘나가는 선수는 통할지 몰라도 키작고 개인기술좋은 잘나가는 선수는 안통할걸?
  • [레벨:20]유쾌한골짜기 2019.11.09 13:27
    우리 나이대는 다 알지
  • [레벨:8]IlIllI 2019.11.09 13:29
    보다보니 얘네 1군멤버 외울듯ㅋㅋ 근데 후보에도 안 써주네 공짜도 아니었는뎅
  • [레벨:25]조슈아스미스 2019.11.09 13:29
    1월에 임대라도 나가는게 팀도 선수도 다 좋을거 같은데..
  • [레벨:20]맥토미니39 2019.11.09 13:30
    진짜 K리그 오는게 나을거같은데
  • [레벨:8]김캉선테민 2019.11.09 13:45
    맥토미니39 연봉때문에 불러주는팀도 없을 듯
  • [레벨:15]착한어린이표 2019.11.09 13:31
    걍 베로나있지
  • [레벨:21]달리는자동차. 2019.11.09 13:32
    착한어린이표 베로나에서 방출한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신트트라위던이랑 접선하게 된 거임 버틸 조건도 안됐던 거지
  • [레벨:15]착한어린이표 2019.11.09 13:32
    달리는자동차. 그래도 9번받아서 희망은 있는줄 알았음
  • [레벨:9]날라피 2019.11.09 15:24
    착한어린이표 베로나가 영리한거지. 자기네들 이승우 이적시킬때 투자했던 이적료 똑같이 제의들어오자마자 바로손절
  • [레벨:22]캐슬유 2019.11.09 13:33
    주전 체력관리용으로 박투데이때도 못나오면 이번시즌은 가망없을듯
    근데 벨기에리그도 박투데이있나?
  • [레벨:15]댐띵퍼니 2019.11.09 13:40
    캐슬유 박투데이가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박싱데이요?
  • [레벨:23]핼리포니아 2019.11.09 13:45
    댐띵퍼니 박싱데이 애초에 EPL이나 브리튼제도쪽 축구리그들말곤 존재도 안하는거아님? 벨기에 축구리그에도 박싱데이가 있나..??

    이거 영국밖으로 나가면 없다고 들었는데
  • [레벨:15]댐띵퍼니 2019.11.09 13:54
    핼리포니아 ㅇㅇ나도 글케 알고있음
  • [레벨:6]유들유도 2019.11.09 13:35
    한국으로 돌와야하지 않을까?
    레귤러 넘버를 받고서도 출장을 못하면....
  • [레벨:26]차가운지방남자 2019.11.09 13:36
    내 사촌 조카가 운동한데. 구기종목인데..
    이제 중딩들어가야하는데 스카웃하거나 그 구기부가 있는 학교들어갈 티오가 안난데.
    애가 못하는가부다 했는데 애 엄마 말을 들어보니
    애가 기복이 싶다데. 애가 좀 산만하고 집중력도 떨어지고 하니 애를 막쪼거나 혼내거나 하면 바짝잘하다가 어느정도 풀어주면 또다시 설렁설렁하고 무서운 코치나 선생님 말만 듣고 다른 선생님들에게는 뺀돌거리면서 지가 막 가지고 놀라고 들고 그런다는거야.
    근데 또 승부욕은 있어서 막 무시하거나 그런쪽으로 살살 건드리면 또 잘한데.
    그러니 코치나 선생님들이 아주 질려버려서 학교에 추천도 안해주고 그러니 애가 공중에 붕 뜬 상태가 된거지.
    애 엄마가 운동시킨다고 엄청 고생했는데 중학교 스카웃안되거나 구기부 못들어가면 어떻게 해야하나하고 엄청 고민하고 걱정하더라고.
    그냥.. 승우 보니 조카 이야기가 생각나네. 스포츠는 멘탈도 태도도 중요한가봐.
  • [레벨:13]대구의미래킹대원 2019.11.09 13:39
    차가운지방남자 이승우 캐릭터가 보인다 ㄹㅇ 이 이유일거같은데 약간 adhd삘의
  • [레벨:23]바로크 2019.11.09 13:39
    차가운지방남자 괜히 한국이 북한가서 비기고 온게아님 ㅇㅇ

    물론 제3국에서 했어도 북한을 뭐 5대0으로 발랐을거같지는 않지만 좆같은 경기력을 보여줬어도 이겼지 않았겠냐
  • [레벨:2]휴먼시티수원 2019.11.09 13:42
    바로크 북한전이랑 무슨상관임?
  • [레벨:23]바로크 2019.11.09 13:53
    휴먼시티수원 멘탈적인 문제를 말하는거지
  • [레벨:2]휴먼시티수원 2019.11.09 13:57
    바로크 이승우처럼 뺀질거리는 멘탈이랑, 북한전에서의 멘탈은 다른멘탈인데 그걸 같은문제마냥 해버리면 안되지;;
  • [레벨:14]Cwim 2019.11.09 13:53
    바로크 갑자가 북칸놈들 이야기는 왜나옴 ㅎ
  • [레벨:23]바로크 2019.11.09 13:56
    Cwim 멘탈적인 이야기하는거아님? 북한가서 뛸때 우리대표팀 멘탈이 박살나서 비기고 온거잖아

    저거랑 비슷한 맥락이라서 말한거임
  • [레벨:14]Cwim 2019.11.09 13:58
    바로크 윗글은 그냥 개인선수의 성향문제고 북한전은 북한의 지저분한 개짓거리에 선수들이 말린거지 우리나라선수들이 개인멘탈에 문제가있는건 아니자나
  • [레벨:21]달리는자동차. 2019.11.09 14:49
    차가운지방남자 그런 애들은 운동 꾸준히 못함 진로 변경해야 함
  • [레벨:12]오열의감동 2019.11.09 13:36
    받던 돈이 많아서 적응 안되겠지만 무조건 뛸 수 있는곳으로 가야할거 같은데.. 아직 한창인데 안타깝군
  • [레벨:17]수동식소화기 2019.11.09 13:36
    실력만 있다면 팀성적에 도움되니까 훈련개판치고 인성파탄나도 경기 뛰게함
  • [레벨:2]빠야빠야빠 2019.11.09 13:37
    긍데 진지하게 저럴꺼면 왜산거임?
    진짜실력을 정확히 파악못했던건가 사고보니 생각보다 더못해서 안쓰는건가
  • [레벨:27]Braaf 2019.11.09 13:42
    빠야빠야빠 감독은 사고싶지 않았을수도 있지
  • [레벨:2]빠야빠야빠 2019.11.09 13:43
    Braaf 그런가..? 근데 구단이 자선사업가도 아니고 팀내부에서 어느정도인지 파악했을텐데 뭔가싶어서.. 돈 적게받은것도아닌데
  • [레벨:27]명왕성 2019.11.09 13:37
    후꽁대전 1경기차 유지하네
  • [레벨:20]패스패스조앙조앙 2019.11.09 13:37
    좆승우맘 설치는 꼴 안봐서 좋다
  • [레벨:21]키비 2019.11.09 13:38
    9번은 왜 준거야 그럼????
  • [레벨:2]빠야빠야빠 2019.11.09 13:39
    키비 그러게
    쓸려고 데려왔는데 상상초월로 못해서 잉여자원된건가
  • [레벨:21]키비 2019.11.09 13:39
    빠야빠야빠 이승우가 그정돈가..
  • [레벨:2]빠야빠야빠 2019.11.09 13:40
    키비 승우맘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저럴꺼면 왜산건가 싶어짐ㅋㅋㅋㅋ
    훈련때 감독 줘패기라도한건지 영입전에 대충 실력파악했을텐데
  • [레벨:21]키비 2019.11.09 13:42
    빠야빠야빠 이정도면 감독이랑 싸운 정돈데 ㅋㅋ
  • [레벨:2]빠야빠야빠 2019.11.09 13:44
    키비 ㄹㅇㅋㅋㅋㅋㅋㅋ
    승우 응원하는사람은 아니다만 돈작게받고 간것도아닌데 안나오는거보면 뭔가싶음ㅋㅋㅋ
  • [레벨:23]쉬었다가요 2019.11.09 16:16
    빠야빠야빠 일본 구단주가 아시아쪽에 시장성 확장을 위해 아시아의 메시 둘을 사다줌
    감독이 이새끼들 좆도 못하니까 씨발 안씀 이게 다 아니냐;;
    연습경기도 뛰어보게함 씨발 존나 못함 안씀 ㅇㅇ 이거
  • [레벨:2]빠야빠야빠 2019.11.09 16:45
  • [레벨:24]호날두방출 2019.11.09 14:27
    키비 남은 번호를 이승우가 선택했다잖아
    이승우를 위해 비워둔게 아니고

    마리아노 디아즈7번
    박주영9번은 뭐 구단에서 그 선수를 닥주전으로 생각하거나 밀어주겠다는 의미있어서 준거냐
    남는 번호 선택했는데 특별한 이유 없으면 굳이 막을 필요 없으니까

    기존 선수 번호 뺏고 주면 의미는 다르겠지만
  • [레벨:20]내엄마 2019.11.09 13:38
    날강두급 커리어도 아닌데 ㅈㄴ 오만함
  • [레벨:23]핼리포니아 2019.11.09 13:42
    ???: 벨기에 유럽 코쟁이공무원들은 원래 비자발급같은 행정속도가 느리다..비자문제다 아무튼
  • [레벨:2]니하오 2019.11.09 13:43
    저런 난쟁이 좆병신이 월드컵을 뛰었다니...
    로벤,부폰도 못 뛰었는데
  • [레벨:2]빠야빠야빠 2019.11.09 13:44
    니하오 근데 국대는 상대평가아니냐 ㅋㅋ
  • [레벨:23]에팸의신4 2019.11.09 13:46
    힘내라
  • [레벨:9]Suarez- 2019.11.09 13:50
    리턴해서 불백각인가...
  • [레벨:16]갓수맨 2019.11.09 13:50
    이승우는 마음비우고 하위리그팀인 셀틱 레인저스가서 경기출장부터 해야함...
  • [레벨:4]BANANA 2019.11.09 14:01
    갓수맨 이마음으로 내려온게 한두계단이 아닌듯
    애초에 성인팀에 안맞는 기량인듯싶다 ㅋㅋㅋㅋ
  • [레벨:15]목베개 2019.11.09 14:27
    갓수맨 ???셀틱 레인저스가 신트 트라위던보다 훨씬 윗급임
    에버딘 하츠도 스코틀랜드리그긴해도 신트 트라위던 보다는 위인데...
    갈 거면 스코틀랜드 1부 그저그런팀 가야함
  • [레벨:21]찐따감별사 2019.11.09 14:33
    갓수맨 셀틱 레인져스가 스쿼드 훨 좋은데요??
  • [레벨:21]달리는자동차. 2019.11.09 14:51
    갓수맨 셀틱은 챔스에도 자주 나오는 팀이고 레인저스도 유로파권인데 신트트라위던보다 한참 위임 ㅋㅋ
  • [레벨:23]쉬었다가요 2019.11.09 16:17
    갓수맨 셀틱은 스코틀랜드 최강팀아니냐;;
  • [레벨:4]인생은똥 2019.11.09 14:00
    보여준실적은커녕 성인무대온후 경기도꾸준히나오지 못했으니 이제 여기서망하면 갈데가 k리그말고는 없지않나? 근데 언플이겠지만 또 연봉은 쓸대없이 비싸서 k리그도 가기쉽지않을듯
  • [레벨:4]BANANA 2019.11.09 14:01
    결장도르 ㄷㄷ
  • [레벨:7]하기싫어요 2019.11.09 14:07
    어느정도길래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악마의왼발 2019.11.09 14:13
    콩푸엉이랑 비교 당할줄은 상상도 못했다
  • [레벨:3]모던뱅 2019.11.09 14:19
    아니 벤치라도 앉힐수 있잖아
    이건 뭐지 진짜
    구상에 없어도 영입을 했는데
    한경기만 뛰게 해보지
    인간적으로 증오하는건가..
  • [레벨:5]1lll8lll 2019.11.09 15:13
    감독새끼좀 잘라라 성적도 안좋고 선수 볼줄도 모르는데
  • [레벨:9]날라피 2019.11.09 15:23
    1lll8lll 뭔소리야 최근 3경기 2승1무로 상승세라 갑자기 짜르기도 애매한데
    지금 저감독 신트트라위던이 짜르면 걍 조진다. 같은리그내에 감독 넘보는팀들 줄서있다
  • [레벨:12]쿠키쿠폰 2019.11.09 16:02
    승우형이랑 친한 교도소 어깨들 데리고 가서 감독 버릇 고쳐주고 와라!
  • [레벨:8]슬기곰 2019.11.09 16:12
    아니 시발 시즌 끝나거따
  • [레벨:21]페리13 2019.11.09 19:03
    k리그라도 빨리 알아보지 솔직히 k리그에서도 경쟁력 좋은거 아닐텐데
  • [레벨:26]농민봉기잇 22 시간 전
    야 동팡저우도 경기는 뛰었다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BBC] 12:30 첼시 vs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뷰 57 포텐 [레벨:23]발데르베신종독감 2019.11.09 11153 127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오피셜) 트라파니 칼쵸, 조나탄 비아비아니 영입 9 첨부파일 [레벨:35]축구일짱하메스 2019.11.09 485 13
번역기사 [ESPN] 에레라 "맨유 떠난 이유? 축구보다 비지니스가 거기서는 우선적이었어"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블랙맘바24 2019.11.09 39697 21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오피셜) 이승우 또 못뛴다 , 11경기연속 결장확정 183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메강인 2019.11.09 26794 9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에메리 "레스터 꼭 이겨야 함"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5]에우리 2019.11.09 15793 69
번역기사 [CNN] 인종차별을 당한 발로텔리의 소속팀인 브레시아 서포터즈가 엘라스 베로나를 옹호하다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27]V2 2019.11.09 16675 89
오피셜 [공홈] 이탈리아 대표팀 11월 A매치 명단발표 16 첨부파일 [레벨:35]축구일짱하메스 2019.11.09 888 40
오피셜 [공홈] 리버풀 10월 이달의 선수상 수상자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09 18427 154
오피셜 [공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케이시 스토니 여성팀 감독 재계약 8 [레벨:28]멘다 2019.11.09 276 17
번역기사 [골닷컴] 맨시티전을 앞둔 클롭 "안필드 매점 아저씨까지도 최고의 모습을 보여야해!"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09 19173 85
국내기사 [스포츠경향] 손흥민 능력치가 쿠보와 비슷?…풋볼매니저2020 평가에 뿔난 국내 팬들, 성명까지 발표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당나라군 2019.11.09 36439 200
번역기사 [골닷컴] 폴 파커 "맨유의 챔스행, 유일한 방법은 백도어다" 6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09 18425 89
번역기사 [공홈] 램파드 기자회견 - 조르지뉴의 공백에 대한 해답, 부상자 컨펌 45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널성근 2019.11.09 15545 85
오피셜 [공홈] 아스날 10월 이달의 선수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09 15377 141
번역기사 [골닷컴] EPL 우승 경쟁에서는 멀어졌지만, 솔샤르는 맨유의 우승 추구를 포기하지 않는다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09 18323 95
번역기사 [DS] 스티븐 제라드 - 아스날 감독 1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천우희 2019.11.09 26555 209
오피셜 [공홈]챔피언스 리그 이주의 골 8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에이미산티아고 2019.11.08 27371 117
번역기사 [공홈] 클롭이 평가하는 리버풀 공격에 대한 아놀드와 로버트슨의 임팩트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08 18349 98
번역기사 [더 선] 아스날 - 프랑크푸르크의 마틴 힌데레그르 8 [레벨:34]Woooooo 2019.11.08 1154 18
번역기사 [풋볼런던] 펠레그리니 : 디렉터, 로베르토 비난은 나중에 6 [레벨:34]Woooooo 2019.11.08 269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다음
/ 8,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