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02:24

포텐 [EPL공홈] 은디디는 레스터의 새로운 캉테가 되어가는 중 - 왕위를 계승하는 중입니다.

조회 수 22824 추천 수 122 댓글 90

ndidi-liv-lei-1920.png [EPL공홈] 은디디는 레스터의 새로운 캉테가 되어가는 중 - 왕위를 계승하는 중입니다.

레스터 시티는 2위에 위치하고 있고, 수비적인 강점을 희생하지 않고, 공격적인 축구로 12경기에서 승점 26점을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제이미 바디가 헤드라인을 사로잡고 있는 와중에, 윌프레드 은디디는 팀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이 수비형 미드필더는 레스터의 4-1-4-1 전형에서 중요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캉테여, 왕위를 계승하는 중입니다.



은디디는 에반스와 소윤주 센터백의 뛰어난 방어막이 되어주며, 수비와 공격을 효율적으로 이어주고 있습니다.


침착함과 수비적인 재능은, 레스터의 영웅 은골로 캉테의 성공을 재현할 수 있는 선수로 보입니다.


은디디의 2019/20시즌 레스터에서의 영향력을 2015/16시즌 캉테와 비교해볼 때, 태클과 경합 성공에서 은디디가 더 나은 지표를 보입니다.


올 시즌 레스터가 평균 57.7%의 점유율을 보이는 것도, 2015/16시즌 42.4%의 점유율을 보였던 것에 비하면 인상적입니다.



15/16시즌 캉테 vs 19/20시즌 은디디


90분당 태클 : 5.2회 vs 5.5회

태클 성공률 : 71.4% vs 48.3%

90분당 인터셉트 : 4.6회 vs 3.3회

90분당 볼 탈취 : 9.7회 vs 9.4회

90분당 경합 성공 : 8.3회 vs 9.1회

90분당 리커버리 : 9.7회 vs 9.4회



올 시즌, 은디디는 EPL에서 최다 태클러로서 독보적입니다.


90분당 5.5회의 태클은, 가장 근접한 선수가 아스톤 빌라의 마벨러스 나캄바가 4.1회로 많은 차이가 납니다.


항상 움직이고 플레이를 깨기 위해 살피는 은디디는 최다 인터셉트 기록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20 EPL 최다태클

윌프레드 은디디 60회

주앙 무티뉴 43회

오리올 로메우 41회


2019/20 EPL 최다 인터셉트

윌프레드 은디디 36회

필립 빌링 30회

데클란 라이스 25회


2019/20 EPL 최다 볼 탈취

조르지뉴 107회

데일 스테판 105회

윌프레드 은디디 103회


이러한 장점들은 브렌던 로저스가 그에게 요구하는 방식에서 중요합니다.


은디디의 볼위닝 스킬 없이는, 레스터는 풀백과 공격형 미드필더들이 전진할 수 있는 자유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더이상 레스터는 카운터 어택 팀이 아니며, 은디디는 턴오버과 전환에서의 큰 위협이 있는 것을 깨줍니다.



그의 영향력에도 불구하고, 은디디의 90분당 패스 49회보다 더 많은 패스를 기록하고 있는 선수들이 무려 9명이나 된다는 사실은 흥미롭습니다.


그는 보통 짧은 패스를 하지만, 딥라잉 플레이메이커처럼 행동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상대가 그에게 가까이 붙도록 만들어서, 세컨 스트라이커나 미드필더가 자유롭게 합니다.



올 시즌 한 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선발에 나선 은디디는 의심의 여지 없이 레스터의 가장 가치있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오직 유리 틸레망스만이 1,073분을 소화하면서, 은디디의 990분보다 많이 출장했습니다.


은디디가 몸상태를 유지한다면, 팀이 4위 이내로 시즌을 마칠거라는, 혹은 1위를 압박할 수 있다는 전망은 꽤 향상될 것입니다.


https://www.premierleague.com/news/1494119


추천은 축소통 번역가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12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유리버풀 2019.11.17 02:27
    저때캉테 태클성공률 오지네 ㅋㅋㅋㅋ
  • BEST [레벨:2]축콥이 2019.11.17 09:25
    제임스헬러 비사카 1위임
  • BEST [레벨:35]황태풍 2019.11.17 02:27
    세트피스에서도 큰 키는 아니지만 득점력이 좋은 편이고

    최근 다시 주춤하곤 있지만 전진에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 가장 큰 장점은 나이가 깡패라는거 ㅋㅋ 어디까지 발전할지 궁금
  • BEST [레벨:3]유리버풀 2019.11.17 02:27
    저때캉테 태클성공률 오지네 ㅋㅋㅋㅋ
  • [레벨:37]타미힐피거진 2019.11.17 09:25
    유리버풀 발대면 뭐 거의 다 뺏는 수준이네 ㅋㅋㅋㅋ
  • [레벨:20]또X하고싶다 2019.11.17 09:25
    유리버풀 레스터시절은 잘 모르겠는데 첼시와서 캉테보는데 무슨 작은선수가 뛰어나디면서 다 컷팅하고 다님. 살면서 이런 선수는 본적이 없음.. 마케렐레는 자리를 지키면서 컷팅한다면 캉테는 존나존나 뛰어다니면서 다 청소함...
  • [레벨:11]jmd-116 2019.11.17 10:32
    또X하고싶다 저때 캉테가 얼마나 미쳤냐면 아스날 레스터할때
    캉테가 미친듯이 뛰고 아스날 공있는곳마다 캉테가 와서 뺏음. 그래가지고 골넣은것도 아닌데 네이버 실검까지 떳었음 ㅋㅋㅋㄱㄱ
  • BEST [레벨:35]황태풍 2019.11.17 02:27
    세트피스에서도 큰 키는 아니지만 득점력이 좋은 편이고

    최근 다시 주춤하곤 있지만 전진에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 가장 큰 장점은 나이가 깡패라는거 ㅋㅋ 어디까지 발전할지 궁금
  • [레벨:26]아다는슬퍼요 2019.11.17 02:33
    레스터는 진짜선수잘주워오는듯
  • [레벨:34]에아 2019.11.17 02:34
    캉테가 제2의 마켈레레 소리 들은 지 얼마 안 된거 같은데 벌써 제2의 캉테가 나오다니
  • [레벨:21]그그컨 2019.11.17 02:49
    최다 볼 탈취 세체레 종신
  • [레벨:27]설탕잼 2019.11.17 02:51
    레스터 존나 쌔다 진짜 ㅋㅋ
  • [레벨:3]친애하는카프카 2019.11.17 03:00
    제 2의 캉테는 나캄바가 되어주고 너는 그냥 유일무의 월드클래스 홀딩 은디디가 되어주렴..
  • [레벨:24]W0000p 2019.11.17 03:01
    역시 감독이쓰기나름이구나
  • [레벨:25]KAN 2019.11.17 03:13
    그치만 캉테처럼 귀엽진 않은걸...
  • [레벨:1]사나지수원영IU 2019.11.17 03:13
    진짜 칠웰 빼오고싶다
  • [레벨:14]맹구는즐거워 2019.11.17 09:23
    사나지수원영IU 레스터 지금 좋은 선수들이 너무 많음..

    일단 수비진부터

    칠웰 리카르도,소윤쿠,에반스

    은디디,메디슨

    반스,바디,
  • [레벨:20]코지마마코 2019.11.17 11:41
    맹구는즐거워 우리 팀의 진짜 핵심 틸레만스 어디갔냐구...
  • [레벨:14]맹구는즐거워 2019.11.18 09:27
    코지마마코 틸망이가 핵심임??

    볼때는 일단 양쪽 풀백 소윤쿠 메디슨 은디디가 너무 잘하더라고
  • [레벨:14]맹구는즐거워 2019.11.18 09:28
    코지마마코 틸망이는 ㅈㄴ 유망한 선수느낌 아직? 레스터 경기를 전부다 챙겨보는 사람이 아니라서 이렇게 판단하는 거 일...수
    도 ㅋㅋㅋ
  • [레벨:1]공승연 2019.11.17 03:20
    캉테 미쳤네 ㄷ
  • [레벨:2]아롱램지 2019.11.17 03:31
    레스터 스카우터들이 더 놀랍다
  • [레벨:33]하토사리 2019.11.17 03:32
    나이도 어린데 이피엘에서 거의 3년째 주전아닌가?
  • [레벨:24]제임스헬러 2019.11.17 03:49
    뭐여... 비사카 태클도르 뺏긴거여? ㅋㅋ
  • BEST [레벨:2]축콥이 2019.11.17 09:25
    제임스헬러 비사카 1위임
  • [레벨:23]매디슨맘 2019.11.17 21:38
    축콥이 ? 태클개수 은디디가 더많은데
  • [레벨:13]맥마미 2019.11.17 11:23
    제임스헬러 미드필더 중엔 은디디가 1위고 모든 포지션 합치면 비사카가 1위
  • [레벨:23]매디슨맘 2019.11.17 21:38
    맥마미 은디디가더많음
  • [레벨:13]맥마미 2019.11.17 22:04
    매디슨맘 비사카 35개 은디디 29개임
  • [레벨:23]매디슨맘 2019.11.18 08:09
    맥마미 ? Epl공홈에서보는데 은디디 59개고 비사카 54개던데요... 뭐 비사카를 폄하하려고 댓다는건 아녜요 풀백이 저정도면 수비하나로는 탑클래스는 맞으니
  • [레벨:13]맥마미 2019.11.18 10:31
    매디슨맘 어딜 가도 비사카 35개 은디디 29개로 나와있는데요 리그한정
  • [레벨:23]매디슨맘 2019.11.18 10:34
    맥마미 님이 말하는건 tackle won이고 내가말하는건 tackle인듯
  • [레벨:13]맥마미 2019.11.18 10:36
    매디슨맘 아 은디디 29/59 비사카 35/54인듯
  • [레벨:24]민초진순부먹 2019.11.17 04:29
    얘는 올때부터 잘할 줄 알았는데, 조금 정체가 있더만 이번 시즌 확 터졌구먼
  • [레벨:11]jmd-116 2019.11.17 10:34
    민초진순부먹 첨부터 잘했음 라니에리가 안짤렸을려나?
  • [레벨:20]코지마마코 2019.11.17 11:41
    jmd-116 처음부터 잘했음 못한애는 비슷한 멘디라고 따로있어
  • [레벨:34]에아 2019.11.18 10:10
    jmd-116 은디디는 겨울 이적 시장에 온 녀석이라 이미 성적이 곤두박칠 때 온 거였지 물론 은디디는 처음부터 잘했어
  • [레벨:11]jmd-116 2019.11.18 10:16
    에아 아 캉테떠나고 영입한애인줄 알았음
  • [레벨:23]라면국물 2019.11.17 04:35
    레스터는 보면 투자를 참 잘하는 듯 그게 잘 풀리기도 잘 풀리고
  • [레벨:15]캉태식이왔군하 2019.11.17 04:47
    최다 볼탈취 역시 조신
  • [레벨:33]등유등유 2019.11.17 05:45
    아니 황르지뉴 미쳣냐고.... 세체레에이어 세체홀까지 노리네...
  • [레벨:23]끼야아아아앍 2019.11.17 06:13
    얘 실제로 캉테 나가고 샀던 애 아닌가
  • [레벨:35]크로스 2019.11.17 06:52
    은디디 이름부터 맘에 들어서 피파할때 잘썼다
  • [레벨:19]삼겹살에소주 2019.11.17 06:54
    저 시즌 캉테는 진짜 카메라 돌아가면 갑자기 어디서 나타나서 발로 슥한번 긁으면 볼 탈취함 ㄹㅇ
  • [레벨:23]닉네임결정장애 2019.11.17 07:01
    레스터 스카우터랑 보드진들이 상당히 탄탄한거같은데...
    솔직히 그 우승시즌 이후 선수들 뺏기고 추락할 줄 알았는데
    좋은 선수들 엄청 잘 찾아오네
  • [레벨:4]김효동 2019.11.17 09:23
    닉네임결정장애 실패도 많이 겪음..게잘 슬리마니 등등
  • [레벨:20]코지마마코 2019.11.17 11:47
    김효동 실패한 놈들만 칠러 슬리마니 실바 에르난데스 무사 게잘 디아바테 나초

    이보라 매디슨 은디디 틸레만스 페레이라 매과이거 에반스 페레즈 이정도가 성공
  • [레벨:1]무적권 2019.11.17 09:45
    닉네임결정장애 요번에 한꺼번에 터져서 그렇지 실패영입도 많음
    난 아직도 기억나는게 무사 머시기 빠른쓰레기 100억인가 주고 사와서 엄청 기대했는데 5경기도 못뛰고 ㅂㅂ
  • [레벨:3]개차반님 2019.11.17 10:06
    무적권 아흐메드 무사인가
  • [레벨:21]돌아온여은사 2019.11.17 08:58
    키커서 신체 밸런스 하향된 이세계의 캉테
  • [레벨:34]작두부 2019.11.17 09:05
    빌링 쟤 본머스 경기 보면 중원에 웬 거인이 한명 있던데 ㅋㅋㅋㅋ

    수비 잘하고 피지컬 좋은데 투박해서 패스 등 기술이 좋아지면 빅클럽 갈 수 있을 듯
  • [레벨:32]IU맨유 2019.11.17 09:23
    맨유 어떻게 이겼;;
  • [레벨:22]Tmdrvqwe 2019.11.17 09:30
    IU맨유 올 시즌 피엘 최대 난제: 맨유는 어떻게 레스터를 이겼는가. 아스날은 어떻게 아직까지 10위권에 있는가.
  • [레벨:18]토트넘무패우승 2019.11.17 10:43
    Tmdrvqwe + 맨유 첼시 4대0
  • [레벨:13]맥마미 2019.11.17 11:26
    IU맨유 리밥과 무승부 첼시 상대로 2승 레스터 이김
  • [레벨:32]IU맨유 2019.11.17 13:08
    맥마미 이번시즌은 의적맹인걸 깜빡했구만..
  • [레벨:24]워너비보이 2019.11.17 09:23
    레스터가 어느순간 다시 우승경쟁을 하기 시작한 이유는 확실히 고효율 선수들로 만드는게 큰듯..
  • [레벨:24]모모노기카나 2019.11.17 09:25
    레스터 스카우터 진짜 미친듯
  • [레벨:1]fafawdwa 2019.11.17 09:27
    썩씨딩유 캉테...
  • [레벨:21]뚱시 2019.11.17 09:29
    태클성공률 캉테가 개미친놈임??은디디 저 수치가 정상인거야?
  • [레벨:23]B.이바노비치 2019.11.17 10:12
    뚱시 둘 다 맞음
  • [레벨:6]백마탄이브라모비 2019.11.17 09:31
    은디디 틸레망스 메디슨 중원라인은 미쳤더라
  • [레벨:16]바느질 2019.11.17 09:43
    백마탄이브라모비 포백이 중원보다 더 탄탄한게 놀라움 ㄷㄷ 로저스 갓동...
  • [레벨:24]오스마르 2019.11.17 09:41
    은디디도 존나 잘하더라
  • [레벨:19]오마네 2019.11.17 09:42
    저쪽 은씨는 잘하네ㅋ
  • [레벨:1]무적권 2019.11.17 09:46
    은디디는 그냥 키큰캉테
    근데 터치도 꽤좋고 패스도 평타는 침
  • [레벨:33]길나임 2019.11.17 09:54
    그래. 레스터 가보자
  • [레벨:29]오도이와풀리시치 2019.11.17 10:03
    은디디 처음 올때부터 제2의 캉테라고 하면서 왔는데 성공적인가보네
  • [레벨:11]jmd-116 2019.11.17 10:36
    오도이와풀리시치 캉테 대체자로 왔을 첫시즌때는 별로인걸로 기억함
  • [레벨:13]톰클레버리 2019.11.17 10:25
    레스터 이번시즌 또 다시 돌풍이다 뭐다 말이 많은데 사실 스쿼드 굉장히 알참 이피엘 공포 1위 바디에 메디슨 틸레망스 은디디 그리고 수비진도 굉장히 탄탄하고 벤뎁 로즈 오리에 다이어의 토트넘 그리고 영 로호 존스 린델로프의 맨유랑 비교하면 진짜 순위 인정할 수 밖에 없지
  • [레벨:13]맥마미 2019.11.17 11:26
    톰클레버리 영 로호 존스는 벤치멤번데..
  • [레벨:25]토레이라34 2019.11.17 10:28
    결국엔 하나 건져 내내 캉테 나가고 비슷한 포지션만 3명 4명 영입한거 같더만
  • [레벨:25]콜록콜록 2019.11.17 10:34
    얘 패스가 문제던디 발전햇나
  • [레벨:21]휴먼메이드 2019.11.17 10:36
    얘도 첼시 영입시도 안할려나

    피지컬도 첼시에 요즘 보기 힘든 피지컬에
    활동량은 조캉코 뺨치는거 같던데

    솔직히 사비치보다 얘가 더 매력있어보이는데
  • [레벨:22]신병모시 2019.11.17 10:47
    휴먼메이드 캉테랑 겹치자나
    사비치는 공격적인 박투박이고
  • [레벨:21]휴먼메이드 2019.11.17 10:51
    신병모시 캉테도 이제 곧 서른이니
    코캉코에 번갈아가면서 준주전급으로 로테 돌리면 어떨가 싶어서
  • [레벨:22]신병모시 2019.11.17 10:52
    휴먼메이드 너무 과할듯
    영입해서 나쁠건없지만 첼시가 필요한데가 더 있지 않나?
  • [레벨:21]휴먼메이드 2019.11.17 10:54
    신병모시 중미에 지금 처럼 다들 개처럼 뛰어다니면
    박투박이 필요한거 같아서 ㅋㅋ
  • [레벨:23]Hendo 2019.11.17 14:05
    휴먼메이드 첼시는 풀백사야되지않음?ㅋㅋ
  • [레벨:11]리치맛유유 2019.11.17 10:40
    캉테가 남아서 같이 투볼란치를 섰다면
  • [레벨:2]뿡2 2019.11.17 11:54
    리치맛유유 그럼 볼은 누가배급함
  • [레벨:18]토트넘무패우승 2019.11.17 10:42
    진짜 잘하긴 하던데
  • [레벨:33]foc 2019.11.17 10:47
    에펨에서 개 잘썼는데
  • [레벨:33]Eleven오너 2019.11.17 11:11
    애 예전에도 수비쪽은 능력치 개좋았음 스텟도 상위권이었고
  • [레벨:13]맥마미 2019.11.17 11:21
    ㅇㄷ
  • [레벨:8]유정안 2019.11.17 11:31
    알브라이튼은 뭐함???
  • [레벨:24]크리스범스테드 2019.11.17 11:59
    조르지뉴 볼탈취머임 ㄸ
  • [레벨:23]화나 2019.11.17 12:09
    캬 아스날에 딱 필요한 퍼즐인데
    제공권 몸싸움 수비능력 다 되네
  • [레벨:28]바이에른문첸 2019.11.17 12:20
    낭팔리 멘디가 제2의 캉테로 왔었지.....
  • [레벨:21]제국의쌍벽 2019.11.17 17:37
    바이에른문첸 그 키작은 친구?
  • [레벨:28]바이에른문첸 2019.11.17 20:50
    제국의쌍벽 ㅇㅇ 캉테랑 체형 똑같음
  • [레벨:21]나나나sksk 2019.11.17 13:00
    뜬금 중거리나 뜬금 대지가르는 패스 같은것들도 하는거보면 더 발전할 수도 있을듯. 참 레스터 스카우터진들 대단한듯.
  • [레벨:18]라이오넬멧시 2019.11.17 13:51
    레스터는 자꾸 어디서 꿀선수들 다 뽑아오냐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스포츠서울]마피아의 나라…인터밀란, 총알 든 협박편지 받아 "당국 수사중" 5 첨부파일 [레벨:39]오란다 2019.11.17 482 13
번역기사 [미러]무리뉴는 매과이어에 50m 이상 지출을 원하지 않았었다. 39 포텐 [레벨:34]뉴캐슬잔류해 2019.11.17 17741 77
번역기사 [메트로] 아스톤 빌라 :맨유, 존맥긴 영입하려면 돈다발을 가져와야해. 알지? 7 첨부파일 [레벨:22]oh co 2019.11.17 1812 41
번역기사 [Football Espana] 이스코-파비안 루이스를 맞바꿀 수도 있는 '레알 마드리드' 6 첨부파일 [레벨:32]최고권위자 2019.11.17 412 13
국내기사 [MK스포츠] 첫 유로 본선…반 다이크 “우리가 돌아왔다”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브루스터 2019.11.17 21729 115
번역기사 [Mail]빡친 벤제마는 다른 나라 대표팀에서 뛰길 원한다. 66 포텐 [레벨:34]뉴캐슬잔류해 2019.11.17 15786 109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10경기 무득점 벤테케, ‘상습 과속’으로 1년간 면허 정지+벌금 2 첨부파일 [레벨:39]마루야마아야 2019.11.17 268 16
번역기사 [데일리 미러] 아담 랄라나를 원하는 파리 생제르망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19.11.17 20118 107
국내기사 [STN스포츠] 다닐루 " 날강두 이새끼가 그러더라 ㅋ 본인이 브라질 국대였으면 우승하고 다 씹어먹었다고 그러더라ㅋㅋ 10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크로스억제기 2019.11.17 31363 161
번역기사 [메트로]빡친 실바 "메노스가 경기를 지배하려 했다" 50 포텐 [레벨:34]뉴캐슬잔류해 2019.11.17 24826 101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사네의 대체자로 킹슬리 코망을 고려중인 맨체스터 시티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12]No.9 2019.11.17 14989 91
오피셜 [공홈] EFL 트로피 (leasing.com 트로피) 2라운드 추첨 결과 1 첨부파일 [레벨:1]빛번리팬 2019.11.17 390 16
번역기사 (시나스포츠) 스콜라리 " 중국이 10년안에 한국,일본,호주 따라잡는거 씹가능함 ㅋㅋ " 126 첨부파일 포텐 [레벨:35]튀김 2019.11.17 31166 122
번역기사 [디아틀레틱] James McNicholas 왜 코시엘니가 아스널을 떠났는지 48 포텐 [레벨:25]비트씨 2019.11.17 11805 113
번역기사 [EPL공홈] 은디디는 레스터의 새로운 캉테가 되어가는 중 - 왕위를 계승하는 중입니다.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17 22824 122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카시야스, “호날두가 발롱도르 받는다고 상상해 봐”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8]티어니 2019.11.17 39824 254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유벤투스와 슈체스니, 2024년까지의 재계약에 원칙적으로 합의 4 첨부파일 [레벨:38]Matthijs 2019.11.17 1051 19
번역기사 [골닷컴] 글렌 존슨은 첼시의 이적시장 징계를 반겼다: '첼시는 그들이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었던 재능들을 발견했다'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17 17039 108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 사디오 마네, 세네갈 국대 팀 버스에서 내려 짐 정리 도왔도르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17 21475 113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 아직도 필드에 남아있는 잊혀진 추억의 선수들 BEST 11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1.17 28358 12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 다음
/ 9,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