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9 22:16

대깨문들 맹목적으로 지지하는거 보면

조회 수 126 추천 수 4 댓글 1
가끔 내가 잘못된건가 ? 라는 생각이 듬 좆같아
  • [레벨:25]우리말콤 2019.11.19 22:17
    걔네들은 진짜 말귀 알아 먹을때까지 줘 패야될듯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질문자들 정리해봤다 9 첨부파일 [레벨:24]grandy 2019.11.19 1382 19
이슈 '김세연 후폭풍' 여진 계속..한국당 '쇄신' 진통 극심 [레벨:34]미키마우스쨩 2019.11.19 170  
자유 근데 무작위로 뽑았으면 [레벨:23]마르티넬리 2019.11.19 117  
자유 너네가 여중생 아버지면 어떨꺼같냐?? 3 [레벨:21]kokoo551 2019.11.19 232 1
자유 이명박 잘한점 2 첨부파일 [레벨:10]음음음.. 2019.11.19 544 9
자유 대깨문들 맹목적으로 지지하는거 보면 1 [레벨:20]정후의불빠따 2019.11.19 126 4
자유 여중생 페미니스트 몇명 봐서 놀랍지도 않음 3 [레벨:21]백두산하늘샘 2019.11.19 286 4
자유 치킨좌는 진짜 평양 100평임 첨부파일 [레벨:21]하비에르바르뎀 2019.11.19 217 3
자유 개소리를 너무 당당하게하고 다녀서 어이가 없다 1 [레벨:33]야옹 2019.11.19 116  
자유 제주도 질문이 치명적인 이유 4 [레벨:14]peta 2019.11.19 215 7
자유 오늘이 무슨날인줄아는가 3 첨부파일 [레벨:30]조로남불 2019.11.19 218 4
자유 안봤는데. 여기 반응 보니 안보길 잘한듯 2 [레벨:30]검찰수호 2019.11.19 209 3
자유 진짜 대한민국 수준을 볼수있는 방송이다 2 [레벨:2]러나허 2019.11.19 361 1
자유 아 괜히 쳐봤네 ㅁㅊ [레벨:26]원진아씨 2019.11.19 31  
자유 문재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성소수자 질문 받을땐 불쌍했음 4 [레벨:21]kokoo551 2019.11.19 416 6
자유 시발 진짜 존나 역겹다 지 지지자들만 모아서 국민과의 대화 3 [레벨:21]스모크언더워터 2019.11.19 209 12
자유 저게 리얼미터임 [레벨:28]3슷날 2019.11.19 238 1
자유 개도국지위 벗겠다는 대한민국의 현주소 첨부파일 [레벨:28]Ar샤Vin 2019.11.19 212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47 1448 1449 1450 1451 1452 1453 1454 1455 145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