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9 22:20

방금 가입했다

조회 수 1170 추천 수 59 댓글 20


ㅅㅂ 그짝으로 유명한 근이나 ㅋㄹㅇ보다가


병신들 이중성이 질려서 왔다.


오늘 팬싸인회까지 보고 아얘 학을 띈다 ㅅㅂ


정치적 취향이야 지 마음인데 적당히 해야지


매번 즈그들 불리한거 말하면 그베고 토왜고 시발


지그들은 내로남불 졸라 쳐하면서 헐도록 빨고 진짜 ㅈ같더라


술한잔먹고 뉴비인사박는다.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보다가안봤는데 페미여중생이 뭐라함 4 [레벨:3]법흘 2019.11.19 279  
자유 공부해야되는데 브라질과 문재인을 맞바꾼 내가 존나 병신임 1 [레벨:24]기모띠네 2019.11.19 226 1
자유 이 시각 클리앙 글 29 첨부파일 [레벨:22]한우동균 2019.11.19 2465 61
자유 일용직을 어떻게 정규직화하냐 3 [레벨:24]기모띠네 2019.11.19 225 6
자유 방금 가입했다 20 [레벨:3]치킨마요햇반 2019.11.19 1170 59
자유 평)방향을 떠나서 기획 한 사람은 단단히 문책해야 함. 완전하게 실패한 100분임. [레벨:27]스피리추알 2019.11.19 343 15
자유 정몽준 버스비 70원 VS 그 재앙 일용직 노동자 정규직 전환할 수 있도록 하겠다 3 [레벨:24]호떡팔이사자 2019.11.19 196 4
자유 질문자들 정리해봤다 9 첨부파일 [레벨:24]grandy 2019.11.19 1343 19
이슈 '김세연 후폭풍' 여진 계속..한국당 '쇄신' 진통 극심 [레벨:33]미키마우스쨩 2019.11.19 170  
자유 근데 무작위로 뽑았으면 [레벨:23]마르티넬리 2019.11.19 67  
자유 너네가 여중생 아버지면 어떨꺼같냐?? 3 [레벨:21]kokoo551 2019.11.19 232 1
자유 이명박 잘한점 2 첨부파일 [레벨:3]음음음.. 2019.11.19 544 9
자유 대깨문들 맹목적으로 지지하는거 보면 1 [레벨:20]정후의불빠따 2019.11.19 126 4
자유 여중생 페미니스트 몇명 봐서 놀랍지도 않음 3 [레벨:20]백두산하늘샘 2019.11.19 284 4
자유 치킨좌는 진짜 평양 100평임 첨부파일 [레벨:22]하비에르바르뎀 2019.11.19 217 3
자유 개소리를 너무 당당하게하고 다녀서 어이가 없다 1 [레벨:33]야옹 2019.11.19 116  
자유 제주도 질문이 치명적인 이유 4 [레벨:8]peta 2019.11.19 215 7
자유 야갤 문재인 등판ㅋㅋㅋㅋㅋㅋ 10 [레벨:27]치킨짱죠아 2019.11.19 577 1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18 619 620 621 622 623 624 625 626 62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