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19:50

손흥민 팬들의 자신감은 어디서 오는건지 모르겠네

조회 수 218 추천 수 2 댓글 4
토트넘 에이스인건 ㅇㅈ하고 잘하는 건 맞지만 내가 봤을 때 무리뉴 스타일상 케인쪽으로 전술 맞출거고 손흥민 지금처럼 핵심으로 중용된다는 보장 없음


입지흔들릴 수도 있는 상황인데 ㅈ같으면 이적하면 된다고?

도대체 어딜 주전으로 간다는 말임?
  • [레벨:10]손흥민태클금지 2019.11.22 19:51
    입지 흔들릴 일은 없는듯
    손흥민 바이러스행 아닌 이상
    지금만큼 안 몰아줘도 얘보다 잘하는거 케인뿐임
  • [레벨:2]스토퍼 2019.11.22 19:52
    손흥민태클금지 ㅈ같으면 이적하자는 말이 많아 하는 얘기임 ㅋㅋ
  • [레벨:9]뮤유지조 2019.11.22 19:54
    그냥 국뽕 감안해서 니가참아ㅋㅋ
  • [레벨:21]Forest 2019.11.22 19:56
    무리뉴도 손흥민 좋게 평가하고 있고 손흥민같은 스타일 좋아해서 주전은 먹을것같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새벽에 챔스있다 저를 싫어하는 갤러들이 많네요. 22 [레벨:2]맥맘은죽었다 2019.11.22 60 3
새벽에 챔스있다 디저트 ; 오리 슬러쉬 3 첨부파일 [레벨:31]식빵맨 2019.11.22 47 2
새벽에 챔스있다 레비 무리뉴에게 가족 살해 협박하다? 1 첨부파일 [레벨:2]Tous 2019.11.22 241 3
새벽에 챔스있다 무리뉴 부임 첫 48시간 비하인드 영상 (토트넘 유튜브채널) [레벨:34]당나라군 2019.11.22 111 2
새벽에 챔스있다 조한중 3행시 4 [레벨:4]봉준호 2019.11.22 116 10
새벽에 챔스있다 딱밥 레전드네 [레벨:1]얘쁜말만하는사람 2019.11.22 27  
새벽에 챔스있다 게이 욕했다가 빛번리팬님한테 차단당함.. 2 [레벨:23]똥나오지뉴 2019.11.22 147 4
새벽에 챔스있다 검은등자칼 5행시 6 [레벨:1]자칼 2019.11.22 69 1
새벽에 챔스있다 손흥민 에이전트 하고싶다. 1 [레벨:22]히나아마노 2019.11.22 35  
새벽에 챔스있다 떡밥은 한결같네요. 2 [레벨:24]노스텔지아 2019.11.22 75 1
새벽에 챔스있다 손흥민 팬들의 자신감은 어디서 오는건지 모르겠네 4 [레벨:2]스토퍼 2019.11.22 218 -7
새벽에 챔스있다 탐이찌찌팀 진찰결과 ㅇㅇ... 3 [레벨:21]사타니키아 2019.11.22 27 2
새벽에 챔스있다 GZ34는 종신감임 [레벨:22]라이젠 2019.11.22 13  
새벽에 챔스있다 레비와 대화하는 무버지 1 첨부파일 [레벨:35]캠퍼스메이트 2019.11.22 87 2
새벽에 챔스있다 봉준호 3행시 5 [레벨:2]D.James 2019.11.22 49 9
새벽에 챔스있다 해병대 나온 사람 4 [레벨:31]히드라멜라 2019.11.22 55 2
새벽에 챔스있다 포체티노 보고싶오... 첨부파일 [레벨:5]가랑 2019.11.22 21  
새벽에 챔스있다 3행시 마지막 3명만 뽑음 9 [레벨:1]자칼 2019.11.22 109 1
새벽에 챔스있다 빛번리팬 4행시 22 [레벨:4]봉준호 2019.11.22 819 108
인증(이벤트) 감사합니다 빛번리팬님도 ㄱㅅㄱㅅ 첨부파일 [레벨:27]우원재 2019.11.22 138  
새벽에 챔스있다 무리뉴가 역겨운 손흥민의 솔직한 표정 ㅋㅋㅋ 첨부파일 [레벨:2]Tous 2019.11.22 122 2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