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22:15

능력치는 좋은데 활약을 못하면 어떡하지

조회 수 216 추천 수 0 댓글 1
윙에 도쿠 쓰는데 능력치 왼쪽윙에 ㅈㄴ좋게 떠서 계속기용하는데 활약을못하네 전술탓이라기엔 전에 능력치 훨씬안좋은애 썻는데도 활약 ㅈㄴ했는데 ㅡㅡ  선플문제인가? 선플이 아무것도없기는한데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리버풀 리그컵 우승!! (국뽕 주의) 첨부파일 [레벨:20]긍정하세요 2019.11.23 192 1
자유 ai는 원래 리빌딩 잘못하나요? 1 [레벨:5]에펨초봉2 2019.11.23 379  
자유 양발메짤라 vs 양발박투박 2 [레벨:20]룩삼 2019.11.23 1315  
자유 울브스 짱깨구단주 좆같네 진짜 2 [레벨:21]제너럴라모스 2019.11.23 259  
자유 감독 드디어 돈 쓸 곳 찾았다 1 첨부파일 [레벨:23]kangin리 2019.11.23 374  
자유 와.. 어빌 138선수 첨으로 이가격에 팔아봄 ㄷㄷ; 5 첨부파일 [레벨:19]이노림 2019.11.23 1916 6
자유 전술 좀 봐줘 26 첨부파일 [레벨:31]라포르트 2019.11.23 379 1
자유 님들 어빌 136짜리 구단성골유스 출신 선수 7 [레벨:20]룩삼 2019.11.22 311  
자유 뮌헨 왜이리 라이벌 구단이 많아 1 [레벨:22]법흥왕 2019.11.22 334  
자유 리버풀 어케 이김 2 첨부파일 [레벨:7]떵뚜 2019.11.22 206 1
자유 선수가 키가 크기도 하는구나 ㄷㄷ;; 2 [레벨:24]민원 2019.11.22 268 1
자유 에펨19로 20시즌 로스터로 게임가능한가요? 1 [레벨:3]라르라라랴랴 2019.11.22 260  
자유 리그앙 팀 추천좀요.. 1 [레벨:11]애런놀라 2019.11.22 208  
자유 아니 구단 유망주승급에서 180 175 두명 떴는데 2 [레벨:8]에펨조아뚀 2019.11.22 433 1
자유 클월중인데 개최지가 대한민국이네? 3 첨부파일 [레벨:4]크리스티안풀리식 2019.11.22 186 1
자유 미래 주전 왼쪽풀백으로 키우고 있는 애인데.. 2 첨부파일 [레벨:24]꾸미니스트 2019.11.22 401  
자유 능력치는 좋은데 활약을 못하면 어떡하지 1 [레벨:21]무리뉴는무리 2019.11.22 216  
자유 혹시 꾸레알 레전드로스터 만들어주실분(치킨깊티콘 드림) [레벨:21]메퀴 2019.11.22 78  
자유 이러면 나 유로파 가능한거야? 2 첨부파일 [레벨:1]Dieko 2019.11.22 182  
장면GIF 하, 골키퍼 진짜 개 같은 놈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불래요 2019.11.22 25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96 597 598 599 600 601 602 603 604 605 ... 다음
/ 6,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