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5 20:35

포텐 [공홈]마르셀루 메디컬 리포트

조회 수 16081 추천 수 96 댓글 63
9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7]백예은 2019.12.05 20:41
    레알팬들은 엘클때 자도 됩니다
  • [레벨:29]천상천하유아섹존 2019.12.05 20:39
    ? 갑자기?
  • [레벨:24]포도코리아 2019.12.05 20:39
    월클에서 순식간에 폼 팍 죽어버렸네
  • BEST [레벨:7]백예은 2019.12.05 20:41
    레알팬들은 엘클때 자도 됩니다
  • [레벨:30]곰타 2019.12.06 17:21
    백예은 발베르데 갓동님이 깨워주실듯
  • [레벨:3]Dksrg 2019.12.06 17:25
    곰타 종신께서는 그런 더비 경기는 지지 않으심
  • [레벨:22]밤부 2019.12.06 18:10
    곰타 갓동님 레알상대로는 무자비하심
  • [레벨:21]이에로 2019.12.06 17:34
    백예은 혹시 모른다 오히려 이렇게 주전들 나가리되면 또 이길지도
  • [레벨:23]토니크로스8 2019.12.06 17:55
    백예은 잠이나 자야겠다 ㅋㅋ
  • [레벨:24]E.아자르 2019.12.06 18:56
    백예은 ㅋㅋ메시 수지한테 개 뚜드려 맞을탠데 왜 바 시발 이젠 기대를 안함
  • [레벨:19]위더플럭 2019.12.06 19:11
    E.아자르 근데 꼭 바르샤는 이럴때 엘클지던데 시발 불안함
  • [레벨:24]E.아자르 2019.12.06 20:05
    위더플럭 ㅋㅋㅋ절대 메시 가볍게 두골넣고 나갈듯
  • [레벨:21]좆바페 2019.12.05 20:42
    또 부상이야
  • [레벨:24]설탕잼 2019.12.05 20:43
    레알 툭하면 메디컬 뜸 ㅋㅋ
  • [레벨:23]제이든보글 2019.12.05 20:44
    ??
    골프채 사러갔다가 부상당함?
  • [레벨:31]벤돈신 2019.12.05 20:45
    발베르데 종신형
  • [레벨:31]발베르데경질해 2019.12.05 20:48
    아 시발
  • [레벨:27]이스코마드리드 2019.12.05 20:48
    오 좆됐는데
  • [레벨:4]Hazard7 2019.12.05 20:52
    아우... 멘디 믿어야하네
  • [레벨:26]kinjacks 2019.12.05 20:55
    엘클 좆됏네
  • [레벨:24]xyz 2019.12.05 20:58
    명예로운 죽음 확정인가
  • [레벨:22]vhzjtm7 2019.12.05 21:02
    좆! 됐! 다!
  • [레벨:22]김상식형 2019.12.05 21:12
    엘클 멸망ㅅㅅㅅ ㅈ됐다 ㅅㅂ
  • [레벨:15]골드가인생목표 2019.12.05 21:17
    시발 발베 또종신 좆같네 엠병 퉤 시발거
  • [레벨:25]윾틸리티 2019.12.05 21:35
    좆꾸레 오른쪽 라인 초토화시킬 프랑스산 폭주기관차 페를랑 멘디가 있다!
  • [레벨:21]마른자는죽이없다 2019.12.05 21:46
    엘클 뎀벨레 밸런스 맞추려고 아자르로도 부족해서 마르셀루까지 결장;;;

    이게 바로 뎀신의 존재감인 것인가?
  • [레벨:26]D.German 2019.12.05 21:56
    지랄났네
  • [레벨:22]코벤트가든 2019.12.05 22:31
    멘디 믿어야지...
  • [레벨:2]쏙쏙두 2019.12.06 02:04
    의료진씨팔새기들
  • [레벨:2]대깨풀 2019.12.06 15:33
    아자르 언제 부상당했다냐
  • [레벨:14]SHEEE 2019.12.06 15:55
    제발 의료진 갈자...
  • [레벨:3]골프카트 2019.12.06 16:12
    시발련들아 제발 그만 좀 다쳐
  • [레벨:1]미카노나쿠 2019.12.06 16:12
    잉토는 레알 ㄱ
  • [레벨:25]dskflsdn 2019.12.06 17:16
    제발 황족님들 종신형만은 피해주세요 ㅜㅜ
  • [레벨:21]Neri 2019.12.06 17:17
    이번시즌도 무관인가
  • [레벨:33]독해져야한다. 2019.12.06 17:18
    그거암? 아자르 마르셀루 있다해도 질듯 발베르데종신
  • [레벨:9]레아리조아 2019.12.06 17:18
    망했네 ㅋㅋ
  • [레벨:21]정인영 2019.12.06 17:19
    어차피 시간대도 좆같고 바르샤 홈인데
    걍 편하게 취침해야지 ㅎㅎ
  • [레벨:6]패르소나 2019.12.06 17:19
    발베르데 종신은 운명의 데스티니다
  • [레벨:24]세르히오레길론 2019.12.06 17:21
    덕분에 꿀잠잔다! 발베르데종신!
  • [레벨:31]토니소프라노 2019.12.06 17:21
    엘클이 아니라 리그 3위 걱정해야겠네 ㅅㅂ
  • [레벨:20]Thocio 2019.12.06 17:22
    레알 놈들 단체로 발베르데 종신하게 만들어주네
  • [레벨:20]Thocio 2019.12.06 17:23
    Thocio 꼬라지 보니까 발베르데보다 메시가 먼저 나가겠구만
  • [레벨:2]장난진심구분못함 2019.12.06 17:22
    지랄났구만
  • [레벨:22]시노자키아이 2019.12.06 17:23
    씨발
  • [레벨:21]마른자는죽이없다 2019.12.06 17:23
    발베르데는 그냥 아웃!
  • [레벨:2]아스톨포 2019.12.06 17:25
    발베르데 종신
  • [레벨:24]댕멍이 2019.12.06 17:26
    바르샤 리그우승!
  • [레벨:24]이찌롱 2019.12.06 17:28
    에이시벌 뭔 줄줄이비엔나도 아니고
    죄다 부상이여
  • [레벨:22]셀리빈 2019.12.06 17:29
    엘클 좆된 것 같다. 이렇게 된 이상 발베르데 종신!
  • [레벨:24]아이린배주현 2019.12.06 17:33
    레알 큰일이네요
  • [레벨:35]L.요비치 2019.12.06 17:33
    하늘은 발종신의 베르데를 원하시는구나 그럼 어쩔수없지
  • [레벨:21]다마스커스강 2019.12.06 17:33
    발베르데 종신각! 메시훽 꼬우면 울팀와라
  • [레벨:20]레스히프 2019.12.06 17:38
    ㅋㅋㅋ 근데 최근 몇년간 바르샤는 부진할때도 엘클때는 또 잘해서 애초에 둘다 있어도 질거같긴했음
  • [레벨:29]이제동이영호 2019.12.06 19:01
    레스히프 레알이 제작년쯤에 1.5군으로 개팬적도 있는데
    까보기전엔 모르긴함. 물론 메시있으면
    바르셀로나가 지지는 않을거 같다
  • [레벨:20]레스히프 2019.12.06 19:31
    이제동이영호 ㅇㅇ 까봐야 아는데 레알 연승 엄청하고 원탑소리 들을때마다 부진하던 바르샤한테 쳐발리던게 기억나서ㅋㅋㅋ 전력에 비해 유독 바르샤한테 약한거같음
  • [레벨:8]낛지 2019.12.06 17:38
    아이고 레알 큰일났네
  • [레벨:21]RATIO 2019.12.06 17:45
    원래 하늘이 내린 명장에겐 운까지 따르는 법
  • [레벨:24]파케타 2019.12.06 17:47
    사실상 발베르데 종신각 잡는 경기
  • [레벨:9]마다라 2019.12.06 17:55
    크 바르샤 리그우승 또하네
  • [레벨:3]oior 2019.12.06 17:59
    하...리그우승 언제 해보냐
  • [레벨:34]௵ส้ 2019.12.06 18:07
    맨디랑 은돔벨레 영입해야된다고 개지랄 떨었었는데 둘다 다른팀가서 ㅈ망했네;
  • [레벨:7]Fassy 2019.12.06 19:04
    이왕 이렇게 된거 아에 발려버리고 발베르데 종신을 노리자!!
  • [레벨:6]레알마두리두 2019.12.07 01:10
    하..ㅠ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루카쿠의 에이전트는 최근 인종차별적인 헤드라인에 대해 "부끄러운 일" 이라고 말함 1 첨부파일 [레벨:27]히스토리에 2019.12.05 786 1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이강인! 유벤투스 영입 리스트 등록, pk그 자체 호날두와 함께 뛰나 12 첨부파일 [레벨:2]러블리유아 2019.12.05 3486 20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MLS 갈 수도” 치차리토, 즐라탄 대체자로 LA갤럭시행? 1 첨부파일 [레벨:33]뺑오쇼콜라 2019.12.05 347 8
번역기사 [MEN] 맨유에서 스콧 맥토미니의 성장은 팬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헌신적이다.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7]히스토리에 2019.12.05 22083 108
번역기사 [골닷컴] 아스필리쿠에타: 타미 골든부츠 쉽가능 ㅇㅇ 2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믿-음직 2019.12.05 20649 106
번역기사 [BBC] 엠마누엘 아데바요르, 터키 카이세리스포르와 계약 해지 (오피셜) 4 첨부파일 [레벨:34]혜리 2019.12.05 449 6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토트넘 팬은 라디오 쇼에 나와 '무리뉴 아웃'을 외친다. 68 포텐 [레벨:31]뉴캐슬잔류해 2019.12.05 17419 77
번역기사 [라 섹스타] 레알 마드리드 , 가레스 베일도 부상으로 아웃 78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19.12.05 22911 125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반다이크는 모이스 킨을 막기 위해 소리를 질렀다. 84 포텐 [레벨:31]뉴캐슬잔류해 2019.12.05 24856 124
국내기사 [중앙일보] 다시 집필하는 '레스터시티 동화'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하이버리. 2019.12.05 24796 139
오피셜 [공홈] DFB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 벌금삭감 1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12.05 1135 13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사우디 개최’ 스페인 슈퍼컵 일정 확정 9 첨부파일 [레벨:21]딸기스무디 2019.12.05 660 12
번역기사 [플래닛풋볼/움짤] 박지성을 기억하라 : 위닝 머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핵심 톱니바퀴이자 배터리 16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4]스카이스포츠 2019.12.05 22788 229
국내기사 [MBC]'뛰고 싶은' 이승우 "악플도 이겨내려 한다 496 첨부파일 포텐 [레벨:23]슈타인호레 2019.12.05 64048 31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부산-경남, 혈투 끝 0-0 무승부... 운명은 2차전서 7 첨부파일 [레벨:5]국힙원탑=타블로 2019.12.05 393 18
번역기사 [VN익스프레스] '박항서호 에이스' 꽝 하이, 결승전에는 출전가능 2 첨부파일 [레벨:26]베트남축구로보답 2019.12.05 299 12
오피셜 [공홈] 에당 아자르 , 엘 클라시코 결장 1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19.12.05 21638 180
번역기사 [하늘운동] 겨울 이적 시장 영입에 대해 열려 있는 클롭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작두부 2019.12.05 20087 103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감독 줄줄이 이동하나 5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12.05 3559 15
오피셜 [공홈]마르셀루 메디컬 리포트 6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에이미산티아고 2019.12.05 16081 9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5 336 337 338 339 340 341 342 343 344 ... 다음
/ 8,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