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7 01:25

[MEN] 애슐리 영은 솔샤르가 드레싱 룸에서 어떤 스타일인지 밝힘

조회 수 2590 추천 수 39 댓글 22

솔주먹.jpg [MEN] 애슐리 영은 솔샤르가 드레싱 룸에서 어떤 스타일인지 밝힘



맨유의 감독 솔샤르는 드레싱 룸에서 순진해 보이는 이미지를 벗고 선수단에게 충분치 못했다고 질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남자다.


애슐리 영솔샤르가 사람들이 잘 모르는 '아주 무서운 면'이 있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클럽의 주장인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이라면 가져야 한다고 여기는 중요한 성격이다.


많은 팬들에게 웃음 가득한 친근한 얼굴의 사람이라고 평가받는 솔샤르지만 영에 따르면 선수들은 드레싱 룸에서의 그를 알렉스 퍼거슨과 비교하며 사람들이 잘 모르는 면이 있다고 한다.



"언론이나 많은 팬들은 아직도 감독님을 동안의 암살자라 말하지만 감독님이 감독직을 맡았을 때의 첫 모습은 마치 퍼거슨 갓동님이 복귀한 것과 같은 인상이었습니다"


"그는 경기가 잘 풀리지 않으면 매우 심각해져요. 그럴때면 그는 드레싱 룸에서 매우 화를 내죠. 전 이걸 상황이 안좋게 흘러갈 때 필요한 요소라고 생각해요"


"그는 즐겁게 웃는 듯한 모습과 굉장히 화가난 모습 양면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솔샤르 감독님에 대해 현재 많은 말들이 나오고 있지만 결국 우리 선수들에게 달려있다는 걸 우린 알죠"


"선수들의 최근 폼은 좋지 못했으나 토트넘전에서 우린 최고의 모습을 보였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선수단의 자신감은 하늘을 찌를 듯하고 이 분위기를 그대로 맨체스터 더비로 가져갈 거에요"




3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4]날두와루니 2019.12.07 01:27
    일단 솔샤르 믿고가는게 괜찮아보이는데 지공시 공격 해결해줄수잇는 공미하나 필요하긴할듯
  • BEST [레벨:13]무리뉴로대동단결 2019.12.07 01:42
    솔직히 솔샤르 짜르고 다른감독 데려온다고 해서 성공하리란 보장도 없잖아 ㅋㅋ
    오길 꺼리는 감독도 있을꺼고.
    위약금은 위약금대로 나가고. 계속 ㅈ망하면서 늪에 빠지고.
    실패하든 성공하든 계속 맡길수밖에 없음
  • BEST [레벨:26]맨윾근본MR10 2019.12.07 02:11
    근데 솔직히 종신이미지 만들어놔서 그렇지 좀더 지켜볼만 하다고보는데
  • [레벨:11]벤오플리 2019.12.07 01:26
    웃을때와 화낼때를 구분하시는 솔갓동님 종신
  • BEST [레벨:4]날두와루니 2019.12.07 01:27
    일단 솔샤르 믿고가는게 괜찮아보이는데 지공시 공격 해결해줄수잇는 공미하나 필요하긴할듯
  • [레벨:34]난멋지지롱 2019.12.07 01:35
    주먹왕 솔성큰
  • [레벨:21]사사라브 2019.12.07 01:37
    난 아직 솔샤르 지지함
  • BEST [레벨:13]무리뉴로대동단결 2019.12.07 01:42
    솔직히 솔샤르 짜르고 다른감독 데려온다고 해서 성공하리란 보장도 없잖아 ㅋㅋ
    오길 꺼리는 감독도 있을꺼고.
    위약금은 위약금대로 나가고. 계속 ㅈ망하면서 늪에 빠지고.
    실패하든 성공하든 계속 맡길수밖에 없음
  • [레벨:31]천상천하유아섹존 2019.12.07 07:25
    무리뉴로대동단결 융베리도 이렇게 맡은거 이번시즌은 흔들림없이 믿어줘야한다고봐요
  • [레벨:10]M.그린우드 2019.12.07 10:44
  • BEST [레벨:26]맨윾근본MR10 2019.12.07 02:11
    근데 솔직히 종신이미지 만들어놔서 그렇지 좀더 지켜볼만 하다고보는데
  • [레벨:25]UEFA 2019.12.07 02:58
    여기서 흐름타고 연승으로 가고 부상자 복귀하는 시점부터 순위 치고 올라가느냐.
    또 무패무패하면서 중하위권으로 쳐지느냐 딱 그 시점이네.
  • [레벨:21]메물로 2019.12.07 03:44
    지금 유망주들 경험치 먹인게 2~3년 뒤에 빛 보면 재평가 들어갈 듯

    반할도 잠시 그렇게 재평가 된 적 있었고
  • [레벨:24]고등어자반 2019.12.07 05:16
    겨울에 확실한 2명만 영입해주면 충분히 챔스경쟁해볼만한거 같은데
  • [레벨:26]아포노 2019.12.07 06:11
    선수 장악문제없음 계속가야지.
  • [레벨:14]롤잘하고싶다 2019.12.07 07:52
    선수 잡음 안나고 전술도 보면 맞춤짜서 잘족치긴함 지공만 어캐 해보자...
  • [레벨:12]19년맹구재활의 2019.12.07 08:08
    시티전까지 무승부 이상으로 만든다면 다른 잘린 감독들에 비해서 뭔가 스스로 증명해내긴 한거 같음. 어차피 하루아침에 바뀔수 있는 상황은 아니니 더 믿음을 줘야한다 생각됨
  • [레벨:25]Mstone 2019.12.07 08:53
    라커룸 조용한거만 지속해도 올시즌은 안전할거 같음
  • [레벨:11]유벤투스아론램지 2019.12.07 09:38
    솔샤르 주먹 왤케 커보이지 ㅋㅋㅋ
  • [레벨:16]오마네 2019.12.07 12:07
    맨유는 점점 나아지고있는거같는데
    지금 개닭이 더문제야
  • [레벨:20]제작자 2019.12.07 13:49
    골룸 닮았던데 무섭겠다
  • [레벨:2]긍정선플요정1호 2019.12.07 16:37
    예전에도 동안의 암살자였는데 헤어드라이기 장착한건가
  • [레벨:22]심연속그림자 2019.12.08 08:13
    공미랑 수미 백업공격수 영입좀
  • [레벨:14]수첩 2019.12.08 08:22
    이제 포그바 복귀하고
    1월에 1,2명 영입하면 더 좋아지지 않을까
  • [레벨:21]LookAtMe 2019.12.08 08:28
    솔샤르가 언론에대고 행복회로 돌리는이유도 진짜 그리 생각해서가 아니라 언론에 대고 선수와의 잡음을 내기 싫어하는 성격이라 그렇다는 현지기사를 본적있음.
    실제로 라커룸에선 싫은소리해도 그걸 외부에선 절대 말 안한다함. 사람한테 바이러스 타령하던 어떤 씹새끼랑은 다른부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리버풀 11월 이달의 선수: 사디오 마네 2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2.07 11047 132
번역기사 [MEN] 애슐리 영은 솔샤르가 드레싱 룸에서 어떤 스타일인지 밝힘 22 첨부파일 [레벨:27]히스토리에 2019.12.07 2590 39
정보 [스카이스포츠] EPL 파워랭킹: 사디오 마네 1위 등극 16 첨부파일 [레벨:37]루디 2019.12.07 2225 41
번역기사 [RMC] 그렇다, 네이마르는 내년 여름에 PSG를 떠날 수 있다. 허나, 어려울 예정이다 13 첨부파일 [레벨:22]98년생음바페 2019.12.07 2245 19
번역기사 [더선]브라이튼전 명단에 포함된 아스널 18인의 선수 평가 24 첨부파일 [레벨:10]김민주 2019.12.07 745 13
번역기사 [ForzaRoma] 인테르 - 로마 : 파우로페즈 근육문제로 출전에 의심상태, 미란테 대기중. 1 첨부파일 [레벨:35]축구일짱하메스 2019.12.07 406 9
오피셜 [공홈] AFC 본머스 11월 이달의 선수: 해리 윌슨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2.07 10559 123
번역기사 [골닷컴] 클롭 "이건 플스 게임이 아냐 - 선수들은 휴식이 필요해" 49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2.07 24342 128
국내기사 [OSEN] 신트 트라위던 감독, "이승우, 완벽하게 적응하면 경기에 뛸 수 있다" 157 포텐 [레벨:34]헥토르 2019.12.07 33850 140
국내기사 [스타뉴스] '문제아' 뎀벨레, 또 사고 쳤다! 허락 없이 '맨시티와 접촉'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윤아말고윤하 2019.12.07 33103 168
번역기사 [talkSPORT] 알리를 동나이대 램파드, 제라드와 비교해보자 124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토니8 2019.12.07 32280 140
오피셜 [공홈] 리버풀 vs 에버튼 FA컵 3라운드 경기 일정 확정 16 첨부파일 [레벨:37]루디 2019.12.07 351 21
정보 [공홈]레알 마드리드 소집 명단(vs에스파뇰) 9 첨부파일 [레벨:38]에이미산티아고 2019.12.07 205 11
정보 [공홈] 리버풀 2012년도 최고의 골을 뽑아라! (움짤포함) 2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루디 2019.12.07 1758 51
오피셜 [공홈] PL 11월의 골 후보 21 첨부파일 [레벨:35]친절한학생 2019.12.07 1227 27
번역기사 [공홈] 프랭크 램파드 감독 에버튼전 기자회견 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널성근 2019.12.07 15140 63
번역기사 [AS] 헐값으로 완성시킨 최고의 중원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희망시우스 2019.12.06 42798 126
번역기사 [공홈] 클롭 "해리 윌슨이 우리 상대로 출전 못해서 행복ㅋㅋ"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19.12.06 18641 151
오피셜 [공홈] 찰튼 애슬레틱, 조 래들리 영입. 2 첨부파일 [레벨:23]더비산코쿠콜라 2019.12.06 628 16
번역기사 [재팬타임즈]펠레가 마지막으로 입은 유니폼은 30K파운드에 거래되었습니다. 5 첨부파일 [레벨:34]뉴캐슬잔류해 2019.12.06 1413 1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73 474 475 476 477 478 479 480 481 482 ... 다음
/ 9,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