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18:44

피린이 세번째 풋챔 후기

조회 수 1716 추천 수 42 댓글 23

futchamp.png 피린이 세번째 풋챔 후기

첫번째 : 3승 27패

두번째 : 5승 20패

세번째 : 11승 19패


막판에 겨우 실 1 찍었네요 ㅋㅋㅋㅋ

4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0126 피파시리즈 갤러리 공지사항 12 [레벨:33]양호하군 2020.01.26 1129  
피파 맨시 로드리 인폼 나올 가능성 있을까? 2 [레벨:5]Gksrmffh 2019.12.08 322  
피파 실1 주차하고 탈주합네다 3 첨부파일 [레벨:20]개죽 2019.12.08 211 2
피파 풋챔 중간보고 이제 반 왔다. 2 첨부파일 [레벨:7]밝을현 2019.12.08 224 1
피파 메시 더 내려가??? 2 [레벨:5]먼저갑니다 2019.12.08 206  
피파 씨발 내리 연패하네 10 첨부파일 [레벨:22]즐라탄탄한즐라탄 2019.12.08 243 2
피파 아 포메이션 바꿔야되나 1 [레벨:22]뉴캐슬 2019.12.08 257  
피파 코너킥으로 이게 들어가?!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플로렌지 2019.12.08 222 1
피파 서버때문에 접는사람도 만을듯 1 [레벨:1]콥콥이 2019.12.08 153  
피파 아 홈충 죽이고 싶다 2 [레벨:22]피파온라인20 2019.12.08 238  
피파 SBC 존나재미없는거만 주구장창 내주네 5 [레벨:13]Fact폭격기 2019.12.08 363  
피파 피린이 세번째 풋챔 후기 23 첨부파일 [레벨:5]맨유는리빌딩이딱 2019.12.08 1716 42
피파 아 그래도 20으로 입문해서 다행이다 ㅋㅋ 6 [레벨:23]joke하수 2019.12.08 229  
피파 이번작 망작인 이유.txt 6 [레벨:22]살짝멍청함 2019.12.08 478 6
피파 얼티팩 코인 탈탈털어 까봤는데 7 첨부파일 [레벨:2]영대늼 2019.12.08 311 -3
피파 이번작 망한이유 7 [레벨:3]런캐럿 2019.12.08 365 3
피파 플립플랍 드리블은 커맨드가 어떻게 하는건지??? 5 [레벨:3]뱅거감독님 2019.12.08 118  
피파 totg 이거 카드 챔라인가여?? 3 [레벨:7]후훌함 2019.12.08 227  
피파 무과금 특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4]맥또미니 2019.12.08 33588 127
피파 ㅎㅎ 실1인데... 7 첨부파일 [레벨:2]송내축덕 2019.12.08 196 2
피파 요번주는 골2 못찍는줄 알았는데 결국은 찍네 4 첨부파일 [레벨:13]마을통 2019.12.08 38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859 2860 2861 2862 2863 2864 2865 2866 2867 286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