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20:59

원래 디라5~4(깔짝) 정도인데 디라6 에서 겨우 버티고있네

조회 수 252 추천 수 0 댓글 6
풋챔 스트레스때매 풋챔 접으니까 그냥 피파를 안하게됨 ;;
조금 쉬어서 그런지 패스건 슛이건 다 잘 안되는거 보면 실력이 떨어진듯 에휴
0 -
  • [레벨:25]loogo 2019.12.08 21:00
    ㄹㅇ풋챔안하면 겜 접을듯 풋챔이 의무적으로 하게만듦
  • [레벨:4]qq닉pp 2019.12.08 21:03
    loogo 이거 ㅇㅈ 근데 주말이 없어지는게 너무 큼;;
  • [레벨:32]와이키키나이키 2019.12.08 21:01
    형 실력이 떨어진게 아니고.... 디라 3~5 짜리 형들이 미션땜에 패작해서 하위디비전에 기어내려들 오셔서 그래 ㅋㅋㅋㅋ 나도 디라 5에 놀다가 6에서도 빡세 요즘 ㅋㅋ
  • [레벨:4]qq닉pp 2019.12.08 21:04
    와이키키나이키 나만 그런게 아니였네 ~ 아니 언제까지 밑에 있을건지;; 빨리 올라갔음 좋겠다 ㅠ.ㅠ
  • [레벨:7]Gksrmffh 2019.12.08 21:14
    디라 6에 절반이 미션땜에 내려온 얘들일거야 ㅋㅋ
  • [레벨:4]qq닉pp 2019.12.08 21:15
    Gksrmffh 지금 너무 빡세;; 전술설정을 어떻게 했는지 아직도 텐백하는 애들도 있어 ㄷ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아이린 풋챔완료 2 첨부파일 [레벨:23]피파온라인20 2019.12.08 78 2
아이린 totg설마 scb못씀? 1 [레벨:1]피린이23 2019.12.08 84  
아이린 현시각 스배 2/40 7 [레벨:2]리버리 2019.12.08 315  
아이린 갑자기 피파에 회의감이 드네요 3 첨부파일 [레벨:2]킹폐지 2019.12.08 361  
아이린 디라 미션 내줄거면 컵대회 왜 제거 했는지 모르겠음 [레벨:20]제임스캇맥토맘 2019.12.08 170  
아이린 시발 진짜 카드팩 창렬하다 2 [레벨:12]ALLEZLIV 2019.12.08 82  
아이린 섹크루 섹달글 투톱 쓰는사람? 2 [레벨:6]qmath 2019.12.08 612  
아이린 원래 디라5~4(깔짝) 정도인데 디라6 에서 겨우 버티고있네 6 [레벨:4]qq닉pp 2019.12.08 252  
아이린 얼티 좆같아서 접었는데 커리어모드 감독,선수 어느게 재밌나요 3 [레벨:4]안녕반갑당 2019.12.08 314  
아이린 혹시 모르니 팩들 목요일 인폼보고 까야겟네 1 [레벨:20]NanAnn 2019.12.08 222  
아이린 L2+R2 의 중요성을 조낸 깨달음. 16 [레벨:14]조만간터진다 2019.12.08 222 3
아이린 근데 좆케 이새낀 진짜 개열받음 1 [레벨:25]loogo 2019.12.08 213  
아이린 와 17승 5패! 8 첨부파일 [레벨:15]무플입니다 2019.12.08 215 2
아이린 2주접었다가 얼티팩나왔길래 폐지 퀵셀해가면서 3개깠는데 ㅋㅋ 7 [레벨:19]피쟁이 2019.12.08 258 1
아이린 얼티말고 시즌하세여 시즌 14 첨부파일 [레벨:34]고훌 2019.12.08 260 3
잡담 언트지만 비추 줘봐 5 첨부파일 [레벨:1]더블유아빠 2019.12.08 334 -53
아이린 sbc 이동에 있는것들 원래 깨는데 코인 꽤 드는게 맞나요? [레벨:21]페블랑 2019.12.08 43  
아이린 스배에 내가 나왔네 ㅋㅋㅋ 개신기 하다 12 첨부파일 [레벨:21]최선생 2019.12.08 2301 29
아이린 얼티 접고 온라인 시즌하니까 새삼 갓겜이네 8 [레벨:28]피파스트리트 2019.12.08 289 1
아이린 사람이 줄긴 줄었나보다 1 [레벨:20]먀오 2019.12.08 2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009 6010 6011 6012 6013 6014 6015 6016 6017 601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