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18:41

포텐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조회 수 22599 추천 수 172 댓글 95
1루 박병호.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1루 박병호 골글 트로피 파괴;;






2루 박민우.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2루박민우1.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2루 박민우






3루최정.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3루 최정.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3루 최정






유격 김하성.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유격키움 김하성1.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유격 김하성





외야 로하스.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외야 이정후 샌즈.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외야 이정후 샌즈 로하스






지타 페르난데스.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지타 페르난데스 (곰피의 에이스 대리수상)






투수 린드.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투수 린드블럼






yena_2019_12_09_18_32_24_754.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yena_2019_12_09_18_33_17_927.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포수 양의지( 수상소감 듣기전에 방송 끝내버린게 레전드)




골든포토상 배영수.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페어플레이상 채은성.png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골든포토상 배영수 페어플레이상 채은성





1루 키움 박병호 
2루 엔씨 박민우
3루 SK 최정
유격 키움 김하성
외야 키움 이정후 샌즈 KT 로하스
지타 두산 페르난데스
투수 두산 린드블럼
포수 엔씨 양의지

페어플레이상 LG 채은성
골든포토상 두산 배영수
  • BEST [레벨:36]권은비 2019.12.09 18:43
    웬일로 외국인 다 줬냐...
  • BEST [레벨:35]김찬미 2019.12.09 18:42
    최정 - 머리가 논란
  • BEST [레벨:11]관종존나때림 2019.12.10 10:32
    EH07 투수 sWar 1위는 양현종임
  • [레벨:5]이.정.후 2019.12.10 10:33
    3명이나 있네
  • [레벨:21]TOP풀백디뉴 2019.12.10 10:34
    이.정.후 4명임
  • [레벨:5]이.정.후 2019.12.10 10:35
    TOP풀백디뉴 샌즈 이제 우리팀 아닌데요?
  • [레벨:21]TOP풀백디뉴 2019.12.10 10:35
    이.정.후 아 맞네! 아시는구나!
  • [레벨:23]미히카쿠팀장 2019.12.10 10:35
    예전에도 윤석민 탈 때 바로 끝내버리던데.. 방송사들은 역시..

    기아는 0명 ㅠㅠ
  • [레벨:15]다비치 2019.12.10 10:35
    이정후 안타1위 못한거 넘 아쉽다 진짜 페르난데스가 미쳤어
  • [레벨:5]이.정.후 2019.12.10 10:37
    다비치 언제든 할수있을꺼란 포텐을 보여줘서 시즌 초반에 죽쓴거생각하면 아쉽네요
  • [레벨:9]故닉시엔 2019.12.10 10:36
    사랑의 골글 박종훈은 여기도 빠져있네 ㅠㅠ
  • [레벨:24]냐하123 2019.12.10 10:36
    故닉시엔 이거 쓸려고 왔는데 ㅠ
  • [레벨:23]사호 2019.12.10 10:36
    포토상은 뭐임? 사진 잘 찍히면 주는거?
  • [레벨:20]패닉!엣더디스코 2019.12.10 10:37
    채은성은 어떤 페어플레이를했나요?
  • [레벨:22]검정색.스타킹 2019.12.10 10:38
    정후 성훈이 언급해줘서 고마웠음
  • [레벨:31]큐티식스 2019.12.10 10:38
    정이형 아이돌인줄 ㄷ
  • [레벨:4]yagu 2019.12.10 10:38
    올해 안봤는데 기아 아무도 없네 이 팀은 어케된거여
  • [레벨:22]개썅마이웨이 2019.12.10 11:04
    yagu 이무도없는팀이 한둘이 아닌데
  • [레벨:31]Yel 2019.12.10 10:40
    로하스 내년에도 크트 종신 가자
  • [레벨:25]춥다 2019.12.10 10:41
    올해 골글은 그저 클린 ㅋㅋ
  • [레벨:22]붉은구렁 2019.12.10 10:41
    정후는 벌크업말고 쭉 안타머신으로 가장
  • [레벨:22]구름사과깡 2019.12.10 10:42
    뭔데 유격수가 저만큼을쳐? 개사기네
  • [레벨:24]로스터 2019.12.10 10:42
    이정후 개잘생겼네
  • [레벨:22]귀살대네즈코 2019.12.10 10:43
    Mvp는 누구
  • [레벨:4]긔기 2019.12.10 10:46
    엘쥐는 페어플레이상 하나 받았네ㅋㅋㅋ
  • [레벨:8]흐르는강물처럼 2019.12.10 10:47
    롯데 한화 한명도 없는거 레알임????
  • [레벨:20]개장수장수 2019.12.10 10:51
    흐르는강물처럼 롯데 한화 기아 LG 삼성 다없음
  • [레벨:2]CRUSH 2019.12.10 11:16
    개장수장수 엘지는 은별이가있다구...!
  • [레벨:21]대가리깨져도릅신 2019.12.10 10:51
    박민우 살찌니까 완전 양의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스티비 2019.12.10 10:51
    점점 야구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어지네 ㅠ 이 글 아니였으면 전혀 몰랐네
  • [레벨:35]바질 2019.12.10 10:53
    박민우 비시즌이라 돼지 됐네 ㅋㅋㅋ
  • [레벨:17]시대유감 2019.12.10 10:54
    이정후가 너무 부럽다. 아버지는 전설이고 본인도 그 길을 가네 얼굴까지...
  • [레벨:3]꿀구마 2019.12.10 10:56
    배영수한테서 선동열 얼굴이 보이네...
  • [레벨:22]꼬쏘한맛 2019.12.10 10:56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꿀구마 2019.12.10 10:56
    근데 박민우는 쌍수함??
  • [레벨:21]쫑짜니 2019.12.10 12:02
    꿀구마 안검하수때문에 눈수술함ㅋㅋ
  • [레벨:3]꿀구마 2019.12.10 12:09
    쫑짜니 이번에??
  • [레벨:22]아낙수나문 2019.12.10 11:00
    하성아 부족하면 1년 더 하고 나간다고 했더라..

    그런말 말고 무조건 내년에 포스팅으로 나가자...
  • [레벨:30]이대형홈런왕 2019.12.10 11:05
    로하스 또안주면 시위하러갔다.......
  • [레벨:22]코벤트가든 2019.12.10 11:06
    이번엔 좀 제대로 골글 줬네ㅋㅋㅋ
    그렇게 용병 차별하고 좇대로 주던 골글이 이제야

    근데 양의지 골글 받는거보니 진짜 세월 지난게 느껴지네. 15년에 강민호 골글을 양의지가 강탈해간게 엊그제 같은데
  • [레벨:24]턱걸이2년 2019.12.10 11:08
    양현종 거품 미국근처도 못갈듯
  • [레벨:22]살라신 2019.12.10 11:16
    골든글러브 5회수상 손아섭이 이제는 언급조차 안되는구나 이제 전성기나이인데 아쉽네
  • [레벨:29]샌즈 2019.12.10 11:18
  • [레벨:26]신준 2019.12.10 11:22
    시상식에 후보들도 와서 리스펙하는 그림이 좋긴한데 권위가 진짜 좆또 없긴한가보다
  • [레벨:21]홈런최정 2019.12.10 11:50
    박종훈 왜 빼냐 ㅠㅠㅠㅠㅠㅠ 무려 사랑의 골든글러브인데....
  • [레벨:20]홀란드맘 2019.12.10 11:56
    키움 골글 4명은데도 성적이 그모냥이누
  • [레벨:34]ViniRygo 2019.12.10 13:54
    홀란드맘 14땐 골글이 아니라 mvp 최종 후보만 4명이었는데 우승못함ㅋㅋ
  • [레벨:25]펨병코신 2019.12.10 12:50
    그와중에 약재환은 33표인가 득표ㅋㅋㅋㅋㅋ시이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안그래도 이재원 찍을거 같더라 [레벨:26]혜릉 2019.12.09 76 1
자유 골글 별거없네 [레벨:34]애시드락 2019.12.09 44  
자유 뭔 죄다 스울대합격글이누 2 [레벨:3]감수 2019.12.09 47 6
대문 요청 개어이없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40]최예나 2019.12.09 140 4
자유 걍 기자중에 KT,SK만 찍은새끼 있는거같다 장성우 1표 이재원 4표는 선 쌔게넘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레벨:34]쟈카의주장완장 2019.12.09 120 3
허언 그래도 골글하나 건짐 ㅅㅅㅅ 1 첨부파일 [레벨:38]득점머신정성룡 2019.12.09 228 6
자유 ㅋㅋㅋㅋ 엠병신 진짜 미친놈들이네 [레벨:35]김찬미 2019.12.09 26 1
영상/사진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정리.jpgif 9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40]최예나 2019.12.09 22599 172
게임 보닌쨩 이제 선호구단 골글팩 까면 4 [레벨:40]채영 2019.12.09 25 5
KBO 오늘 골글 시상식 역대급이네 ㅋㅋㅋㅋㅋㅋ 1 [레벨:12]아틀레티코우승각 2019.12.09 161 3
KBO 좆투 골글예측 이벤트 보상 및 보상일자 7 첨부파일 [레벨:33]하찡 2019.12.09 201 5
KBO 너무 예상대로 줘서 노잼인데 [레벨:32]Pippo 2019.12.09 193  
KBO 와! 골든글러브 4개! 1 [레벨:31]김웅빈 2019.12.09 241 2
KBO 만장일치는 팬심으로 한두표 빠진다 치더라도 수상소감 끊은건 레전드네 ㅋㅋㅋㅋㅋ [레벨:32]콜먼 2019.12.09 52 3
KBO 양의지 통편집 존나 어이없네ㅋㅋ [레벨:27]오승환 2019.12.09 35 2
KBO 아니 씨발 기레기 새끼들아 [레벨:38]맨소래담 2019.12.09 27  
KBO ?? 7 첨부파일 [레벨:38]득점머신정성룡 2019.12.09 141 6
게임 흐투 골글 고르는건 외야에 박건우 하나빼면 다 맞췄네 1 [레벨:40]채영 2019.12.09 120 2
게임 포수까지 다 들었으니 진짜 올킬 ㅅㅅ [레벨:24]조상우. 2019.12.09 25 3
KBO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오네 [레벨:3]건꼬냄쥬 2019.12.09 206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871 2872 2873 2874 2875 2876 2877 2878 2879 288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