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3:52

대장팀하다가 한국팀하려니까 넘모 힘들자너

조회 수 744 추천 수 30 댓글 30

한국팀 챔2.png 대장팀하다가 한국팀하려니까 넘모 힘들자너

한국팀 챔.png 대장팀하다가 한국팀하려니까 넘모 힘들자너


프로3부에서 시작해서 개고생끝에 챔피언스 겨우찍음ㅇㅇ


시즌 바뀌면 초반러쉬로 슈챔도전간다

30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6]메호대전 2019.12.10 13:52
    어깨 쩐다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3:54
    메호대전 피파하는 헬붕이자너ㅇㅇ
  • [레벨:2]생체리듬 2019.12.10 14:00
    요즘왤케뜸해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4:02
    생체리듬 저번에 홍보한다고 극딜먹어서 사리고있었지ㅋㄷㅋㄷ
  • [레벨:34]일찐 2019.12.10 14:05
    섹스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4:07
    일찐 일찐이 역시 노빠꾸 상남자네
  • [레벨:34]정조국 2019.12.10 14:12
    존잘러 댄디가이 피붕이 정조국 써라...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4:14
    정조국 한국팀 순경방송할때 조국이 놀러오면 조국성님 쓴다 리얼루ㅋㅋㅋ
  • [레벨:34]정조국 2019.12.10 14:15
  • [레벨:3]FO4백과사전 2019.12.10 14:21
    외모쩐당 멋있엉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4:25
    FO4백과사전 왁꾸로 놀리지 마라 ㅡㅡ^
  • [레벨:3]FO4백과사전 2019.12.10 14:25
    BJ피붕이 리얼루다 멋있는걸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4:30
    FO4백과사전 오 사람볼줄 아네 멋있는놈이 멋있는놈 알아보는거 알지? 쿄쿄쿄쿜
  • [레벨:1]대장 2019.12.10 14:27
    피붕좌 토너먼트 사람좀 모아줘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4:29
    대장 토너먼트 오늘 할꺼얌ㅋㄷㅋㄷ 매주 화금 하자너!!
  • [레벨:1]대장 2019.12.10 15:36
    BJ피붕이 아 토너먼트란다 리그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5:52
    대장 펨코연합은 그날그날 선착순으로 받아서 해도 되지않을까? 물론 게시글 몇개이상인 사람들만 받아서ㅋㄷㅋㄷ
  • [레벨:31]JohnP_ 2019.12.10 15:04
    아니 누구한테 저격 먹었어ㅋㅋㅋ 매일에서 매주 화금으로 바뀌었구만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5:17
    JohnP_ 요새 토너먼트 방송이 너무 많아서 시청자가 없어ㅠㅠ
    그래서 요즘 다른 컨텐츠 열심히 고민중이야ㅋㅋㅋ
  • [레벨:31]JohnP_ 2019.12.10 15:36
    BJ피붕이 방송하는 사람들도 많고 그렇다고 피파 안에 컨텐츠가 많은 것도 아니라 따로 컨텐츠 짜기엔 고민이 많겠구만 힘내시길!!
  •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15:53
    JohnP_ 고맙다구!! 새로운 펨코의 아들 탄생을 지켜봐달라구ㅋㄷㅋㄷ
  • [레벨:31]JohnP_ 2019.12.10 15:54
    BJ피붕이 포기하는 순간 게임은 끝난다
  • [레벨:21]caltek10 2019.12.11 02:53
    뭐야 원래 에펨에계셨군요. 피벤에서 크로스,중거리로 엄청쉬워보이게 챔스다시는거보고 신기했는데ㅋㅋ
  • [레벨:17]BJ피붕이 2019.12.11 12:53
    caltek10 여기가 제 고향이에요ㅎㅎ 챔스는 그냥 팀빨과 메타빨로 가는것뿐입니다ㅋㄷㅋㄷ
  • [레벨:31]로그아웃 2019.12.11 10:18
    토너먼트하시는 분들많던데 새로운 신박한컨턴츠부탁드립니다 ㅎㅎ
  • [레벨:17]BJ피붕이 2019.12.11 12:54
    로그아웃 이번에 비제이분석 컨텐츠 시작했는데 반응 좋길 기대해봄ㅋㄷㅋㄷ
  • [레벨:9]슈퍼콥등이 2019.12.11 12:12
    존잘러잖아 ㅡㅡ
    운동하지마라 진짜
  • [레벨:17]BJ피붕이 2019.12.11 12:54
    슈퍼콥등이 하루만 못생겨봤으면 좋겠다
    왜냐면 맨날 못생겼거든ㅡㅡa
  • [레벨:2]킹짱흥민 2019.12.11 13:38
    아니 아저씨 말끔하게 생긴 기만러였어?
    실망이다;; 펨코 접어라 ㅠㅠㅠ
  • [레벨:17]BJ피붕이 2019.12.11 13:42
    킹짱흥민 저거 캠빨이고 실제로 보면 빡빡머리 군밤장수같이 생김ㅡㅡ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피온4 5급여 키퍼 포프vs페어만 14 [레벨:8]Willian 2019.12.10 170  
피온4 느그시즌도 이번주에 아이콘이랑 같이나오는거맞음? 3 [레벨:24]유왕 2019.12.10 152 2
피온4 친선 딱 한판만 하실분~ [레벨:25]이야라 2019.12.10 22  
피온4 수륙챙이6카 어케팜 ;; [레벨:8]Willian 2019.12.10 135  
피온4 이 좆망겜은 시발 첨부파일 [레벨:22]Bear 2019.12.10 153 1
피온4 풀백 9급여 둘 쓰고 있는데 급여 5가 생겼는데 8 첨부파일 [레벨:32]대장나무 2019.12.10 223 2
피온4 아 아이콘 시즌카 나오면 ㄹㅇ 역겹겠네 2 [레벨:22]SANDBOX 2019.12.10 128 7
피온4 오버롤 98 형님들 사재기 하는 거 어때 8 [레벨:25]이루다의댄스교실 2019.12.10 229 3
피온4 Bp50억있는 계정 bj들한테 팔면 얼마나 받는지 쪽지로 알려줄사람? 2 [레벨:2]마샬아트 2019.12.10 177 1
피온4 대장팀하다가 한국팀하려니까 넘모 힘들자너 30 첨부파일 [레벨:17]BJ피붕이 2019.12.10 744 24
피온4 중미 스텟좀 봐주세요 9 첨부파일 [레벨:35]이시하라리나 2019.12.10 147 1
피온4 Coc강두는 쓸만함?? 3 [레벨:21]vlrhsgo 2019.12.10 247 2
피온4 v4 쿠폰 줄테니까 4 [레벨:23]도끼 2019.12.10 237  
피온4 시세 언제쯤오르려나 [레벨:12]짐승칸 2019.12.10 95  
피온4 팀선택 추천좀 해주세요 첨부파일 [레벨:1]뭐이리헤퍼 2019.12.10 30  
강화/득템 ㅇㄴㅀㅈㄷㅈㅀㄱㅈㅀㄴ 3 첨부파일 [레벨:5]건꼬냄쥬 2019.12.10 241 4
피온4 에우지비우 캐미 팀 추천좀요!! 16 첨부파일 [레벨:23]특무단 2019.12.10 209 3
피온4 otw은카 풀리면 가격 많이내려감? [레벨:8]스윙스 2019.12.10 31  
페이스팩 지단 3 첨부파일 [레벨:3]헤르프 2019.12.10 241  
피온4 지단 시즌카나오면 포그바에서 환승하면되나? 1 [레벨:18]카드캡쳐아난 2019.12.10 96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92 2293 2294 2295 2296 2297 2298 2299 2300 230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