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6:25

하체 서브 못 구할거같은데 ㅋㅋ

조회 수 202 추천 수 0 댓글 1
걍 연습생 뽑아서 연습생 올리던지 해야할듯?

  • [레벨:13]Gen.G 2019.12.10 16:26
    마따 자신잇슴닏...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OL TALK 통계창 이런거 본적있냐??? 4 첨부파일 [레벨:31]콧콧맨 2019.12.10 659 3
LOL TALK 하태경이 아니라 전병현이었으면 케스파 깨끗하게 쳐냈을듯 10 [레벨:2]부꾸젤라 2019.12.10 335 -34
LOL TALK 도란 1킬 15데스 이런 건 줄 알았는데 7/15/6이었네 11 [레벨:36]꾸레이마르 2019.12.10 989 12
LOL TALK 내년 젠지 전략전술을 알것같다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배덕철 2019.12.10 203 3
LOL TALK 젠지는 아카데미 콜업 안하나? 3 [레벨:22]Astroboy 2019.12.10 387  
LOL TALK 근데 나이 많은 선수 두명 쓰는건 괜찮을수 있음 [레벨:9]에고서치 2019.12.10 62  
LOL TALK 이번 시즌 만우절 컨셉 떳다.. 1 [레벨:31]No.17김덕배 2019.12.10 580 5
LOL TALK 켈린을 잘 몰라서 그런데 5 [레벨:22]82마일유희관 2019.12.10 610 1
LOL TALK 그래도 팬싸까지 해주는거보면 킅런트가 좀 나아졌네.. [레벨:31]Rakan 2019.12.10 23  
LOL TALK 아니 씨발 켈린 데려오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3 [레벨:13]내꿈은잉토왕 2019.12.10 306  
LOL TALK 하체 서브 못 구할거같은데 ㅋㅋ 1 [레벨:31]Rakan 2019.12.10 202  
LOL TALK 젠지랑 샌박 영입 바뀐 거 아님? 6 [레벨:1]오로메 2019.12.10 502 5
Q&A 근데 이거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데 7 [레벨:25]ChovyDRX 2019.12.10 176  
LOL TALK 씨맥 페이스북 37 첨부파일 [레벨:28]DoRi 2019.12.10 10537 76
LOL TALK ??? : 젠지 이제 돈 없다.. 4 [레벨:31]No.17김덕배 2019.12.10 201 3
LOL TALK 본인 손이 너무 안좋아서 케틀징크스애쉬만함 7 [레벨:3]마음이쿵쿵대요 2019.12.10 282  
LOL TALK 아니 켈린이랑 룰러 쌍둥이 드립치길래 얼마나 똑같나 했더니 [레벨:23]Diana 2019.12.10 137  
LOL TALK 스고수 일요일에 팬싸하네 [레벨:31]Rakan 2019.12.10 132  
LOL TALK 아니씨발 켈린 걍 룰런데? [레벨:23]sakunoki 2019.12.10 165  
LOL TALK 이제 탑 서브만 구하면 완벽하다 [레벨:1]73년생솔성근 2019.12.10 3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599 5600 5601 5602 5603 5604 5605 5606 5607 560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