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1:05

에펨 현타와보신분들 있나요?

조회 수 324 추천 수 4 댓글 11

에펨현타온것같아요

빅클럽으로 써보고싶은선수들도 많이들 써봤고

이제 시즌을 돌려도 뭔가 그냥 기계적으로 돌리는 느낌이고

생성들은 정이 안가고

낮은리그부터 하자 해서 노팅엄으로 트레블까지 해봤고

황희찬 키우기도 해봤고

좀 질리네요

너무 19만 해서그런가

  • [레벨:12]valpiro 2019.12.12 11:11
    르테로어빌모르고 본좌들다빼고 하면 할만함 대신 2 3시즌부터 재정보다 구단가치가커져서오는 리스크로 빡칠때가많지
  • [레벨:18]마딱이 2019.12.12 11:51
    현타 올 땐 다른 게임 하거나 게임 쉬다 오면 또 미친듯이 하게 되더라구여 ㅋㅋ
  • [레벨:22]한구멍세가닥 2019.12.12 12:15
    5시즌 연속으로 컵이란 컵은 다 따니까 오더라
  • [레벨:9]이피이피 2019.12.12 12:17
    한구멍세가닥 맨유로 7관왕 따고 현타 개세게 옴
  • [레벨:3]향기애기 2019.12.12 13:37
    딴거하다오시는게 젤좋고 나이감소나 여러 로스터쓰면서 방식을바꿔보시는게 좋을듯
  • [레벨:3]메구토 2019.12.12 13:39
    레전드로스터 스왑리그같은거 하다가 그것도 질리면 좀 쉬어
    쉬다가 축구보면 또 에펨 꼴려서 하게됨 그때쯤이면 20 .3패치 나올테니 사서하셈
  • [레벨:33]왓챠 2019.12.12 13:44
    씹강팀 만들면 현탐 오지 당연히 ㅋㅋ 겨울 이적시장 끝나고 다시 하셈
  • [레벨:22]으으응기잇 2019.12.12 14:47
    현타 와서 한 3개월서 반년간 에펨 안 잡고 딴 겜만 했음. 그러다가 2 3달 전부터 개꿀잼 빡겜 다시 돌리는 중
  • [레벨:22]moopu 2019.12.12 18:11
    그냥 쉬다하셈. 축구경기 챙겨보다보면 fm 확 당기는 날이 있음. 저는 보통 전술적으로 훌륭한 경기보고나면 전술짜고싶은 맛에 확달림
  • [레벨:22]EXID안희연 2019.12.13 18:32
    특이한 리그 한번해봐 피지 2부리그는 플옵 못가몀 8경기가 끝이라 쫄리는맛(?) 이 있고
    아님 뻥글19부부터 치고 올라가기도 있고
    소말리아나 시리아 같은 국내법상 여행금지국가 투어도 있고
    국가대표팀해보는 방법도 있겠다 ㅋ

    며칠만 쉬고 새로운 리그 접하는식으로 해봐
  • [레벨:23]아홉꼬리여우 2019.12.14 22:45
    낮은 리그면 보통 6부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장면GIF 겉멋충 토날리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알리쟝 2019.12.12 317  
자유 노리치 첫시즌 챔스진출!!! 2 첨부파일 [레벨:2]Motive 2019.12.12 398  
자유 라이트윙 2명다 부상 ㅋㅋㅋ 3 [레벨:2]Cafe051 2019.12.12 152  
자유 운영진과 시즌 기대치 낮추도록 상의 못하나요?? 3 [레벨:1]어띵가가알 2019.12.12 107  
자유 챔피언쉽 승격이후 3 [레벨:2]풀떼기먹는타조 2019.12.12 190  
자유 아니 시발 7연승 하더니 갑자기 4연승 꼬라박았네 [레벨:30]자첮 2019.12.12 53  
자유 궁금한게있어요.. 8 [레벨:7]hyjmehyj 2019.12.12 49  
자유 4123 원톱이 골을 못넣는데 해결책좀 16 첨부파일 [레벨:22]라포르트 2019.12.12 315  
자유 브렉시트 룰 확인하는 법 있나요? 1 [레벨:1]FM2019뉴비 2019.12.12 333  
자유 와.. 씨발 케파 사랑해 1 첨부파일 [레벨:22]강냉이헌터 2019.12.12 339  
자유 도와주세요 2 [레벨:3]GGokain 2019.12.12 64  
자유 아 아르프 십자인대나갔네 쉬불 1 [레벨:28]겨울냥 2019.12.12 71  
자유 원정경기ㅜㅜ 10 [레벨:3]행복하자1 2019.12.12 112  
자유 아악 펨린이 셀틱하는데 2 [레벨:2]으앙잉잉 2019.12.12 134  
자유 무패우승은 그냥 매치엔진이 시켜줘야 하는거네 3 [레벨:10]주멘과닐멘 2019.12.12 174  
자유 코치가 선플 제거 무시하는데,,, [레벨:2]11.로이스 2019.12.12 23  
자유 에펨 현타와보신분들 있나요? 11 [레벨:9]이피이피 2019.12.12 324 4
자유 한시즌에 영입 방출 몇명정도 하시나요?? 9 [레벨:17]첫단추 2019.12.12 344  
자유 멘토링하는법? 5 [레벨:3]향기애기 2019.12.12 852  
자유 이제 전술 안건드리고 경기 돌려봐야겠다 [레벨:22]검정색.스타킹 2019.12.12 5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 다음
/ 5,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