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08:53

로청년 일기 -205-

조회 수 219 추천 수 3 댓글 1

Screenshot_191213_102539.jpg 로청년 일기 -205-


두키두키두키 업


Screenshot_191213_102615.jpg 로청년 일기 -205-

역시 인과응보로군


Screenshot_191213_102633.jpg 로청년 일기 -205-

다시 찐따가 되었다.


Screenshot_191213_102749.jpg 로청년 일기 -205-

생각보다 다녀올 만한 것 같은데?


Screenshot_191213_102803.jpg 로청년 일기 -205-

문제의 두키칼리버 퀘스트


일단은 시간이 없으니 나중에 해야겠다.


Screenshot_191213_121657.jpg 로청년 일기 -205-

필보 챱챱


Screenshot_191213_125532.jpg 로청년 일기 -205-

성기사로 리버스 루인을 오르고 있다


광역 스킬이 많아서 바드로 돌떄보다 훨씬 더 재밌었다.


그래서 순식간에 100층까지 정복해버렸다.


근데 팔찌옵이 너무 그지같이 붙어서 헛돈만 날렸다.


결국 안정된 상태로 만족해야 했다...


Screenshot_191213_140244.jpg 로청년 일기 -205-

눈싸움 눈싸움~

Screenshot_191213_182353.jpg 로청년 일기 -205-

성기사로 엘큐엘큐


Screenshot_191213_201038.jpg 로청년 일기 -205-

카게카게


Screenshot_191213_210355.jpg 로청년 일기 -205-

필보필보


캐비어 줘 ㅠㅠ


Screenshot_191213_210820.jpg 로청년 일기 -205-

디큐디큐



일기끗 :3

  • [레벨:23]포무새 2019.12.14 09:00
    전 이미 캐비어와 두키완료 ㅎ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간담회 갓겜 필드보스 잡으러 가시나요? 2 [레벨:32]잇빠리 2019.12.14 236 2
간담회 갓겜 그거 드디어 얻었습니다 3 첨부파일 [레벨:22]편안한승차감 2019.12.14 202 6
간담회 갓겜 8만골이면 600부터 몇렙까지 가능?? 10 [레벨:14]세르히오아구에로 2019.12.14 245  
간담회 갓겜 호크정도면 재밌는편임?? 2 [레벨:2]뽀꿀람 2019.12.14 255  
간담회 갓겜 형님들 질문있습니다 5 [레벨:1]가나다다담 2019.12.14 99 1
길드공지 카마인 길드 '친한친구' 첨부파일 [레벨:17]츠바사의패스교실 2019.12.14 78 4
질문! 늒비 점핑 받을 캐릭 추천좀 8 [레벨:31]아클릿 2019.12.14 394 1
간담회 갓겜 으악 양조장 하드 매칭이 안된다 1 [레벨:4]황금돈다발 2019.12.14 208 1
간담회 갓겜 로아 요즘도 노가다판임? 3 [레벨:2]뽀꿀람 2019.12.14 316  
간담회 갓겜 복귀한 초보 질문있습니다 1 [레벨:24]콥등콥등콥등이 2019.12.14 160 1
일기 로청년 일기 -205- 1 첨부파일 [레벨:34]라플비사랑해 2019.12.14 219 3
간담회 갓겜 뉴비 질문좀 ㅇㅇ 9 [레벨:32]잇빠리 2019.12.14 206 1
간담회 갓겜 아스텔리아 1년만에 썹종하네 ㄷㄷ 2 [레벨:23]소튼우승 2019.12.14 228  
간담회 갓겜 이그 개새끼 ㅜㅜ 2 [레벨:24]병자다크 2019.12.14 148 1
길드공지 판다뉴 미통보 미접인원 정리안내 첨부파일 [레벨:28]닥추 2019.12.14 372 7
간담회 갓겜 카제로스 길드있나여.. 1 [레벨:4]싸드 2019.12.14 215 2
간담회 갓겜 판다뉴 길드 자리 있나용? 6 [레벨:2]플샤 2019.12.13 220 1
간담회 갓겜 마담과 아가씨 컨셉 첨부파일 [레벨:20]저그 2019.12.13 221 4
간담회 갓겜 (312p) 기준 블래스터 스킬트리 기본 가이드 10 [레벨:25]라센더 2019.12.13 222 10
간담회 갓겜 뉴비 헌터캐릭중에 추천해주실거 있나요 5 [레벨:2]명이나물 2019.12.13 181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다음
/ 2,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