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31 11:12

포텐 악스) 포방터 돈까스 비판했다가 욕먹은 블로거가 불쌍한 이유

[레벨:36]유저 제작 - 혜성콘lU
조회 수 69296 추천 수 456 댓글 420
포방터 돈까스 별로라고 글 썼다가 욕 먹은 블로거가

조회수 뽑으려고 어그로 끌려고 쓴 글도 아니며

그냥 삼년전부터 맛집 다니면서 평가하고 살았는데 이번에도 똑같이 리뷰 했는데 댓글 천개씩 달리며 욕먹음 ㅋㅋ

글쓴거 보면 그냥 돈까스 좋아하는 사람이고 엄청 먹으러 다님



4BEC6B0A-1B4D-4CE8-B1CF-F8A20A13C361.jpeg 악스) 포방터 돈까스 비판했다가 욕먹은 블로거가 불쌍한 이유

9B5A13DF-776D-4071-B6FE-3D19E2E2DF19.jpeg 악스) 포방터 돈까스 비판했다가 욕먹은 블로거가 불쌍한 이유

0831852F-885D-4D73-BC53-41FAA4D060E6.jpeg 악스) 포방터 돈까스 비판했다가 욕먹은 블로거가 불쌍한 이유

D48ED6C6-9A64-42F6-84B3-AB0E7F97A9A2.jpeg 악스) 포방터 돈까스 비판했다가 욕먹은 블로거가 불쌍한 이유


5D1A4B01-7157-496F-B480-E9B432137FA4.jpeg 악스) 포방터 돈까스 비판했다가 욕먹은 블로거가 불쌍한 이유




광신도도 아니고.. 김천 돈까스 맛있다는 글 까지 찾아가서 욕박음ㅋㅋ



5817B5B6-AA1E-49E4-A989-AD783782400D.jpeg 악스) 포방터 돈까스 비판했다가 욕먹은 블로거가 불쌍한 이유


세상 참 무섭다 
  • BEST [레벨:24]용제 2019.12.31 11:13
    이쯤되면 종교임
    빠가 까를 만든다는건 만고불변의 진리인듯
  • BEST [레벨:27]졸개2 2019.12.31 11:12
    그냥 입맛에 안맞을수도 있지..
  • BEST [레벨:2]불백Lee 2019.12.31 11:13
    ㅋㅋㅋㅋㅋ자기 블로그에 자기가 글도 못올리나 미친놈들이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0]댕장궁 2019.12.31 11:45
    난 백종원 자체가 신격화가 심하다고 봄. 무슨 한국 요식업의 ‘구세주’마냥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거 같고 그냥 장사치일 뿐인데

    난 그냥 적당히 본인의 사업 수완을 방송을 이용하여 올리고 그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 할수도 있는 사람 정도로 생각함
  • [레벨:21]김진실 2019.12.31 13:34
    맛집은아님 솔직히
  • [레벨:13]윤태자 2019.12.31 13:38
    충주 사람이네!
  • [레벨:23]조용한토마토 2019.12.31 13:44
    백종원신도들 어마어마하지. 맛없는거 맛없다하면 니가 뭘 안다고 그러냐고 욕부터.. ㅠ
  • [레벨:20]싱라면 2019.12.31 13:46
    너무 신성화시키네; 저런놈들땜에 아무감정없는 돈가스집에 악감정갖는 사람들 생길듯
  • [레벨:2]네로25시 2019.12.31 13:46
    현실에서도 연예인, 정치인 빨면서 그들을 자기와 동일시하고 그들에 대한 모독을 곧 자신에 대한 모독으로 받아들이는 멍청한 인간들이 지천에 깔렸음. 그러니 인터넷에선 더 하겠지.
  • [레벨:20]ㄴㄱㅈ 2019.12.31 13:52
    남들이그렇다하면 자기속으론 안그래도 아무말못하고 그렇다하는 자기주관없는사람들
  • [레벨:8]여자가없어요 2019.12.31 13:53
    김천이 김밥천국임, 지역 김천임? 저분 글 찾아봐야겠네
  • [레벨:24]아스날모니터 2019.12.31 13:56
    우리동네 김천은 두들겨서 튀김옷 입혀서 하시던데
    새벽에 술쳐먹고 집가다보면 출근해서 두들기고계심
  • [레벨:26]데이브드베컴 2019.12.31 13:58
    익숙한 '그 단계' 들어갔네. 자 그럼 반골기질들 출동할 준비 됐나?
  • [레벨:24]댕커엽 2019.12.31 13:59
    포방터 돈가스니 뭐니하면서 줄설때부터 집단광기같더니만 ㅋㅋㅋㅋ

    돈가스가 그냥 돈가스지 뭔 종교 수준으로 변질됐네
  • [레벨:22]인신혜 2019.12.31 13:59
    사이비종교 하나 제대로 구상하면 상상이상의 빡대가리가 너무많아서 실패하기 힘들듯
  • [레벨:20]환타지스타안정환 2019.12.31 14:00
    근데 나도 돈까스 좋아하는 데 개인 취향을 많이 타는 듯. 고기 두께나 식감, 튀김옷 종류 기름기 이런데 다 천차만멸이라.. 내 인생 돈까스는 어디 맛집이 아니고 그냥 동네 일식집 돈까스고. 난 웬만한 돈까스집보다는 김천 돈까스가 맛있던데
  • [레벨:1]우씹드새워끼드 2019.12.31 14:05
    왜 본인생각을 본인 블로그에다가 적는데 그걸 맹목적으로 비난만 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이러니까 대통령 욕하면 빨갱이냐는 말이 나오지 민주주의 국가에서 본인 손으로 뽑은 대통령 욕하는게 잘못된거임?ㅋㅋㅋㅋ 도를 넘은 비난은 문제가 되지만 비판은 수용할 줄 알아야 그게 참 된 리더지 그냥 비난으로만 듣고 귀 닫아버리고 욕한 사람 처벌해 이건 폭군임
  • [레벨:17]레온베일리 2019.12.31 14:59
    연돈은 그 가격대에서 제일 맛있는거지 프리미엄카츠 근처도 안가본 막입들이나 저렇게 신처럼 모셔받듬
  • [레벨:35]토끼 2019.12.31 15:15
    댓글단 1000명 중에 먹어본 애들 몇이나 될까
  • [레벨:26]바통안 2019.12.31 17:01
    맛없을수도있지 ㅋㅋㅋ 입맛이 다 똑같은거도아닌데
  • [레벨:24]달리는자동차. 2019.12.31 18:27
    백종원 자체는 좋은 사람인데 방송을 하다보니 의도치 않게 신격화가 되어버린 나머지 광신도가 너무 늘었지
    정작 백종원 본인도 방송에서 내 입맛이 절대적이라고 안하는데 말이지
  • [레벨:13]악마의왼발 2019.12.31 18:50
    김천은 카레돈까스지..남은 카레에 밥 비비는 그 맛
  • [레벨:24]웃음 2019.12.31 19:06
    아니 김천 돈까스 맛있는디 왜 욕하는 거여
  • [레벨:26]키크는라면 2019.12.31 20:41
    나는 두꺼운 돈가스 보다 존나 얇고 넓게 편 돈가스 스타일 좋아하는데

    이런 스타일로 맛있는 돈가스집 추천 해주실 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지석진 해외에서의 인기 첨부파일 [레벨:26]웰치스는청포도맛 2019.12.31 310 6
유머 2019 한국이 사랑한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4 첨부파일 [레벨:31]대한건아 2019.12.31 322 4
유머 지드래곤 신발 근황 ㄷㄷㄷㄷㄷ 20 첨부파일 [레벨:5]판판야 2019.12.31 2755 -11
유머 공중파 방송에서 유아 나이대 기준으로 방영된 기묘한 애니메이션 2 첨부파일 [레벨:2]천상천하유아섹존 2019.12.31 408 5
유머 신세경, 위기가정 여아 지원 '유튜브 수익금' 기부 2 첨부파일 [레벨:3]잉토꾼 2019.12.31 246 2
유머 ㅇㅎ)로맨스 패키지 5 동영상 [레벨:4]wkrdmst 2019.12.31 3775 9
유머 벽장뒤에 숨어있던 하정우 2 첨부파일 [레벨:37]골드마인 2019.12.31 231 4
유머 서로 스폰서 바뀐 레알바르사 유니폼 5 첨부파일 [레벨:22]Dele알리 2019.12.31 3064 1
유머 (혐?) 변기 수압테스트 1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잉토꾼 2019.12.31 2289 5
유머 시모 공지 해석해봤다 2 첨부파일 [레벨:22]sean2slo 2019.12.31 322 22
유머 펨창들아 다들 새해목표 정했냐? 6 [레벨:22]추모야시하다 2019.12.31 97 3
유머 [다시보는] 문세윤의 합입만 시리즈.gif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천상천하유아섹존 2019.12.31 320 2
유머 중국 진출하려면 무조건 알아야 하는 중국놈들 상도덕.jpg 2 첨부파일 [레벨:26]2020년은내꺼 2019.12.31 847 9
유머 케미좋다던 아이유 경호원 근황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2]ASO 2019.12.31 2294 6
유머 ??? : 노예게임 한 판 할래? 첨부파일 [레벨:13]강남사짜 2019.12.31 254 6
정보 유산균 왜먹음 12 첨부파일 [레벨:1]1q2w3e4t 2019.12.31 595 -9
유머 김태우에게 혹독하게 대한 박진영 첨부파일 [레벨:3]잉토꾼 2019.12.31 523 7
유머 특이한 군필 연예인 4 첨부파일 [레벨:12]ASO 2019.12.31 1495 5
유머 3년간 한 채식을 포기한 황보 첨부파일 [레벨:3]잉토꾼 2019.12.31 1730 2
유머 악스) 포방터 돈까스 비판했다가 욕먹은 블로거가 불쌍한 이유 420 첨부파일 포텐 [레벨:36]lU 2019.12.31 69296 42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120 9121 9122 9123 9124 9125 9126 9127 9128 912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