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1 13:56

나경원 아들 대리시험 쳐줘 이러면 나라가 뒤집혔겠지??

조회 수 143 추천 수 14 댓글 2

 진짜 광화문에 몇십만 모여서 촛불들고 자한당지지율 한자리수로 떨어지고

 

 나경원 정계은퇴선언해야되고 별짓다했었어야 할텐데


 조국에 관련되서 아무런 영향도없는거보니 그냥 관심끄고사는게 답인듯하다


 투표나 하러가고 그냥 세상 신경끄는게답일듯


 야당은 조그만뉴스만 터져도 진짜 미친듯이 보도되면서 대리시험쳐준게


  저리도 영향력도없고 문제시되지않는게 너무하다 .

  • [레벨:27]철갑상어 2020.01.01 14:09
    나경원 아들은 ㄹㅇ 실력자라서 나경원이 봐줄 수 있는 급이 아닐듯 ㅋㅋ

    물론 보수에서 저런일 일어났으면 나라 뒤집어졌지. 아스팔트들 다 겨나옴.
  • [레벨:22]시원한콜라 2020.01.01 14:18
    ㄹㅇ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팸창들아 너희들은 행복할 자격이 있다 3 첨부파일 [레벨:35]74연구회 2020.01.01 212 4
자유 dc 공익갤 벌써 근첩 당직자들 작업질중이네 ㅋㅋㅋㅋㅋ [레벨:34]메탈김구 2020.01.01 82 11
이슈 [2020 총선여론]국민 절반 이상 추미애 법무장관 '찬성'..영남에선 '팽팽' 4 [레벨:34]미키마우스쨩 2020.01.01 355 2
자유 정갤인들아 1 [레벨:24]무리뉴절친포그바 2020.01.01 109 5
자유 중앙) 공수처법 기권한 금태섭 "원칙 지키면서 합리적인 정치하겠다" 12 [레벨:23]테오에르난데스 2020.01.01 274 10
자유 나경원 아들 대리시험 쳐줘 이러면 나라가 뒤집혔겠지?? 2 [레벨:25]해피빠쓰 2020.01.01 143 14
자유 오늘 유시민하고 진중권하고 다이다이뜨는거 기대가된닼ㅋㅋ 2 [레벨:21]고추탁 2020.01.01 184 1
자유 요새 여기서 이준석 많이나오는듯 4 [레벨:23]크와왕 2020.01.01 212 3
자유 데일리안 문재앙 지지 여론조사 2 [레벨:23]테오에르난데스 2020.01.01 173 6
자유 진중권 또 빡침 ''청와대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15 첨부파일 [레벨:35]방배동주민 2020.01.01 1701 61
자유 자라나는 보수 청년의 필독서 2 첨부파일 [레벨:10]핫소스 2020.01.01 252 -14
자유 KBS 여론조사 1 [레벨:23]테오에르난데스 2020.01.01 316 10
자유 데일리안 여론조사 2 [레벨:23]테오에르난데스 2020.01.01 182 5
자유 문재인 산 간게 아차산이네? 4 [레벨:20]MINTIA 2020.01.01 381 5
자유 문.인민군 겨울산행중 10 첨부파일 [레벨:3]뒷땅도내땅 2020.01.01 293 19
자유 확실한건 앞으로 20년간 촛불시위는 안먹힌다 5 [레벨:24]해찬임당 2020.01.01 219 8
자유 586이 혐오스러운 이유 몇 가지. 1 [레벨:24]반대박지마 2020.01.01 219 7
자유 120~150석으로 희망적이었었는데 6 [레벨:21]라이트함 2020.01.01 690 1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03 1304 1305 1306 1307 1308 1309 1310 1311 131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