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8 21:58

지금 토티안사고 세컨딩요 ㅂㅅ임??

조회 수 351 추천 수 0 댓글 11

토티살라면 혐질좀더해야하고...사봐쩌 토티 데용정도일거같은데


세컨딩요 4222 오른쪽 cam 윙어처럼슬라카는데 어떨거같음Screenshot_20200108-171118_Companion.jpg 지금 토티안사고 세컨딩요 ㅂㅅ임??


여기모우라자리에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4]철모 2020.01.08 21:59
    성능은 토티고 감성은 딩요아님? 굳이 ㅂㅅ일필요있나
  • [레벨:3]ksgodds 2020.01.08 22:01
    철모 섹딩요보다 저기서 팀좀바꾸고 토티하나더있는게 도움되겟지?
  • [레벨:31]천운 2020.01.08 21:59
    메시,네말,딩요 스태조루 3인방이네
  • [레벨:3]ksgodds 2020.01.08 22:00
    천운 그니깐...난한경기뛰고 스쿼드체력먹임.. 한1000개있어서...
  • [레벨:31]천운 2020.01.08 22:00
    ksgodds 뭐임 갑자기 이 졸부스러운 분위기는
  • [레벨:3]ksgodds 2020.01.08 22:00
    천운 코인깡+샀다팔았다해서 코인 300만정도날림 ㅋ
  • [레벨:26]oasis 2020.01.08 22:00
    셋딩요 좋음..
    이번작이 전작보다 2배는 더 좋을듯
  • [레벨:13]이치로 2020.01.08 22:07
    oasis 어떤점이 좋아요? 메시만큼 부들부들?
  • [레벨:26]oasis 2020.01.08 22:26
    이치로 동작이 존내 빠릿빠릿함
  • [레벨:7]움냉 2020.01.08 22:02
    사고픈거 써야지
  • [레벨:20]Jasons 2020.01.08 23:00
    갬성돋기도 하지만 일단 좋아. 특히 공미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아이린 상대로 만나면 짜증날거 같은 스쿼드 추천해주세요 11 첨부파일 [레벨:3]카드깡이피파근본 2020.01.08 139  
아이린 내가 볼때 다루 최대 장점은 6 [레벨:21]황갓시티 2020.01.08 208 2
아이린 고민만하다가 결국 질러버림 3 첨부파일 [레벨:7]메시갖고싶다 2020.01.08 381 1
아이린 리베리 나오면 특능 머달고나옵니꿔? 3 [레벨:21]피파포에버 2020.01.08 152 1
아이린 게임에서 헤딩이 삭제되면서, 득점루트가 슛뿐이 없어서인지 양발이고 아니고가 너무 큰것같음 1 [레벨:7]피파20_피리니 2020.01.08 81 1
아이린 디비4 랭1 1 [레벨:2]스쿰빗 2020.01.08 184  
아이린 이번작 들어서 제일 병신짓한거 4 첨부파일 [레벨:6]루이수지 2020.01.08 1564 3
아이린 근데 리베리는 왜 예상임? 4 [레벨:21]황갓시티 2020.01.08 715  
아이린 드디어 골흥민 살 수 있을거같아요ㅜ 1 첨부파일 [레벨:21]오바사키 2020.01.08 419 1
아이린 루이스 골결 미쳣다 꼭만드셈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캉요미천사 2020.01.08 429 2
아이린 감차 메시뛰어넘는놈있음? 15 [레벨:21]피파포에버 2020.01.08 277  
아이린 모아온 팩 다깠습니다. 1 [레벨:9]구라니트자카 2020.01.08 176 1
아이린 토티로 돈은 오지게 쳐 빠는데 서버는 줄이는거 같네 [레벨:26]가따 2020.01.08 126  
아이린 지금 토티안사고 세컨딩요 ㅂㅅ임?? 11 첨부파일 [레벨:3]ksgodds 2020.01.08 351  
아이린 아 패작러 븅신새끼들빨리꺼졌으면좋겟다 [레벨:14]철모 2020.01.08 106  
아이린 sbc 어드밴스 깰려고 로열티 작업 중인데 2 [레벨:15]반파넬 2020.01.08 238 1
아이린 다시한번 말하지만 난 피갤에서 네임드행새하려한적도 없고 시발갑이라고 불러달라한적도없었음 25 [레벨:31]포돌섹키 2020.01.08 524 2
아이린 스읍....토메시....토바페....전 잘 모르겠네요 2 [레벨:3]돌아와요벵감독 2020.01.08 292  
아이린 원톱포메이션 추천좀 4 [레벨:21]피파포에버 2020.01.08 201 1
아이린 한자리 남았네요! 16 첨부파일 [레벨:2]반더빜 2020.01.08 724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328 8329 8330 8331 8332 8333 8334 8335 8336 833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