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0 23:36

펨린이) 레스터 433 메디슨 위치 추천부탁드립니다

조회 수 403 추천 수 1 댓글 2

에펨 19로 처음 입문했고 지금까지 전술 받아서만 써보다가 처음으로 자작전술해보려합니다

처음엔 울버햄튼 4141 썼고 그담에 스토크 4 4 2 사기사포 전술썼습니다

받은전술만 쓰다보니 상대에 따라 전술수정하는 재미도 모르고했습니다

이번엔 아예 에디터도 안키고 히든 포텐 모르는 상태로 자작전술만들면서 깨져보려합니다

전술변화가 아무래도 어빌낮은선수들로는 크게 와닿지 않을거같아서 1부 레스터로 골랐습니다


지금까지는 미드필더를 많이 기용하는 전술만 쓰다보니 이번엔 색다르게  433 생각중인데

메디슨을 중미롤을 줄지 왼쪽 인사포로 줄지가 고민입니다

433쓸거라 메짤라는 생각중이지 않습니다


혹시 메디슨 써보신분들중에 중미(메짤라 제외)랑 인사포or왼쪽어플메 써보신분들 어떤가요??


p.s 전술쪽은 한번도 안건들여보다가 이번에 처음 만져보는거라 참고할 팁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포텐 금지 설정된 글]
1 -
  • [레벨:2]오베르뉴 2020.01.21 00:18
    펨잘알은 아닌데 보통 인포는 주력 순속이 중요하다고 알고 있음.
    그릴리쉬나 메디슨 같은 유형은 다들 인포로 쓰기 꺼려하던데? 그래서 가장 좋은건 공미이고, 그 다음이 메짤라인데
    해당이 안되니까 왼쪽 어플메나 중미로 쓰고 싶으면 후플메나 로플메 박투박 같은 롤 주고 해야할듯..
  • [레벨:2]리자돈 2020.01.21 00:36
    오베르뉴 후기 감사합니다 ! 이제 세번째 해보는거라 어떤롤에 어떤 능력치가 중요한지는 잘 몰랐어요
    4231에서 공미로 써보고싶긴한데 이번작 공미가 많이 죽거나 공미살리면 원톱이 죽는다고해서요 ㅠㅠ
    일단 중미 로플메로 써봐야겠네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공미 왜이러지?? 3 [레벨:4]느그트넘 2020.01.21 239 1
자유 fm 2019 터치 페널티킥전담선수 드래그가안되요. [레벨:1]웰치스콜라맛 2020.01.21 101  
자유 Knap 442 3.5 버전 써보신 분들 [레벨:12]기도하는탑솔러 2020.01.21 201 1
자유 파리 몇대몇까지 이겨봄? ㅋㅋㅋ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21]윰키밀 2020.01.21 336 2
자유 다운 받아 쓰기 좋은 훈련탬플릿 아시는 분? 1 [레벨:3]AWenger 2020.01.21 277  
자유 진짜 한번만 축하해줘라 ... 11 첨부파일 [레벨:8]에펨조아뚀 2020.01.21 423 24
자유 귀데티 vs 라울 히메네스 vs 안도네 7 [레벨:32]만석꾼 2020.01.21 195  
자유 선수랑 재계약하면 선수가치올라감? 2 [레벨:6]uiuiu1u1 2020.01.21 216  
자유 리그별 프리키커 득점 순위는 못보나요?? [레벨:31](예의바르게) 2020.01.21 48  
자유 원래 세트피스를 노려라 설정하면 골 많이나옴?? 2 [레벨:10]리중탁 2020.01.21 201  
자유 에펨하면서 리그에서 이 정도 골 넣은 적은 처음이네 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12]보석두 2020.01.21 208 2
자유 이거 세개중에 뭐가발롱도르임? 2 [레벨:6]uiuiu1u1 2020.01.21 456  
시즌결산 2060년 은퇴했습니다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6]덜푸른램파드 2020.01.21 31609 351
자유 와 하부리그인데 이적자금 미쳤따 6 첨부파일 [레벨:21]정육면체 2020.01.21 539  
자유 24살 포변 가능할까요? 2 첨부파일 [레벨:20]이스타TV 2020.01.21 213  
자유 디스크용량 [레벨:8]중독쟝이 2020.01.20 83  
자유 펨린이) 레스터 433 메디슨 위치 추천부탁드립니다 2 [레벨:2]리자돈 2020.01.20 403 1
자유 부자클럽에서 선수 사올때 주급 낮출수 있음?? 6 [레벨:2]Cafe051 2020.01.20 447  
자유 와 씨 8대0으로 이겨부렷네 첨부파일 [레벨:21]룩삼 2020.01.20 141 1
자유 초보 펨린이인데 도와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4 첨부파일 [레벨:1]박상민 2020.01.20 20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70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 다음
/ 6,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