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1 00:30

와 하부리그인데 이적자금 미쳤따

조회 수 682 추천 수 0 댓글 6

하부리그이적자금.png 와 하부리그인데 이적자금 미쳤따

와 ㅋㅋㅋ 하부리그에서 이정도면 ㄱㅆㅅㅌㅊ지

이번 여름이적시장땐 감히 하부리그주제엔 사치인 자계 아닌 선수를 영입해볼까 ㅋㅋㅋ




하부리그이적자금2.png 와 하부리그인데 이적자금 미쳤따
평소에 돈 생기면 어떻게든 자계영입에 힘쓸라고 이적자금은 최소화하고 연봉예산에 몰빵했는데

저게 몰빵 최대치임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에서 연봉 제일 많이 받는 놈이 4억이 안되는데 ㅋㅋㅋ

  • [레벨:18]파이리자몽 2020.01.21 00:36
    와 4부리그에서 100억을 주네 ㄷㄷ
  • [레벨:21]정육면체 2020.01.21 00:37
    파이리자몽 개꿀임 ㄹㅇㅋㅋ
  • [레벨:21]정육면체 2020.01.21 00:38
    파이리자몽 사실 지금 이게 아까 컨소시엄인수되서 바뀐 구단주체제하인데 르테로 보니까 구단주지원이 1이여서 걱정 ㅈㄴ 됐는데 일단 지금까지는 ㄱㅆㅅㅌㅊ
  • [레벨:1]도선생님 2020.01.21 02:49
    이구단 훈련시설좋아서 임대보낼때 꿀
  • [레벨:13]첼시램반장 2020.01.21 09:29
    와 쓸어담기 가능
  • [레벨:20]에펨재밌나요 2020.01.21 15:08
    엥 어떻게 해야 돈 저래 많이 주나여. 에펨 첫시즌인데 첼시로 시작해서 자금 300억 밖에 안 주던데...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귀데티 vs 라울 히메네스 vs 안도네 7 [레벨:32]만석꾼 2020.01.21 558  
자유 선수랑 재계약하면 선수가치올라감? 2 [레벨:11]uiuiu1u1 2020.01.21 216  
자유 리그별 프리키커 득점 순위는 못보나요?? [레벨:24](예의바르게) 2020.01.21 70  
자유 원래 세트피스를 노려라 설정하면 골 많이나옴?? 2 [레벨:20]리중탁 2020.01.21 396  
자유 에펨하면서 리그에서 이 정도 골 넣은 적은 처음이네 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14]보석두 2020.01.21 208 2
자유 이거 세개중에 뭐가발롱도르임? 2 [레벨:11]uiuiu1u1 2020.01.21 519  
시즌결산 2060년 은퇴했습니다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덜푸른램파드 2020.01.21 32622 351
자유 와 하부리그인데 이적자금 미쳤따 6 첨부파일 [레벨:21]정육면체 2020.01.21 682  
자유 24살 포변 가능할까요? 2 첨부파일 [레벨:20]이스타TV 2020.01.21 213  
자유 디스크용량 [레벨:3]중독쟝이 2020.01.20 147  
자유 펨린이) 레스터 433 메디슨 위치 추천부탁드립니다 2 [레벨:18]리자돈 2020.01.20 403 1
자유 부자클럽에서 선수 사올때 주급 낮출수 있음?? 6 [레벨:6]Cafe051 2020.01.20 447  
자유 와 씨 8대0으로 이겨부렷네 첨부파일 [레벨:20]룩삼 2020.01.20 141 1
자유 초보 펨린이인데 도와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4 첨부파일 [레벨:1]박상민 2020.01.20 202 1
자유 페이스 2 [레벨:17]느그트넘 2020.01.20 73  
자유 구단 인수당했다 첨부파일 [레벨:21]정육면체 2020.01.20 253 1
자유 후뱅디아스 vs 쿨리발리 1 [레벨:11]택이짱짱맨 2020.01.20 2156  
자유 챔스 리그우승 1 [레벨:6]홍부리 2020.01.20 65 1
자유 k리그 2시즌째인데 상대 포메가 상태가..? 4 [레벨:19]짱수빈 2020.01.20 388 1
자유 쿨리발리vs스톤스 [레벨:22]로스팅 2020.01.20 6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90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 다음
/ 6,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