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1 12:18

유망주 영입하자마자 임대보내는 팁좀여

조회 수 384 추천 수 0 댓글 5
파비오 실바나 제레미도쿠같은
완전어린 유망주들 영입하자마자 임대팁부탁드립니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31]빵떡잉 2020.01.21 12:44
    임대는 무적권 출전/미출전 급료 100%, 팀내위상 핵심선수로 보내셔야 돈도 손해안보고 쑥쑥 큽니당
  • [레벨:13]리자돈 2020.01.21 17:12
    감사합니다 핵심으로 보내야 크는거군요
  • [레벨:22]축신브란트 2020.01.21 20:00
    리그수준도 중요함
    유럽대회 출전팀이 ㄹㅇ 베스트고
    그정도는 안되더라도 스 잉 독 이 프 포 네 7대리그 1부팀은 되는게 차선
  • [레벨:13]리자돈 2020.01.22 01:30
    축신브란트 그럼 챔스나 유로파 나가는팀이면 핵심말고 1군으로 보내도 괜찮을까요?
  • [레벨:22]축신브란트 2020.01.22 08:34
    리자돈 네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유망주 영입하자마자 임대보내는 팁좀여 5 [레벨:13]리자돈 2020.01.21 384  
자유 우리팀 약점 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22]O.L.kid 2020.01.21 146 1
자유 스쿼드가 이보다좋을수가 없는데 왜이렇게 빈공에 득점이 안나오죠 1 [레벨:25]에너지맨 2020.01.21 195  
자유 이런 포메 써본 사람 있음? 4 [레벨:13]fabb 2020.01.21 129  
자유 공미 왜이러지?? 3 [레벨:5]느그트넘 2020.01.21 239 1
자유 fm 2019 터치 페널티킥전담선수 드래그가안되요. [레벨:1]웰치스콜라맛 2020.01.21 101  
자유 Knap 442 3.5 버전 써보신 분들 [레벨:16]기도하는탑솔러 2020.01.21 201 1
자유 파리 몇대몇까지 이겨봄? ㅋㅋㅋ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21]윰키밀 2020.01.21 336 2
자유 다운 받아 쓰기 좋은 훈련탬플릿 아시는 분? 1 [레벨:3]AWenger 2020.01.21 277  
자유 진짜 한번만 축하해줘라 ... 11 첨부파일 [레벨:8]에펨조아뚀 2020.01.21 423 24
자유 귀데티 vs 라울 히메네스 vs 안도네 7 [레벨:33]만석꾼 2020.01.21 268  
자유 선수랑 재계약하면 선수가치올라감? 2 [레벨:10]uiuiu1u1 2020.01.21 216  
자유 리그별 프리키커 득점 순위는 못보나요?? [레벨:22](예의바르게) 2020.01.21 70  
자유 원래 세트피스를 노려라 설정하면 골 많이나옴?? 2 [레벨:14]리중탁 2020.01.21 396  
자유 에펨하면서 리그에서 이 정도 골 넣은 적은 처음이네 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14]보석두 2020.01.21 208 2
자유 이거 세개중에 뭐가발롱도르임? 2 [레벨:10]uiuiu1u1 2020.01.21 456  
시즌결산 2060년 은퇴했습니다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덜푸른램파드 2020.01.21 32570 351
자유 와 하부리그인데 이적자금 미쳤따 6 첨부파일 [레벨:21]정육면체 2020.01.21 682  
자유 24살 포변 가능할까요? 2 첨부파일 [레벨:20]이스타TV 2020.01.21 213  
자유 디스크용량 [레벨:5]중독쟝이 2020.01.20 14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391 392 ... 다음
/ 6,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