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1 22:59

윙어 진짜 대가리 그냥 장식용이네

조회 수 405 추천 수 0 댓글 10
인버윙이나 인포나 짝발로 놓아도 전혀 짜르면서 들어오는 드리블이 없네 ㅋㅋ 그냥 인포나 윙이나 씨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툭툭치면서 엔드라인까지 치고 나가는게 똑같은데 왜 나눠놨지 ㅋㅋ?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6]검은콩국수 2020.01.21 23:04
    그럴리가 5/5더라도 주발과 포지션이 반대에 배치 되면 몰고 들어오는 빈도가 더 많은 데
  • [레벨:21]MCEpl 2020.01.21 23:06
    검은콩국수 전혀 가둬두고패는데 인포던지 인버윙이라던지 일단 공만 잡으면 측면으로 지가 몰고 자꾸 치면서 달리다가 턴오버 씨발 좆병신겜
  • [레벨:26]검은콩국수 2020.01.21 23:09
    MCEpl 정발로 놔도 인포면 몰고 들어오는 플레이가 많은데 치룬 경기 - 분석에서 봐도
  • [레벨:21]MCEpl 2020.01.21 23:12
    검은콩국수 그냥 윙어가 생각이없어 공뺏으면 받자마자 치달하면서 존나 뛰다가 수비한테 꼴아박고 다시 갖다 받혀 주고 시발 공이 측면으로 빠지면 그냥 엔드라인으로 돌진해서 크로스올리면 벽딸 진짜 시발 미치겠어
  • [레벨:26]검은콩국수 2020.01.21 23:12
    MCEpl 그건 윙어가 맞고 인포는 확실하게 다른데 정발이더라도 몰고 들어오는 플레이가 적지 않음

    인버윙은 윙어나 인포와 다르게 혼합이니까 나름 반반 플레이가 많을 꺼고
  • [레벨:21]Holysh 2020.01.22 00:33
    강인이 ML에서 23세 시즌에 리그 평점 8.48 찍고 있는데.. 반대발 윙어 쓰기 어렵다는 얘기신가요?
  • [레벨:21]Holysh 2020.01.22 00:37
    인사포는 개인 능력으로 빼어나지 않다면 살리기 힘든 게 맞는데 인버윙이나 와플은 지원으로 두고 최대한 공을 아래에서 받게 하면 평점이든 경기력이든 제법 괜찮게 나오던데, 이건 미들이랑 공격을 어떻게 조합했느냐가 더 중요해 보여요. 전술 짜다 보면 어차피 1인분만 해줘도 되는 애들이 예닐곱이고 나머지한테 몰리게 되니까요.
  • [레벨:21]valpiro 2020.01.22 11:34
    그냥니가전술이상하게쓰는거아님? 인사포존나치고들어오는데 패널티 선 가장끝라인 사이드쯤에서 직각으로꺽어서 다시보기가면 몇번이나그렇게할텐데?
  • [레벨:21]MCEpl 2020.01.22 15:47
    valpiro 그런갑다.. 에펨 ㅅㅂ 접든가해야지 씨발
  • [레벨:21]valpiro 2020.01.22 17:13
    MCEpl 실축에서 부르는뜻과 에펨내에서 플레이가 다른게 많으니 겜기준으로전술짜도록해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님들아 나만이래요? 2 [레벨:9]Forest11 2020.01.22 228  
자유 이적시장 알차게 보냈음... 9 첨부파일 [레벨:21]운명의굴레 2020.01.21 325  
자유 승격할수록 짬통뒤지기 어렵네 2 [레벨:21]정육면체 2020.01.21 278  
자유 분데스랑 epl이랑 스타일이 비슷한가? 2 [레벨:5]에펨조아뚀 2020.01.21 391  
자유 윙어 진짜 대가리 그냥 장식용이네 10 [레벨:21]MCEpl 2020.01.21 405  
자유 인게임 에디터는 가족공유안되나요? [레벨:3]슬기얍 2020.01.21 96  
자유 유망주 훈련시킬때 1군콜업해서 u18경기출전가능 해놓음??? 6 첨부파일 [레벨:1]도선생님 2020.01.21 333  
자유 검은콩국수님 봐주세요~ 1 첨부파일 [레벨:3]칼라부시 2020.01.21 188  
자유 브렉시트 사진좀 봐주세요 3 첨부파일 [레벨:3]칼라부시 2020.01.21 215 1
자유 박투박 짝발은 크게 상관없지? 5 [레벨:17]기도하는탑솔러 2020.01.21 782 1
자유 공사하니깐 관중석 한쪽 폐쇄한거보소 ㄷㄷㄷㄷ 2 첨부파일 [레벨:1]도선생님 2020.01.21 381 3
자유 와 진짜 혈압올라뒤지겟ㄱ네 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5]김택형 2020.01.21 106  
자유 로스터 적용하려면 3 [레벨:2]Cafe051 2020.01.21 213  
자유 경기장 모양은 변경못하나요?>? 첨부파일 [레벨:1]도선생님 2020.01.21 334  
자유 개인 지침 패스 관련 질문 4 [레벨:34]플리머스 2020.01.21 192  
자유 fmrte 2019 는 이제 구매 못하나요?? [레벨:26](예의바르게) 2020.01.21 352  
자유 분데스 3시즌째 플레이 중인데 세리에 1,2,3부 전체 리그가 경기가 아예 없어졌어요. 이건 무슨 버그임/? 첨부파일 [레벨:2]카림벤즈에마 2020.01.21 160 1
자유 억울해서 자체var했는데 이게 왜 옵사야 2 첨부파일 [레벨:4]울브스햄튼 2020.01.21 241 2
자유 .3 나오기 전까지 19로 대피해야겠다 1 [레벨:17]폴수겸 2020.01.21 161 1
자유 프랑크푸르트 승격 도전기 시작 9 첨부파일 [레벨:21]제너럴라모스 2020.01.21 240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89 390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 다음
/ 6,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