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2 20:53

도대체 어떻게 해야 선수새끼가 내 의도대로 음직일까..

조회 수 245 추천 수 0 댓글 3
오른쪽 전포에 우측 측면 돌파 선플에 개인 지시로 넓게 포진하라, 몰고 뛰어라 다 켜줬는데 자꾸 중앙으로 쳐 몰다가 다른 스트라이커, 공미랑 겹치는 이유가 뭘까 씨발 진짜..

풀백들 땅볼 크로스랑 슛 아껴라도 존나 의미 없고 씨발.
아니 컷백 하라고 다 해놔도 기어코 슛 때리는 건 뭐지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1]valpiro 2020.01.22 23:01
    어떤지침이든 정해진 롤범위내에 움직이는게먼저임 현실 셰필드전술구현 레지스타 구현 부스케츠 구현 쉐스구현이 정확하게하기힘든이유 컷백도 니가짠 메인 전술지침이우선순위밀린거겠지 패스유형 폭 전개속도 다따져서 격수 스트위치에서아예빠져나오길바라는거면 위치를 내려한칸
  • [레벨:2]돈빵 2020.01.22 23:08
    내가 알기론 전술롤 > 개인지침 > 선플로 움직이지않음? 그리고 주발에 따라 드리블하는거도 영향있고...어려움
  • [레벨:4]어휴시팔 2020.01.22 23:13
    고민해봐야겠네..고마워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시즌결산 사햄 2시즌 중간 진행상황 5 첨부파일 [레벨:12]lzone쪼율 2020.01.22 1247 3
자유 몸무게 높으면 주력 동스탯이어도 더 느린가? ㅅㅂ 4 첨부파일 [레벨:8]축신요bitch 2020.01.22 201  
자유 내부에디터 어디있어요? 1 [레벨:30]성상 2020.01.22 307  
자유 도대체 어떻게 해야 선수새끼가 내 의도대로 음직일까.. 3 [레벨:4]어휴시팔 2020.01.22 245  
자유 개빡치는팀 4 [레벨:6]홍부리 2020.01.22 74  
자유 트린캉은 왼쪽윙이좋음 아님 오른쪽 인사포가 좋음? 1 [레벨:3]메갓6발롱 2020.01.22 248  
자유 역시 에펨은 쪽뽕?? 첨부파일 [레벨:23]이영은 2020.01.22 301 1
자유 19도 pk 존나게 놓치는데 20은 더 놓친다니 [레벨:17]기도하는탑솔러 2020.01.22 51 1
자유 1 / 22 일자 로스터 ( feat : fm2019 ) [레벨:2]유나 2020.01.22 127  
자유 국대 노예 데 리흐트 ㅋ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12]조하트레블 2020.01.22 934 1
자유 (펨린이ㅜ) 주력과 순간속도의 차이.. 5 [레벨:2]임효돌 2020.01.22 229  
자유 제가 난독이라 그런데 한국말 잘 이해하시는분 (똑똑한 사람만) 4 [레벨:1]도선생님 2020.01.22 115  
자유 구단주가 왜 여기있어?? 2 첨부파일 [레벨:19]짱수빈 2020.01.22 210  
자유 전술창에 선수얼굴나오는거 건조스킨밖에 안되나요? [레벨:18]리자돈 2020.01.22 235  
자유 이 야발놈뭐냐 ㅡㅡ 3 첨부파일 [레벨:14]데이비드베컴 2020.01.22 192  
자유 형들 이거 왜이래 ㅅㅂ 2 첨부파일 [레벨:3]김구현 2020.01.22 170  
자유 부상좆망겜 1 첨부파일 [레벨:23]축신브란트 2020.01.22 211  
자유 원톱 홀란드 포지션 추천좀 해주셔요 ㅈㄱㄴ 1 [레벨:19]앞으로두걸음 2020.01.22 2636  
자유 하부리그 하시는 분들은 제임스윌슨 강추드립니다 [레벨:21]정육면체 2020.01.22 262 1
자유 신선한 컨셉 추천해주세요 1 [레벨:2]기미스 2020.01.22 21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85 386 387 388 389 390 391 392 393 394 ... 다음
/ 6,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