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3 00:51

투톱에 쌍 어포 공격수 비교 ㅎㅎ

조회 수 220 추천 수 1 댓글 2

주력 19 순속 20 골결 16 오프더볼 17 예측 16 침착 16 판단 14


vs


주력 15 순속 16 골결 18 오프더볼 19 예측 17 침착 18 판단 16


전술은 442

[포텐 금지 설정된 글]
1 -
  • [레벨:24]검은콩국수 2020.01.23 01:59
    터치 , 개인기 ,헤딩, 점프거리 더 높은 애로
  • [레벨:9]기도하는탑솔러 2020.01.23 10:37
    검은콩국수 똑같음. 키는 187 vs 185. 개인기만 위에 놈이 조금 높음. 나이는 위에 놈이 29살 아래가 28살. 유망주 키우는 시간 2년 동안만 쓸듯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1-23 11:09:37]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내장에딧 어캐쓰져..ㅠ 2 [레벨:4]파옹 2020.01.23 192  
자유 투톱에 쌍 어포 공격수 비교 ㅎㅎ 2 [레벨:9]기도하는탑솔러 2020.01.23 220 1
자유 불만뜰때 선택지 뭘로 하든 결과 나쁘면 해결책이 없나여?? 1 [레벨:30](예의바르게) 2020.01.23 236  
자유 맨시티가 좋은 이유 ㅋㅋ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4]변태너구리 2020.01.23 399  
자유 영입 질문 1 첨부파일 [레벨:11]노력못하는사람 2020.01.22 37  
자유 이 미친클럽 승격 확정지었더니 있던돈도 뺏어감 3 첨부파일 [레벨:21]제너럴라모스 2020.01.22 253 1
자유 형들 난 왜 트린캉이 안나올까 15 첨부파일 [레벨:4]파옹 2020.01.22 259 1
시즌결산 사햄 2시즌 중간 진행상황 5 첨부파일 [레벨:3]lzone쪼율 2020.01.22 654 3
자유 몸무게 높으면 주력 동스탯이어도 더 느린가? ㅅㅂ 4 첨부파일 [레벨:8]축신요bitch 2020.01.22 134  
자유 내부에디터 어디있어요? 1 [레벨:28]성상 2020.01.22 242  
자유 도대체 어떻게 해야 선수새끼가 내 의도대로 음직일까.. 3 [레벨:10]어휴시팔 2020.01.22 245  
자유 개빡치는팀 4 [레벨:3]홍부리 2020.01.22 74  
자유 트린캉은 왼쪽윙이좋음 아님 오른쪽 인사포가 좋음? 1 [레벨:1]메갓6발롱 2020.01.22 237  
자유 역시 에펨은 쪽뽕?? 첨부파일 [레벨:17]이영은 2020.01.22 219 1
자유 19도 pk 존나게 놓치는데 20은 더 놓친다니 [레벨:9]기도하는탑솔러 2020.01.22 51 1
자유 1 / 22 일자 로스터 ( feat : fm2019 ) [레벨:2]유나 2020.01.22 53  
자유 국대 노예 데 리흐트 ㅋ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5]조하트레블 2020.01.22 292 1
자유 (펨린이ㅜ) 주력과 순간속도의 차이.. 5 [레벨:2]임효돌 2020.01.22 229  
자유 제가 난독이라 그런데 한국말 잘 이해하시는분 (똑똑한 사람만) 4 [레벨:1]도선생님 2020.01.22 78  
자유 구단주가 왜 여기있어?? 2 첨부파일 [레벨:5]짱수빈 2020.01.22 21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 다음
/ 6,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