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6 09:18

포텐 "우한폐렴 걸려만 봐라 ㅋㅋㅋ".jpg

조회 수 84791 추천 수 805 댓글 169
805 36
  • BEST [레벨:20]꽃샘추위 2020.01.26 13:23
    방구석에 있는데 어떻게 걸림 ㅋㅋㅋㅋㅋ그정도면 이미 세계대전z일듯
  • BEST [레벨:18]공식간지남 2020.01.26 13:14
    헐뭔데 댓글에서 찐따 냄새 존나 풍긴다 진짜
  • BEST [레벨:26]개집잘좀하자제발 2020.01.26 09:20
    방글라데시 보건복지부 장관
  • BEST [레벨:34]기계공대학원 2020.01.26 13:15
    헐뭔데 진짜 존나 찐이다 으으~ 지가병신같이 사회생활 찐같이 하는것도 한국탓이누 ㅋㅋㄱㅋㅋ
  • [레벨:30]DD충 2020.01.26 13:29
    ㄷㄷ
  • [레벨:11]빈털터리 2020.01.26 13:29
    국회에도 관광하고와라
  • [레벨:5]아나미 2020.01.26 13:30
    NPC 가드 ㄷㄷㄷ
  • [레벨:4]요쓰맨 2020.01.26 13:30
    사회가 이미 격리중이네. 방구석 병동
  • [레벨:2]버질판테이크 2020.01.26 13:30
    인싸는 길거리의 찐들이 어떻게입던 그냥 존제자체에 관심이없는데 자격지심 진짜 ㄷㄷ
  • [레벨:28]모킹제이 2020.01.26 20:04
    버질판테이크 ㄹㅇ 존재감 자체도 없어서 공기랑 비슷한 존재감인데
  • [레벨:21]fminAssh 2020.01.26 13:30
    독감 한번 걸렸는데 걷기는 커넝 기는 것도 힘들던데 ㅋㅋ
  • [레벨:1]김사모사모사모 2020.01.26 13:31
    저런찐따들은 빨리유전자도퇴되서 없어졌으면..
  • [레벨:23]풍성한문어 2020.01.26 13:31
    세상에...
  • [레벨:20]오마네 2020.01.26 13:31
    감염된테란ㅋㅋㅋ
  • [레벨:5]너구리치킨 2020.01.26 13:32
    피해의식 ㅈ되네 ㄷㄷ
  • [레벨:22]다단개 2020.01.26 13:32
    인페스티드 테란 ㅋㅋ
  • [레벨:14]토마스뮬러 2020.01.26 13:37
    다단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9]살라훗딘 2020.01.26 13:32
    와우..... 오염된 피... 학카르... 당신들이 옳았어.....
  • [레벨:19]베베 2020.01.26 13:32
    찐특 : 상상으로만 함
  • [레벨:22]장화맛 2020.01.26 13:32
    진짜 개찐따네
  • [레벨:9]커즈 2020.01.26 13:32
    집에서 격리생활 하는 사람이라 그린란드보다 안전할거 같은데
  • [레벨:13]아리고이 2020.01.26 13:32
    밖을 나가야 걸리지
  • [레벨:22]블핑지수 2020.01.26 13:32
    걸릴수가없어 방구석에만 쳐박혀있으니 ㅋㅋ
  • [레벨:2]무당 2020.01.26 13:32
    집에만 있어서 마지막 생존자로 남을듯
  • [레벨:2]채원 2020.01.26 13:33
    ;;;
  • [레벨:30]바이에른문헌 2020.01.26 13:33
    ㅋㅋㅋㅋㅋㅋ
  • [레벨:9]핵융합비빔밥 2020.01.26 13:34
    와우 전염병 학카르 피 사건으로
    사람들 세 분류론가 나뉘었다며

    1. 전염병에 죽지 않기 위해 서로를 살리려는 사람들

    2. 전염병에 걸려 망연자실 후 쓸쓸히 인적이 드문 곳으로 가 삶을 마감(폐를 안끼치고 싶단 맘도 한 몫)

    3. 광기에 휩쌓여 일부러 전염병을 퍼뜨리는 사람들
  • [레벨:9]첼시 2020.01.26 13:34
    지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가 전염되겠네 ㅋㅋ
  • [레벨:20]허약한남자 2020.01.26 13:35
    일부러 퍼뜨리는 사람이 있긴함 에이즈 걸렸다고 퍼트리고 다닌거 우리나라에도 있었음.
  • [레벨:30]세무회계좋아 2020.01.26 13:35
    유머가 아니라 진짜 무서운데
  • [레벨:27]맨체스터★루드 2020.01.26 13:36
    찐특)바로 병원감
  • [레벨:33]히다카 2020.01.26 13:36
    전염병주식회사를 vr로하네
  • [레벨:20]당장벌려 2020.01.26 13:37
    면전에서 기침해서 강냉이 털림
  • [레벨:29]Unknown 2020.01.26 13:38
    나가야걸림 ㅠ
  • [레벨:21]작은아이 2020.01.26 13:39
    집에서 자체격리 하는사람이라 콩 대두 밀 제조하는 시설마냥 안전할듯
  • [레벨:31]봄댕이 2020.01.26 13:40
    팩트:집에만 있는 찐따라 걸릴일이 없다
  • [레벨:2]루카스팍훼타 2020.01.26 13:40
    시발 ㅋㅋㅋ
  • [레벨:4]김춘배 2020.01.26 13:42
    24시간 기침 코리아
  • [레벨:25]협박왕에드워즈 2020.01.26 13:45
    현실은 인싸들 다걸릴때 지만 안걸림
    이불밖은 위험하다
  • [레벨:29]수채화 2020.01.26 13:45
    감염된 찐따
  • [레벨:3]주식하는건축가 2020.01.26 13:54
    예전에 에이즈 걸린 사람이 고의로 퍼뜨리고 다닌적 있습니다. 충분히 일어날 일입니다.
  • [레벨:21]룬아 2020.01.26 13:54
    못된 찐따구나
  • [레벨:3]강경원 2020.01.26 13:54
  • [레벨:23]리스페리돈 2020.01.26 13:55
    아니 근데 그래서 어떻게 옮는거냐고. 시각으로 옮는다는게 도대체 무슨 말이야.
  • [레벨:15]레스터바보 2020.01.26 13:56
    리스페리돈 각막을 통해서 전염된다는 거 아님?
    근데 그게 공기가 매개인지 체액인지 모르겟넹..
  • [레벨:23]리스페리돈 2020.01.26 13:59
    레스터바보 각막에 침이 튀거나 하는걸 말하는거야?
  • [레벨:15]레스터바보 2020.01.26 14:03
    리스페리돈 ㅇㅇ그런거같은디
  • [레벨:15]레스터바보 2020.01.26 13:55
    ㄷㄷ
    우한폐렴도 잠복기가 있나?
  • [레벨:24]재로백 2020.01.26 13: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볼핥기 2020.01.26 13:59
    보건소 직원이 따라와서 뭐하시는거냐고 좀만 혼내면 금방 시무룩해져서 고분고분 말 잘들음
  • [레벨:21]크롱이맨 2020.01.26 14:00
    인싸들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았길래 저런 조커를 만든거냐 ㅋㅋㅋ
  • [레벨:13]하얀마음벵거 2020.01.26 14:02
    진 짜 광 기
  • [레벨:25]폴조지13 2020.01.26 14:04
    조커도 두수는 접고들어가겠네
  • [레벨:25]니똥꼬내꼬 2020.01.26 14:07
    밖은 나가고 저딴소리해야지ㅋㅋㅋ
    펨코 머법관들이랑 똑같은 소리하네ㅋㅋ
  • [레벨:25]퓨아 2020.01.26 14:08
    자격지심, 피해망상으로 똘똘뭉친 찐따새끼 같은 글이네;
  • [레벨:17]10아게로 2020.01.26 14:09
    찐따들은 이유가 있다
  • [레벨:17]아무리생강캐도난 2020.01.26 14:10
    방구석에 처박혀서 이딴 뇌내망상만 오지게 하고 있는데 우한페렴이 어케 걸림
  • [레벨:27]훠훠훠훠훠 2020.01.26 14:23
    밖에 나가야 걸리지 븅신새끼 ㅋㅋㅋㅋㅋㅋㅋ
    난 일하면서 다 감염시켜 버려야지
    바이러스 변이되서 좀비바이러스처럼 됐음 좋겠다
  • [레벨:1]NAPOL1 2020.01.26 16:49
    훠훠훠훠훠 뭐야 이 새낀
  • [레벨:17]크츠크츠트 2020.01.26 14:29
    존나 처맞고 괴롭힌당하는데에는 이유가있음
  • [레벨:7](매운카레빵) 2020.01.26 14:43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았으면 저런망상을 하냐
  • [레벨:7]챔스우승리버풀 2020.01.26 14:46
    하지만 어림도 없지
  • [레벨:20]나의나라 2020.01.26 14:50
    방에서 나와야 걸리지 찐따새끼
  • [레벨:8]차칸얔후 2020.01.26 15:30
    키보드 조커들 ㅈㄴ 많네
  • [레벨:22]하루에한명 2020.01.26 16:23
    왜 저런 생각을 하는 걸까...
  • [레벨:11]skyisfin 2020.01.26 16:40
    어차피 방구석에만 있을거면서 어케 걸리려곸ㅋㅋ
  • [레벨:7]라라라라나기라 2020.01.26 18:21
    이런 찐들은 모아서 격리시켜야해.
  • [레벨:34]Suicide 2020.01.26 22:48
    근데 쟤는 방구석에서 안나가서 걸릴일이 없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애용이 2020.01.26 23:42
    인싸들이 잘못했다 이건
  • [레벨:8]Henrichs 2020.01.27 00:34
    일단 폐렴이고 나발이고 정신병원에 가야 ㅋㅋ
  • [레벨:3]Special원 2020.01.27 01:11
    ㅋㅋ
  • [레벨:27]yapyap30 2020.01.27 01:25
    걍 평범한 인터넷 컨셉글 아님? 걍 피식하게되는데
  • [레벨:24]달리는자동차. 2020.01.27 01:45
    감염된 테란
    Live for the Swarm!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조졌다 5 [레벨:13]메롱메롱이 2020.01.26 250 -9
분노 군대에서도 사용된 가습기 살균제.jpg 5 첨부파일 [레벨:2]cy0413 2020.01.26 3403 6
유머 "우한폐렴 걸려만 봐라 ㅋㅋㅋ".jpg 1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6]글잘퍼오는사람 2020.01.26 84791 769
유머 만찢녀에 이은 찢남 레전드ㄷㄷ 3 첨부파일 [레벨:1]느그뉴 2020.01.26 5234 5
유머 임진왜란때 태어난 생선 3 첨부파일 [레벨:22]o야옹이o 2020.01.26 1483 2
유머 쿵쿵따 촬영하다 뇌진탕이 왔었던 강호동.jpg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40]고예림 2020.01.26 62884 339
유머 민식이법 통과 후 법률내용을 간접적으로 들은 21세기 당당한 언냐들 8 첨부파일 [레벨:24]검찰만이정의다 2020.01.26 1139 15
이슈 우한 폐렴도 넘어선 성욕...jpg 8 첨부파일 [레벨:38]겸손찡 2020.01.26 6633 8
유머 어벤져스 실제 촬영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o야옹이o 2020.01.26 2703 9
유머 그래도 세티엔이 발베르데보다 나은점 1 첨부파일 [레벨:28]완비사카를뚫어라 2020.01.26 541 1
유머 요새 어린 애들은 카톡 안한다고함 ㄷㄷㄷ 29 [레벨:37]카라타_에리카 2020.01.26 3280 -42
유머 발베르데 그립다는 놈들이 봐야되는 영상........................................mp4 2 동영상 [레벨:31]제드송 2020.01.26 254 -4
유머 우한 쫓겨남 첨부파일 [레벨:25]포항의역전교실 2020.01.26 342 3
정보 딩요 어머니에 대해 araboja 2 첨부파일 [레벨:34]처음해보는펨코 2020.01.26 1187 9
유머 과학 전문가의 스타크래프트 해설 [레벨:30]섹시한미카미유아 2020.01.26 688 6
유머 우한 폐렴 사태 재평가 인물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1]삼수끝까지안들옴 2020.01.26 71689 446
유머 미우새 갑자기 나와서 캐리중인 형.jpg 3 첨부파일 [레벨:26]세티엔갓동님 2020.01.26 3608 -6
분노 우한 바이러스 감염 여부 때문에 전화받은 썰 ㅅㅂ 12 [레벨:22]졸리다이자식아 2020.01.26 1767 11
유머 중국인 입국 금지 요청 청와대 국민청원 20만돌파!!! 41 첨부파일 [레벨:24]검찰만이정의다 2020.01.26 1970 12
유머 다들 말없이 기자들을 지나갔지만,..... 3 첨부파일 [레벨:19]난눈미인이당 2020.01.26 1852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087 7088 7089 7090 7091 7092 7093 7094 7095 709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