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6 13:29

명품을 남한테 보이려고 산다는 생각만 하는게 참 ㅋㅋ

조회 수 5192 추천 수 59 댓글 36
명품은 발렌시아가 구찌 루이비똥 로고박힌거밖에 모르는사람이라는 생각만 든다

당장 존롭, 에드워드그린 섹시하게 잘빠진 구두나

키톤 브리오니 체사레 아톨리니 같은 질질싸는 정장들은 그렇게 남들이 봐도 모름

근데 그런 브랜드, 제품들이 존나 잘 팔리고 심지어 웨이팅도 있는건 왜그럴까

과시욕? 뭐 구두 바닥 상표 보여주게? 정장 안감에 택 보여주게? 

그냥 해당 브랜드 아이덴티티,역사, 퀄리티등을 좋아해서 사는건데 말이지

공장에서 찍어낸 로고존나박히는 공장 대량생산 양산품만 명품이라고 생각하고 지랄하는사람들 이해안된다


막말로 에르메스 지갑만해도 장지갑 카드지갑 두개 쓰는데 1년 되어가는데 에르메스 알아보는 사람 1명도 없음 
왜냐? 그 잘난 로고 안박혀있거든 
이런 소비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욕하는사람들이 ㅋㅋㅋ
[포텐 금지 설정된 글]
59 29
  • [레벨:5]패션초보에요 2020.01.26 13:29
    살리에리 코리아
  • [레벨:24]바조우 2020.01.26 13:30
    나도 너무 티나는 거 안좋아함
  • [레벨:10]숫수 2020.01.26 13:31
    생로랑 첼시 사고싶다
  • [레벨:34]도우미 2020.01.26 13:31
    숫수 사드렸습니다
  • [레벨:22]포유럽 2020.01.26 13:31
    생로랑 ㄷ 왜그렇게섹시한지 모르겟어
  • [레벨:5]패션초보에요 2020.01.26 13:32
    나도 벨루티 로퍼 사고 싶다
  • [레벨:34]도우미 2020.01.26 13:32
    패션초보에요 에그 로퍼 신어도 아무도 모름 ㅋ 근데 이런건 명품인지도 모르는 놈들이 지랄하능거겠지
  • [레벨:21]고양이츄르 2020.01.26 13:32
    유통기한 신경안쓰고
    향수 막 사들이고싶음...
  • [레벨:34]도우미 2020.01.26 13:33
    고양이츄르 직사광선같은대 노출시켜놓고 하는거 아니면 왠만해선 그냥 계속 쓰셔도댐
  • [레벨:21]고양이츄르 2020.01.26 13:34
    도우미 ㅇㅎ.... 몰랐네요 꿀팁 감사합니당
  • [레벨:32]알랭들롱 2020.01.26 13:36
    근데 요 명품 얘기가 불거진게 그 학생들 소비행태 얘기하는 것 때문에 그런거였을텐데
    그 중고딩들이라면 사실 보여주기 위한 비율이 매우 크긴할듯 ㅋㅋㅋ
  • [레벨:11]슈크리니아르 2020.01.26 13:37
    알랭들롱 중고딩은 그게 크긴 함
  • [레벨:24]23_Shaw 2020.01.26 13:36
    명품은 명품 값 하는건 맞음

    못 사거나 안 사본 애들은 모르니까 그러는거

    다만 남한테 지가 보여주고 브랜드 값 들먹이며 자랑하고 반대 의견에 예민하게 반응하며 다른 사람을 가난이니 뭐니로 비난하는 순간

    그건 지 만족이 100프로가 아니라는걸 지가 스스로 뱉는거지 뭐...

    지 만족이면 남이야 뭐라든 지가 이쁘다고 생각하면 되는 거니까
  • [레벨:22]착한치킨집01 2020.01.26 13:37
    난 이뻐서사는데 누가몰라도 물론 100과시욕이없는사람은아니더라도 다른데선 저디자인이 안나오니까 사는거..
  • [레벨:2]GoalGold 2020.01.26 13:38
    근데 에르메스 같은 거는 20대보다는 30대 40대가 타겟이라 ㅋㅋ
    20대들의 플렉스 관련해서 나오는 명품들은 구찌 루이비통 발렌시아가 이쪽이긴 하지
  • [레벨:34]도우미 2020.01.26 13:40
    GoalGold 보통 지랄하는애들보면
    존롭 에그 등의 로퍼가 구찌 꿀벌로퍼보다 퀄구리고 하위브랜드 하급템 이라는식의 마인드더라 무조건
    구찌 똥 발렌시아가가 최고임. 그런애들하고는 사실 명품 이야기가 잘 안되긴한게 사실임

    정장도 내가 언급한 브랜드보다 톰브라고 할테니
  • [레벨:21]Silby 2020.01.26 13:38
    ㅋㅋ그니까 명품이 명품값해서ㅜ산건데 과시용 ㅇㅈㄹㅋㅋ
  • [레벨:2]Lendu 2020.01.26 13:39
    진짜 머법관들 말하는거보면 기가참 ㅋㅋ
  • [레벨:21]Y-3 2020.01.26 13:44
    발렌시아가 흥할때 니콜라스 미니멀로 잘나갔었고 랑방 제냐 벨루티 헬무트랭 폴스미스 같이 로고플레이 잘안하는 명품 쎄고쌨고 실 구매자들도 좋아라하며 사는데 과시용으로 치부되는거보면 안티깝다. 물론 그런 사람들도 당연히 있겠다만은 그렇게 딱잘라말하는건 편협한 사고지
  • [레벨:25]체지방률13프로 2020.01.26 13:56
    사실 옷질 하이엔드쪽은 그들만의 리그라 알아보는놈들도 비슷한 부류일텐데 ㄹㅇ ㅋㅋ
  • [레벨:5]Yeezus 2020.01.26 14:02
    ㄹㅇ 티내려고 사는 게 명품이면 솔타시 코트사는사람들은 호군가? ㅋㅋㅋㅋㅋ
  • [레벨:25]93K 2020.01.26 14:13
    티내려고 명품가는건 진짜 짱개마인드고 그 브랜드 느낌이나 마감 정성이런거 보고 가는거지. 그런건 진짜 시간이 지나도 계속 입어짐
  • [레벨:20]Tragedy 2020.01.26 15:40
    ㅇㄱㄹㅇ 사실 로로피아나 쿠치넬리 키톤 브리오니 같은 명품의 끝이라 불리는 브랜드들은 티도 안남. 근데 20대들은 저런건 애초에 사지도 못하지
    로로피아나 나 쿠치넬리 입어보면 다른거 입지도 못할걸 ㄹㅇ 퀄도 존나좋고 편해서
    근데 뭐 티내려고 입는 사람도 많겠고 아닌사람도 많은데 딱히 누가 잘못됐다 이렇게 분쟁 일으키는 사람들이 문제인듯
  • [레벨:24]갈비찜 2020.01.26 16:41
    가죽제품이나 울제품은 다르더라구요..
  • [레벨:4]폭풍패배아스날 2020.01.26 16:46
    요즘 구찌 발렌시아가 추가로 이지부스트는 요즘 중국인들 클론템이라 매력이 없음 ㅠㅠ
  • [레벨:22]크아벨 2020.01.26 17:51
    그러면 님은 반팔티에 로고하나 박아놓고 20씩 받아먹는 명품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 [레벨:7]부라이언 2020.01.26 18:21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명품은 보여주려는것도있고 재질같은면에서 우수하니깐 사는것도있고 실제로 싼건 다 이유가있다봄 그만큼 내구력도떨어지고 디자인면에서보면 좀 촌스러운거도있고
    근데 몇백몇천하는 상품들과 그냥 유니급 회사들상품들과 비교해보면 가격만큼 엄청난 차이가있을까 라는 생각을해보면 가격만큼의차이는 없다고봄 여기서 언급됀 메이커를 안써봤기에 내말이 맞다고 확답은내릴순없지만
  • [레벨:20]포텐보러옴 2020.01.26 18:26
    100퍼 과시x 어느정도 과시o
    100퍼 본인만족X 어느정도 만족O

    이거지.
    아까 포텐글 욕먹는거보니
    분수에 맞지도 않는 명품쓰면서 과시가 아니라 내 만족이라서 괜찮타 이런게 병신같다고 포텐베댓에 올라와있던데 이런건 어느정도 공감가는거고
  • [레벨:22]Kairne_B 2020.01.26 19:06
    전 허세충이라 언젠가 꼭 빅로고 박힌 발렌시아가 입는게 꿈입니다....전공인데여 뭐
  • [레벨:24]라티오스 2020.01.26 19:24
    과시하려고 사는게 나쁘다곤 생각안함
    그럴 수도 있는거니까
    그리고 패갤에 예전에 올라온 3분기?
    핫브랜드 1위가 오프화이트
    남성복 핫 아이템2위가 구찌 로고벨트
    이런거 보면 일반적으로 명품 사는 사람들이 사는게
    과시를 위해서사는거라고 생각할 여지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함
    물론 그게 나쁘다는건 아님

    작성자님 처럼 브랜드의 역사를 사랑해서, 퀄리티가 좋아서 사는 사람도 분명히 있을거지만
    과시를 위해 사는 사람도 소수가 아니라고는 생각함
    근데 그걸 죽어라 까는 사람이 있다면 그건 잘못된듯
    심지어 그냥 명품 사는거 자체를 까는 사람은 말할필요도 없이...
  • [레벨:16]주예지이이이잉 2020.01.26 19:56
    내 구매 도우미 닉값하시게 생로랑 벨트사게 돈좀 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졸지뉴맘 2020.01.26 19:58
    그냥 자기 만족이지모 ~.~
  • [레벨:24]늘:) 2020.01.26 20:13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보다 없는 사람이 훨씬 많고
    명품 구매자들 중 과시욕으로 사는 사람이 훨씬 많은 건 사실임
  • [레벨:24]쥬지뷰지해피 2020.01.26 20:16
    자기만족이지~패완얼인데 머 ㅋㅋ 못나도 꾸민 못난이 낫다고?ㅋㅋ 그비용시간 딴데 투자하는게 패션이지 솔직히 존못녀가 열심히 꾸민다고 매력있지는 않지 패완얼
  • [레벨:5]닉네임은 2020.01.26 21:12
    과시도 자기만족아닌가
    난 시계 좋아하는데 독일 시계류 사다가 어느 순간 현탐 씨게 오길래 매물로 던지고 오메가로 넘어갔는데
  • [레벨:20]잉토마렵네 2020.01.27 00:24
    은은하게 퍼져나오는 명품느낌이 좋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 잡담 이거 도합 200이 넘는데 못알아봄 19 첨부파일 [레벨:34]도우미 2020.01.26 345 -7
질문 / 잡담 명품을 사는 이유 (feat. 조승연) [레벨:20]히츠블루히츠 2020.01.26 214 3
질문 / 잡담 감성으로 장사하는 브랜드 머가있을까? 12 [레벨:5]탈모빡빡이 2020.01.26 309 3
질문 / 잡담 매치스 궁금한게있습니다 3 첨부파일 [레벨:31]니코코바치 2020.01.26 237 3
질문 / 잡담 옷에 관심 없던 시절에 돈을 왜저기 쓰지 했었는데 7 [레벨:24]욱지선 2020.01.26 289 3
질문 / 잡담 윾니 u크루넥 색깔 추천좀ㅜ 2 [레벨:10]무스타피종신계약 2020.01.26 189 2
베스트착샷 소개팅룩 가능?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망곰샤낭꾼 2020.01.26 59314 154
질문 / 잡담 명품 사는거 과시용 맞는데 어쩌라고ㅋㅋㅋㅋㅋㅋ 16 [레벨:34]fmㅁㄴㅇ 2020.01.26 208 -34
질문 / 잡담 자존감 높고 지가 필요해서 사는거면 18 [레벨:24]23_Shaw 2020.01.26 360 3
질문 / 잡담 챔피온 맨투맨 베트남산 2 첨부파일 [레벨:2]전주패린 2020.01.26 420 3
질문 / 잡담 뭐 사는거로 지랄하네 7 [레벨:21]Silby 2020.01.26 143 2
질문 / 잡담 아니 ㅋㅋ 근데 이새끼들 웃긴게 5 [레벨:2]Dav1doff 2020.01.26 215 3
질문 / 잡담 남 옷에 별 관심없는 입장에서 보세충 vs 명품충보면 3 [레벨:24]23_Shaw 2020.01.26 403 6
질문 / 잡담 명품을 남한테 보이려고 산다는 생각만 하는게 참 ㅋㅋ 36 [레벨:34]도우미 2020.01.26 5192 30
질문 / 잡담 되도록 당분간 온라인 쇼핑 하세요. 19 [레벨:21]고양이츄르 2020.01.26 638 13
질문 / 잡담 다들 런스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23 [레벨:23](개)스날(랑) 2020.01.26 305 5
질문 / 잡담 오버롤 수선 질문좀요 [레벨:24]니나노니나나 2020.01.26 62 1
질문 / 잡담 운동 후 질문 있습니다 9 [레벨:8]oublier 2020.01.26 231 1
질문 / 잡담 직장 첨 들어가는데 정장 셔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7 [레벨:14]19990423 2020.01.26 251 1
질문 / 잡담 포텐가니까 추천비추 실시간으로 올라가는거 개꿀잼이네 ㅋㅋㅋㅋ 1 [레벨:2]Dav1doff 2020.01.26 217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