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16:25

포텐 [팀토크] 다우닝 "로저스, 적어도 면전에서 솔직하게 말해줬어야"

조회 수 18400 추천 수 105 댓글 83

nintchdbpict000005387262.jpg [팀토크] 다우닝 "로저스, 적어도 면전에서 솔직하게 말해줬어야"


이제는 35살이 된 스튜어트 다우닝, 그는 11~13시즌을 리버풀과 보냈지만 그에게 이 시기는 팀의 과도기와 맞물리며 힘든 시기를 참아내는 기간일 뿐이었다.


아스톤빌라에서의 뛰어난 활약으로 20M파운드의 이적료를 기록한 그였지만 그는 리버풀에서 그의 정점에 한참 못미치는 실력을 보여주었다. 케니에서 로저스로 가는 과도기였다는 점도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그는 Training Ground Guru 팟캐스트에 출연해 로저스의 방식과 이적 비화를 밝혔다.

"개인적으로 로저스와 함께한 리버풀 2년차는 정말 이상하게 돌아갔습니다. 그가 저를 원한다는 느낌은 처음부터 받지 못했어요. 제가 달글리시의 영입생이라서 그랬던 것 같기도 해요"

"그는 저와 헨더슨, 호세 엔리케의 팀에 대한 헌신을 의심했어요. 하지만 이상하죠. 저는 그런 말이 나오기 불과 이틀 전에 그의 사무실에 갔었는데 그는 아무말도 안했거든요."

"저에겐 이미 압박이 심했어요. 20M의 이적료는 그자체로 저에겐 큰 부담이었거든요. 그리고 저는 적어도 팀에 대한 헌신에 대해선 다른 어떤 감독에게도 의심받아본 적이 없어요. 그리고 할 말이 있다면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고 해야하는 겁니다."

"로저스가 절 원하지 않는다는 건 느꼈어요. 그래도 전 열심히 했고 팀에 녹아들려 노력했어요."

"아무튼 시즌이 끝나고 그는 제가 팀에 남길 원한다고 말하더군요. 근데 동시에 클럽이 웨스트햄에서 온 제안을 수락했다는 소식이 들리더군요."

"당시 웨햄 감독이었던 앨러다이스는 저를 원한다고 확실히 말해줬어요. 그게 아니었다면 오퍼를 하지도 않았을 거라면서요."

"만약 로저스가 작별의 때가 왔고 나는 새로운 선수를 원한다고 솔직히 말했다면 전 수긍했을 겁니다. 브랜든은 아직 젊은 감독이었고 배우는 단계였으니 이해는 하지만, 직접 솔직하게 말해줬다면 좋았을 겁니다."

105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옴걸]YooA 2020.02.14 17:39
    리버풀 시절 로저스는 병신 맞았음 레이나 아게르 제라드 팽한거 줫같네 시발 헨더슨+3m = 뎀프시 병신딜 할라했고
  • BEST [레벨:21]cokacola 2020.02.14 16:47
    병신 맞지...로저스
    레스터에서 감독 잘하거나 말거나 리버풀 관련해서는 입 벌리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놈
  • BEST [레벨:34]커피맛콜라 2020.02.14 16:46
    로갓동님 아게르도 좆같이 보내고 제라드도 챔스 후보처박아서 불만띄우고 ㅋㅋ
  • [레벨:27]완비사카를뚫어라 2020.02.14 16:27
    하도못해서 윙백으로까지쓰던친구인데...
  • [레벨:29]호프비굴 2020.02.14 16:27
    이 새긴 걍 조온나 못함. 사황중에서도 독보적으로 못하는 새끼
  • [레벨:11]김아재 2020.02.15 07:36
    호프비굴 마르코비치 아스파스 이런급은 아녔음
    떠먹여줘도 동료들이 뱉어낸게크지
    이상하게 골대만 죽어라 맞추고
  • [레벨:23]|||||||| 2020.02.15 09:40
    호프비굴 냉정하게 그 정돈 아니였는데
  • [레벨:7]vㅏ이날둠 2020.02.15 10:03
    호프비굴 사황 시절에는 도긴개긴이지만 헨더슨이 더 못 했던 거 같음
  • [레벨:31]월드글라스 2020.02.14 16:28
    윙으로 데려왔는데 풀백을 더 잘한..
  • BEST [레벨:34]커피맛콜라 2020.02.14 16:46
    로갓동님 아게르도 좆같이 보내고 제라드도 챔스 후보처박아서 불만띄우고 ㅋㅋ
  • [레벨:22]징벌 2020.02.14 18:19
    커피맛콜라 팔고 애슐리 윌리엄스 사려고 진지하게 생각했을듯 시발새끼
  • [레벨:34]커피맛콜라 2020.02.14 18:25
    징벌 금마도 카드 수집가여서 내심 안오길 간절히 바랐는데 안와서 다행 ㅋㅋ
  • BEST [레벨:21]cokacola 2020.02.14 16:47
    병신 맞지...로저스
    레스터에서 감독 잘하거나 말거나 리버풀 관련해서는 입 벌리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놈
  • [레벨:21]네덜란드수비수 2020.02.15 09:36
    cokacola 감독일 잘하는거랑은 다른거지 ㅇㅇ.
    로저스는 저때 병신맞음. 선수한테 희망주고 언론에선 개소리하고
    선수대우 졷같이한것도 그렇고
  • [레벨:2]수느님 2020.02.14 17:24
    선수관리 좆같이한건 맞음
    아게르 레이나 좆같이 보내고 제라드도... 어휴
    헨더슨도 지금만큼 입지는 없었지만 팽하려고 했고
  • BEST [레벨:20][옴걸]YooA 2020.02.14 17:39
    리버풀 시절 로저스는 병신 맞았음 레이나 아게르 제라드 팽한거 줫같네 시발 헨더슨+3m = 뎀프시 병신딜 할라했고
  • [레벨:34]고훌 2020.02.15 09:39
    [옴걸]YooA 레이나는 리버풀 나가고도 상위권팀 전전했는데
    괜히 팽 해가지고 6년동안 골키퍼 잔혹사 시작되게 만듬
    아게르는 몸상태땜에 어차피 선수생활 일찍 접었겠지만 초라하게 나가게 만들고
    제라드는 적어도 리버풀에서 은퇴하게 해줬어야지
  • [레벨:34]고훌 2020.02.15 10:04
    고훌 아게르는 리버풀 커리어 마지막까지 바르샤에서 오퍼 왔던놈인데
    의리 시킨다고 헐값에 고향팀으로 돌아갔음
    펩이 환장하는 타입인 미드필더급 발기술을 가진 센터백
  • [레벨:2]천상용사린가드 2020.02.15 09:43
    [옴걸]YooA 뎀프시가 그 미국 공격수 맞냐
  • [레벨:27]스콧맥토미나이 2020.02.15 09:46
    [옴걸]YooA 데..뎀프시를 기억하십니까?ㅋㅋㅋ
    난 알지... 우리 나이대는 다 알거야
    와 존나잊고살았네 클린트뎀프시 풀햄에서 뛰고그랬지?
  • [레벨:24]Humetro 2020.02.15 09:49
    [옴걸]YooA 시발 핸더슨+3m에 뎀프시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9]훔바와함께춤을 2020.02.15 10:00
    [옴걸]YooA ㅅ발 구단레전드 몇명을 팽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리버풀에서 은퇴해야했는데
  • [레벨:7]vㅏ이날둠 2020.02.15 10:05
    [옴걸]YooA 레이나 아게르는 팽할만 했음 제라드도 기량만 보면 팽할만 했고
  • [레벨:12]랄프하젠휘틀 2020.02.15 15:32
    vㅏ이날둠 저 시절 헨더슨도 존나 못하긴했음 ㅋㅋ
  • [레벨:24]콥퀴벌레 2020.02.14 18:15
    이색기도 못하긴 했는데 앤디 캐롤이 씹에러였음 달글리쉬는 넘 올드스쿨이었고
  • [레벨:34]뉴캐슬잔류해 2020.02.14 18:58
    이름 멋있어서 기억난다
  • [레벨:24]초사이어인갓 2020.02.15 09:53
    뉴캐슬잔류해 잉글국대 양사이드 벤틀리, 다우닝이 오래 갈줄알았는데
  • [레벨:25]페를랑 2020.02.14 23:59
    애슐리영이랑 운명이 뒤바뀐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타락한선인 2020.02.15 02:40
    영은 맨유가서 우승했지롱
  • [레벨:23]A.Wenger 2020.02.15 09:04
    고딩때 축구팀 티셔츠가 얘 마킹이었는데
  • [레벨:8]lilichca 2020.02.15 09:07
    로저스는 안돼
  • [레벨:20]주희조아 2020.02.15 09:34
    진짜 어디서 보낸건지 작정하고 팀 부셔버릴라는줄 알았는데 ㄹㅇ
  • [레벨:21]네덜란드수비수 2020.02.15 09:35
    로저스가 극혐인게 앞뒤가 다름.
  • [레벨:34]고훌 2020.02.15 09:35
    잉글 왼쪽윙중에 그나마 사람 아니였나
    보로랑 빌라에선 보급형 긱스였는데
  • [레벨:22]머리아리 2020.02.15 09:35
    지금 레스터나 1314 리버풀 보면 능력 없는 감독은 아닌데 아직 경험부족 이였나보네
  • [레벨:22]신발장수 2020.02.15 09:35
    엠레 “The Darkknight” 찬.....

    감사합니다.....
  • [레벨:5]펨붕 2020.02.15 09:36
    신발장수 항상 감사합니다... 엠레 The ggeuduck 찬...
  • [레벨:30]삼성효 2020.02.15 09:37
    펨붕 개떡찬인줄 ㅋㅋ
  • [레벨:5]펨붕 2020.02.15 09:54
    삼성효 좆르미누 세레머니 볼 때마다 그립다
  • [레벨:27]판타 2020.02.15 09:36
    그래도 사황중 다우닝이 젤 나은편이었는데....
  • [레벨:30]DD충 2020.02.15 09:37
    ㄷㄷ
  • [레벨:24]슈퍼스타초아 2020.02.15 09:38
    로저스는 할말 없긴 하지
  • [레벨:10]하하호호히히 2020.02.15 09:38
    요즘은 이런감성이 없는거같다 내가나이먹어서인가
    미들즈브러 다우닝 블랙번 벤틀리 각 중소팀에도 에이스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그달
  • [레벨:34]고훌 2020.02.15 09:40
    하하호호히히 좌 페데르센 우벤틀리 ㄷㄷ
  • [레벨:22]레옹 2020.02.15 09:42
    하하호호히히 요즘도 있음 근데 탈출을 빨리 해서 그렇지
    잭 그릴리쉬
    워드프라우스 등등
  • [레벨:13]ㆍㆍㆍㆍㆍ 2020.02.15 10:21
    하하호호히히 요즘도 팰리스의 자하라던가 하는 리그 탑급으로 평가받는 중소팀 에이스들도 있음
  • [레벨:28]은돔벨레 2020.02.15 09:38
    로저스가 리버풀 암흑기 끊고 리그2위까지 만들어준 감독인데 평가 안좋네

    솔까 제라드 그짓만 아니였어도 우승이구만
  • [레벨:8]마르코로이스 2020.02.15 09:40
    은돔벨레 아무래도 클롭이랑 비교되기도 해서 그런듯
    선수랑 잘 지내지, 리그 우승 가까워졌지, 챔스 우승했지
  • [레벨:34]고훌 2020.02.15 09:42
    은돔벨레 그전에 갓소코, 투레가 뇌절해서 까먹은 승점만 안 까먹었으면 제라드땜에 3점 잃어도 우승했고
    첼시전도 어차피 첼시 스쿼드 붕괴한데다 안필드라 모린호가 버스세울거 다 예상했는데
    무리 안하고 무승부만 가져갔어도 되는거 명장병 쳐걸려서 굳이 이길려고 무리하다가 개판난거임
  • [레벨:3]토레신나인 2020.02.15 09:43
    은돔벨레 수아레즈 빨이 컸었지
  • [레벨:12]Origi 2020.02.15 09:44
    은돔벨레 오히려 수비진이 더 문제였는데... 그시즌 팀실점이 50실점 정도였는데
  • [레벨:11]10.루간지 2020.02.15 09:45
    은돔벨레 좇돔벌레 어서오고
  • [레벨:26]초밥집사장2 2020.02.15 09:46
    은돔벨레 좆돔벌레 또 왔네. 제라드 그거 넘어진거보다 그 시즌 시소코 투레 개 삽질이 훨 컸음.
  • [레벨:5]옷평가좀 2020.02.15 09:48
  • [레벨:26]초밥집사장2 2020.02.15 09:49
    옷평가좀 사코도 있었네...
  • [레벨:34]고훌 2020.02.15 09:55
    옷평가좀 알리시소코라고 콘체스키랑 자웅을 겨루는 개병신 폐급 레프트백 있었음
  • [레벨:9]살라오와킹마네 2020.02.15 11:25
    초밥집사장2 진짜 훔바 한 번 때문에 개저평가 하는 그 시즌
    팩트는 리그 베스트
    시소코 투레 이 시발놈들 수비 뇌절과
    활동력 커버치던 핸도 퇴장이 가장 큰 이유지 ㄹㅇ
  • [레벨:29]알락사 2020.02.15 09:56
    은돔벨레 반박할라 그랬는데 은돔벨레였네
  • [레벨:21]카구팔부츠 2020.02.15 09:39
    다우닝은 볼때마다 아쉬움....애가 0골 0어시일때도 못한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 [레벨:24]하인케스 2020.02.15 09:42
    얘도 못했는데, 투탑은 디우푸랑 콘체스키 아님?? 콘체스키 이름만 들어도 발작하는 애가 주위에 있어서;;
  • [레벨:24]김희수님 2020.02.15 09:43
    하인케스 디우프는 넘 오래전이고
    콘체스키랑 폴센으로 하자
  • [레벨:34]고훌 2020.02.15 09:46
    김희수님 덴마크의 사냥개 "그"센..
  • [레벨:28]B.MUNCHE 2020.02.15 10:00
    김희수님 은고그
  • [레벨:34]84년생한송이 2020.02.15 11:13
    김희수님 디우프하니 인삼공사 발렌티나디우프가 생각나네요
  • [레벨:13]ㆍㆍㆍㆍㆍ 2020.02.15 10:22
    하인케스 다우닝은 거기 묶어서 얘기할급은 아님. 거기 묶일 애들은 콘체스키니 시소코니 폴센이니 요바노비치니 조콜이니 하는 선수들
  • [레벨:3]토레신나인 2020.02.15 09:42
    아게르 레이나도 그렇지만
    진짜 제라드 그 따위로 대한게 ;;
  • [레벨:25]주급인상좀 2020.02.15 09:43
    다우닝 풀백으로 포변시킨것도 오바였지 ㅋㅋ
  • [레벨:24]킹클롭 2020.02.15 09:45
    초짜티많이내긴햇지 베일팔고부진한걸로 토트넘극딜하다가 수지팔고 좇댈대 참 웃긴새기같았음
  • [레벨:34]오연서 2020.02.15 09:45
    근데 다우닝 말년에 갑자기 꽤 괜찮지않았나
  • [레벨:24]킹클롭 2020.02.15 09:47
    오연서 본인전술박살나고 쓰리백으로 간간히버티긴하는데 영입에돈개좇박고 수비가개선전혀안돼서 짤릿지요 클롭데뷔스쿼드보면 웃김ㅋㅋ
  • [레벨:9]가브리살 2020.02.15 09:45
    아스톤빌라의 황금날개라고 불렸던 선수가 자존심 다 접고 어떻게든 팀에 도움되려고 윙백까지 봤는데 다우닝의 헌신을 의심하는 로저스가 병신인거지
  • [레벨:30]홍수빈돌려줘2 2020.02.15 09:47
    너 씨발놈아 헌신은 헌신인데
    좆같이 못했잖아
    크로스 원툴새끼가 크로스도 못올리는 지경이었으면서
  • [레벨:20]둠지고딱딱 2020.02.15 09:57
    홍수빈돌려줘2 ㅇㄱㄹㅇ 다우닝 이새끼도 실력으로는 팽당할만 했어
  • [레벨:34]오연서 2020.02.15 16:46
    홍수빈돌려줘2 근데 리벞말년엔 ㄱㅊ지 않았음?
  • [레벨:34]고훌 2020.02.15 09:50
    다우닝이 온 이유가 캐롤 살릴려고 온건데
    캐롤이 좆박으니 이도 저도 아니게됨
    0골0어시는 운이 없었다고 보는게 맞음, 경기보면 그정도로 못하진 않음
  • [레벨:21]여행생활자 2020.02.15 10:04
    로저스 좆망길만 걷길
  • [레벨:7]vㅏ이날둠 2020.02.15 10:08
    로저스가 전술짜는 능력은 있었는데 선수 매니지먼트를 너무 못함
  • [레벨:23]LFC치킨 2020.02.15 10:23
    vㅏ이날둠 진짜 개공감 한입으로 두말하고 좀 이상한 새끼였음
  • [레벨:23]루다코리아 2020.02.15 12:06
    vㅏ이날둠 제라드 보낸거 생각하면 씹새끼..
  • [레벨:18]녹차라떼 2020.02.15 10:14
    로저스 왜 그랬니
  • [레벨:6]플라이하이 2020.02.15 10:32
    미들스버러 레전드 아니냐 스튜어트 다우닝ㅋㅋㅋ 동국이형이 무리해서 슛쐈다고 짜증내던 시절이 있었는데
  • [레벨:34]고훌 2020.02.15 11:21
    플라이하이 덩국이형 데뷔전 골대맞은 발리슛 크로스를 다우닝이 올렸지
  • [레벨:2]탕지철성 2020.02.15 10:52
    11-12시즌 공격포인트 0개
    ㄹㅇ 씨밸럼
  • [레벨:25]시국이 2020.02.15 11:21
    베댓보면 욕하는데
    그래도 암흑기 리버풀 중에서
    sss빨더라도 그나마 두근대고 재밌는 경기력을 보여줘서 욕하고 싶진 않음
  • [레벨:22]록리 2020.02.15 13:46
    얘가 현역일 땐 클래식 윙어라는 평 들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영국 윙어중에서 가장 현대적임
  • [레벨:5]럽버블 2020.02.15 13:47
    다우닝 말년에 오른쪽으로 나와서 잘해줬음 근데 갑자기 담시즌팔고 스털링 썻는데 결과적으로는 옳은 선택이였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가디언-파브리지오 로마노] 포그바는 여름에 떠나길 원하지만, 맨유는 100m유로를 원하고 있다. 13 첨부파일 [레벨:21]로빈그린우드 2020.02.14 542 23
국내기사 [풋볼리스트]토트넘 내한장소 팬덤라이브에서 투표중 70 첨부파일 포텐 [레벨:8]소문 2020.02.14 12415 96
번역기사 [디 애슬레틱-찰리 에클셰어] 해리 윙크스의 부활은 완벽한 타이밍에 이루어졌다.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무사뎀벨레 2020.02.14 11374 83
번역기사 [바바리안풋볼] 하비 마르티네즈 경기가 기억나지 않아.... 9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20.02.14 1054 17
국내기사 [인터풋볼] 잉글랜드 클럽과 계약했다는 알레그리, 伊매체 " 맨유밖에 없잖아 ?" 170 포텐 [레벨:24]내일은없다 2020.02.14 15228 91
번역기사 [골닷컴] 토트넘의 마지막 우승은 언제일까요? 104 첨부파일 포텐 [레벨:33]권나라닷컴 2020.02.14 19550 81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유벤투스는 ‘FA’ 윌리안을 노린다. 그러나 사리가 걸림돌.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17]트레콰르티스타 2020.02.14 17029 107
번역기사 [팀토크] 다우닝 "로저스, 적어도 면전에서 솔직하게 말해줬어야"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27]키릴로프 2020.02.14 18400 105
번역기사 [BBC] 길거리 축구에서 첼시까지 - 근본과 실력 둘다 터지는 하킴 지예흐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롱패스 2020.02.14 16071 10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떠나게 될(?) '디에고 시메오네', 그를 노리는 첼시 88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딸기스무디 2020.02.14 12553 78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신태용, "나도 처음에는 이승우 욕했지만...오해였다" 17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루디 2020.02.14 35084 232
번역기사 [블루스탠드/장문] 첼시는 레프트백 누구와 사인을 해야할까? 114 첨부파일 포텐 [레벨:3]첼시1 2020.02.14 13584 92
국내기사 [인터풋볼] 첼시-PSG가 맨유의 딘 헨더슨을 타깃으로 삼았다 12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하이버리. 2020.02.14 16158 103
번역기사 [AS] 헤타페는 앙헬 로드리게스를 바르샤로 보내면 루이스 수아레스에게 투자할 예정 5 첨부파일 [레벨:23]헤타페 2020.02.14 377 20
국내기사 [풋볼리스트]유쾌한 신태용 "황희찬, 월드컵 때 진짜 미안. 연락 좀"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별하랑청하랑 2020.02.14 27810 254
번역기사 [프리머어리그 공홈] 제이미 바디 V 라울 히메네스 : 최고의 스트라이커의 전면전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섹트 2020.02.14 16719 66
번역기사 [분데스리가 공홈] 분데스리가 도움왕 제이든 산초 23 첨부파일 [레벨:14]아이코스히츠 2020.02.14 1311 21
번역기사 [골닷컴] 발베르데는 PL 안갑니다 58 포텐 [레벨:26]칼퇴하자씁 2020.02.14 17926 100
번역기사 [BBC] 맨유의 이갈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훈련장으로부터 격리 조치 51 포텐 [레벨:27]처음해보는펨코 2020.02.14 25261 147
번역기사 [분데스리가 공홈] 도르트문트가 프랑크푸르트에게 승리할 5가지 이유 9 첨부파일 [레벨:14]아이코스히츠 2020.02.14 318 1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 다음
/ 9,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