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17:34

[모던하우스] 10만원대 32인치 TV 런칭 할인 프로모션 (143,100원) (무료)

조회 수 7613 추천 수 15 댓글 28
관련 URL
쇼핑몰
모던하우스
상품명
10만원대 32인치 TV 런칭 할인 프로모션
가격
143,100원
배송
무료

Screenshot_20200214-174721_NAVER.jpg [모던하우스] 10만원대 32인치 TV 런칭 할인 프로모션 (143,100원) (무료)

Screenshot_20200214-174726_NAVER.jpg [모던하우스] 10만원대 32인치 TV 런칭 할인 프로모션 (143,100원) (무료)

Screenshot_20200214-174744_NAVER.jpg [모던하우스] 10만원대 32인치 TV 런칭 할인 프로모션 (143,100원) (무료)

Screenshot_20200214-174751_NAVER.jpg [모던하우스] 10만원대 32인치 TV 런칭 할인 프로모션 (143,100원) (무료)

Screenshot_20200214-174755_NAVER.jpg [모던하우스] 10만원대 32인치 TV 런칭 할인 프로모션 (143,100원) (무료)


모던하우스에서 런칭한 32인치 TV 입니다. 

저가인데 SK네트웍스에서 1년 A/S 출장 무료라고 하네요~!  


런칭 기념으로 기본 20% 할인해서 159,000원이고 모던하우스 패밀리 회원으로 구매하면 추가 

10% 할인 해서 143,100원 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방에서 플스나 자취 하는 분들한테 좋을 것 같네요~~!


---------


해상도는 찾아보니깐 1366*768 이라구 하네요..

스펙 정보 찾은거 추가 합니다!


해상도 1366*768

시야각 178/178 광시야각

밝기 380cd

명암비 5000:1

응답속도 6ms

스피커 10w*2

부가기능 HDMI 3 단자 , USB 포트 지원, ARC,CEC 지원

제조국 : 대한민국






  • BEST [레벨:9]세종대왕! 2020.02.14 17:47
    스펙도안적어놓고 파는 장사꾼꺼 사는사람없겠죠?
  • BEST [레벨:2]찻잎 2020.02.14 18:20
    비슷한 스펙 32인치 9만원대...
  • [레벨:22]호곡쿠키 2020.02.14 17:43
    사진짤렸어요
  • [레벨:12]까마다 2020.02.14 17:50
    호곡쿠키 엑박 떴었네요;; 다시 올렸어요~!
  • [레벨:22]호곡쿠키 2020.02.14 17:53
    까마다 근데진짜저가격대면 혜자맞긴한데 사이즈가좀아쉽긴하네요 정보추
  • BEST [레벨:9]세종대왕! 2020.02.14 17:47
    스펙도안적어놓고 파는 장사꾼꺼 사는사람없겠죠?
  • [레벨:21]불갈비 2020.02.14 17:50
    뭔 티비 설명에 해상도도 없어. 퉤.
  • [레벨:19]담당일진 2020.02.14 17:54
    플스에 물리면 피파에서 쉐도우파트너 볼수있겠네 ㅎㅎ
  • [레벨:31]라미네이트 2020.02.14 17:59
    해상도 내가 못찾은건가 싶었는데 안적서 놓은거구나 ㅋㅋㅋ
  • [레벨:22]드ㅅㄷㄱㄴ 2020.02.14 18:01
    11번가에서 32인치 티비 검색하면 2년무상 as 9만9천원에 바로파네ㅋㅋㅋ
  • [레벨:22]^ㅅ^ 2020.02.14 18:20
    와 이런 개꿀소식은 어디서 듣고 오셨대 ㄱㅅㄱㅅ 당장질러야겠다
  • BEST [레벨:2]찻잎 2020.02.14 18:20
    비슷한 스펙 32인치 9만원대...
  • [레벨:34]세아 2020.02.14 18:29
    같은 가격으로 fhd 티비를 사는게 500배 이득
  • [레벨:1]체에에엘시 2020.02.14 18:33
    TV ㅇㄷ
  • [레벨:17]아이런스 2020.02.14 19:12
    모니터 사는게 이득
  • [레벨:23]아파시오나토 2020.02.14 19:39
    인간적으로 해상도 너무한거 아님?
  • [레벨:24]조세피나 2020.02.14 19:44
    풀hd도 아니고 hd ㅋㅋ 눈 썩는다
  • [레벨:1]나문희 2020.02.14 20:03
    ㅋㅋㅋㅋ 해상도 씹창났네
  • [레벨:35]아몬듀 2020.02.14 20:16
    해상도 실화냐?ㅋㅋㅋㅋㅋㅋ
  • [레벨:20](똥꼬를벌리며) 2020.02.14 20:16
    해상도 ㅋㅋㅋㅋㅋ
  • [레벨:8]UU 2020.02.14 20:44
    해상도 좀 심한데
  • [레벨:20]허리케인비너스 2020.02.14 21:15
    해상도가 야바이네
  • [레벨:2]ToGo 2020.02.14 21:51
    와 해상도 ㅋㅋㅋㅋㅋㅋ 알고는 안살거같고
    누가 모르고 산다면 '요즘 32인치면 당연히 최하 fhd지' 하고 샀다가 뒷목잡고 쓰러질듯
  • [레벨:25]철벽철벽 2020.02.14 2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베르캄프턴 2020.02.14 22:22
    해상도 hd ㅋㅋㅋㅋㅋㅋ 480p 아니냐?
  • [레벨:23]밀리시타 2020.02.14 23:53
    해상도 시발 ㅋㅋㅋ
  • [레벨:23]패도폭격기 2020.02.15 00:14
    근데 32인치 티비 사이즈는 거의 다 HD화질로 팔더라고. 나도 게스트하우스에 티비 두려고 이거저거 보느라 처음 알았음.
  • [레벨:7]민초바 2020.02.15 02:14
    삼성패널적용이라면서 밑에 이너룩스패널은 또 왜나옴?
  • [레벨:1]슉슉슉슉샥 2020.02.17 13:45
    민초바 이너룩스패널 삼성맛 첨가
  • [레벨:15]랜퍼슨 2020.02.16 00:34
    해상도 좀 이상한데? 32인치인데 ;

인기 [네이버] 벽걸이 세탁바구니 (7,880원) (2,500원) 12 재범팤
인기 [스팀] 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TIOIN 82% 할인 (20,660원) (무료) 32 구팔년생아놀드
인기 [네이버 series] 한국영화 말모이 (무료) (무료) 13 메죵키츠네
인기 [NordVPN] 노드VPN 3년플랜 ($125.64) (무료) 17 닉네임뭐해요
인기 [위메프] EVGA GEFORCE RTX 2070 SUPER XC GAMING D6 8GB (645,960원) (무료) 7 구팔년생아놀드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다음
/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