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17:55

포텐 대구FC, K리그 최초 우선 예매제 “SKY PASS” 도입

조회 수 16276 추천 수 114 댓글 87
  • BEST [레벨:21]스티비 2020.02.14 17:58
    지랄하고있네 진짜 ㅋㅋㅋ 시즌권자 비지정석으로 쳐박아놓고 다른걸 도입하네 ㅋㅋ
  • BEST [레벨:39]고하늘 2020.02.15 14:50
    개 병 신 프 런 트
  • BEST [레벨:24]트위터 2020.02.14 18:46
    pplaiss 괴랜은 시즌권을 팔고 시즌권을 통해 자리예매를 하게했음
    근데 대구는 그냥 예매를 할 권한을 먼저주는거 ㅋㅋㅋㅋ
  • [레벨:21]펭코랭코 2020.02.15 14:57
    거짓말은하지않아 우리 위대한 대구 티켓 예매할 기회를 기꺼이 판매한다^^
  • [레벨:18]케미스트리 2020.02.15 14:59
  • [레벨:18]케미스트리 2020.02.15 14:57
  • [레벨:7]윤구의뇌절교실 2020.02.15 15:01
    거짓말은하지않아 지들이 w e석 문제라고 생각하는 위에 내용땜에 w e석 시즌권 없앰. 그러면 w e석 시즌권이 없으니 티켓팅 박 터지게된다 -> 꼽으면 스카이패스 사서 이틀 전에 예매하라는 말ㅠㅠ 근데 최소 예매 오픈 10분 전에 사야 이번 선예매때 사용 가능하고 늦으면 담 경기 선예매로 넘어감. 대충 이런 내용임.
  • [레벨:20]미역굿 2020.02.15 14:56
    이거 좋은거야 나쁜거야?
  • [레벨:18]케미스트리 2020.02.15 14:57
    미역굿 ㅠㅠ
  • [레벨:35]후쿠토미츠키 2020.02.15 15:02
    미역굿 좋은점도 잇고 안좋은점도 잇지
    좋은점은 일단 암표상들 거룰수 잇는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생김
    단점은 일단 저게 상시판매면 그냥 암표상들은 사서 표팔고 박탈되면 또 가입해서 팔고하면 끝남
    그리고 저거 하면서 작년까지 시즌권 구입한사람들 의견은 전부 묵살해서 반발 개심함
    그리고 가장 큰 문제점이 티켓오픈이 11시인데 11시에 성인들은 직장에서 일하고 학생들은 학교갈시간인데 백수나 학식들 아니면 예매를 어떻게 하라는건지 전혀 이해가 안됨
  • [레벨:18]케미스트리 2020.02.15 14:57
    ?????????
  • [레벨:7]김씌빨 2020.02.15 14:59
    이건 너무 ㅋㅋ 돈만 생각한것같은데. 팬들을 위한게 아니지 않나
  • [레벨:24]장산범 2020.02.15 14:59
    스카이패스... 패스..
  • [레벨:3]랄랄라케이리그 2020.02.15 15:00
    이거 근데 W E에서 보고싶은데 컴퓨터 잘 못만지는 어르신들이나 중장년층 팬들한테는 좀 그렇네
  • [레벨:2]Parmesan 2020.02.15 15:00
    머한항공 상표권 안걸리나요
  • [레벨:9]한산 2020.02.15 15:02
    괜찮은거아닌가...
  • [레벨:35]후쿠토미츠키 2020.02.15 15:03
    한산 최소 19경기를 일일히 예매해야함. 그것도 경기시작 1주일전 '오전 11시'에
    사실상 백수나 학식아니면 좋은자리 앉지말라는거
  • [레벨:9]한산 2020.02.15 15:04
    후쿠토미츠키 e석이랑 w석만 해당하는건데도 그렇게 해석이 되나..
  • [레벨:35]후쿠토미츠키 2020.02.15 15:11
    한산 작년에 시야좋은 W석이랑 E석 센터 3개섹터 5분컷햇음
    사실상 11시이전부터 준비해서 예매못하면 거기 못앉는거라고 봐야
  • [레벨:9]한산 2020.02.15 15:22
    후쿠토미츠키 그렇고만
    근데 왜 사석이 생긴다고 저러는거지.. 알수가 없넹
  • [레벨:9]민둥두 2020.02.15 15:02
    괜찮은듯
  • [레벨:20]불장난빠빠빠라라 2020.02.15 15:02
    근데 epl팀은 다 이런걸로 아는데 당장 나 아스날 표 살때도 멤버쉽 등급별로 예매날짜가 달랐음. 시행 방법은 조금 수정할 필요가 있지만 대구가 매진이 충분히 가능한만큼 방향 자체는 옳다고 봄
  • [레벨:23]스티브웨건 2020.02.15 15:02
    아 이건 좀ㅋㅋ 돈미새소리
  • [레벨:31]빅토수호 2020.02.15 15:03
    5~7명 패스권사도 연달아앉기 실패할거같은데? ㅋㅋㅋ
    저거 패스 산사람해도 몇백일건데 다들 좋은자리는 불키고 예매뛰어들면
  • [레벨:10]yyxy 2020.02.15 15:06
    돈미새
  • [레벨:14]영욱아나군대가 2020.02.15 15:08
    괜찮은데
  • [레벨:27]가디언즈갤 2020.02.15 15:09
    야구에서 이미 하고 있는거 아닌가.
    돈 더 벌수 있음 좋은거 같은데.
  • [레벨:31]빅토수호 2020.02.15 15:11
    도입사유 의문
    1. 시즌권자 제값 다낸건데 빈자리 생기든 먼상관?
    퇴근 후반 20분이라도 보러올수있잔아

    2. 단체 동반이 경쟁률높은 좋은자리 구하기 힘들지 못구하면 딴곳이라도 가겠지 그거까지 신경써줘야하나
    혼축러들은 애매한 저 자리라도 예매하니까 결국 매진되는거 아닌가?

    3. 결국비맞는건 지정석아니더라도 다른누가 맞을거잔아 비오면 다들 복도올라가서 보지 누가 비맞으면서 봄?
  • [레벨:22]역세권 2020.02.15 15:24
    삼성라이온즈 블루클럽이네
  • [레벨:22]이제우리형은메시 2020.02.15 15:27
    잘하던거 말아먹네 어휴
    이래서 한국은 z
  • [레벨:2]용팝 2020.02.15 15:38
    야구도 다하고있는건데 문제있는거임??
  • [레벨:26]허리수술이천만원 2020.02.15 15:43
    야구도 저렇게 하는디;;
  • [레벨:25]추석 2020.02.15 15:48
    반발이 심한데 괜찮을까
  • [레벨:18]녹차라떼 2020.02.15 15:51
    오오 좋다
  • [레벨:4]peggygou 2020.02.15 15:54
    이게왜 문제가 되지?
  • [레벨:21]아가리디자이너 2020.02.15 15:59
    인기 많아서 자리 부족하면 저렇게 할수도 있겠네
  • [레벨:2]마다라 2020.02.15 16:00
    물들어올때 노를 젓는게아니라 노를 부셔버리네
  • [레벨:14]무회장 2020.02.15 16:01
    유럽 얘기하는데 대구 축구가 유럽 수준, 경기장의 좌석수, 시즌권자에게 주는 보상, 프런트의 일처리가 유럽수준이 아님 그 지역에 맞는 제도를 적용해야지 이제 축구도시로 급부상하는데 이딴식으로 일처리를 하면 어쩌라는거야
  • [레벨:2]만무림 2020.02.15 18:31
    이거 암표상들이 악용할수 있는거 아님?
  • [레벨:3]수ㅇ대ㄱ 2020.02.15 20:11
    스카이패스라... 대한항공 스폰 물어오면 인정한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대구는 시즌권이 일반구매보다 손해봄 6 [레벨:3]라사 2020.02.14 161 5
잡담 대구 시즌권지리네 [레벨:26]꿀렁꿀 2020.02.14 95 2
잡담 머구 선예매도 선예매인데 시즌권 가격 너무 비싸네 1 [레벨:24]데네브 2020.02.14 119 2
잡담 조축개축x히든풋볼 콜라보 요약.txt 20 [레벨:39]킹종부 2020.02.14 231 49
잡담 히풋이 유료엿던가? 5 [레벨:2]슐레이만크르피치 2020.02.14 36 1
잡담 12000 곱 리그홈경기 19 은 228000원 8 [레벨:31]빅토수호 2020.02.14 95 4
잡담 시즌패스사면 표값할인 있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2 [레벨:33]투령... 2020.02.14 107 1
잡담 시즌권이 편하긴함 [레벨:17]냥아치냐 2020.02.14 22 1
잡담 손흥민 X 베컴 5 첨부파일 [레벨:22]Dele알리 2020.02.14 91 5
잡담 난 존나 스카이패스인가 뭔가 그거 도입한 이유가 이해가 안되는게 1 [레벨:29]이주은_ 2020.02.14 60 2
잡담 시즌권 요약 이거 맞아? 2 [레벨:21]스티비 2020.02.14 116 2
정보/기사 대구FC, K리그 최초 우선 예매제 “SKY PASS” 도입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39]킹종부 2020.02.14 16276 114
잡담 S석이 23만원..? [레벨:36]밥풀때기 2020.02.14 21 1
잡담 형들 1 [레벨:2]아놀드의어시교실 2020.02.14 9 1
잡담 본인 방금 수원더비염기훈 유니폼 8만원에 먹음 7 [레벨:20]야나절대종신해 2020.02.14 113 4
잡담 솔직히 대구 s석을 23만원 주고 안삼 4 [레벨:22]대구김대ONE 2020.02.14 55 5
잡담 야시빨 ㅋㅋㅋㅋ 구성품 저게끝이야?? [레벨:8]소민 2020.02.14 21 2
잡담 인니폼 지금꺼도 나쁘진않은데 [레벨:24]estela 2020.02.14 18 1
잡담 걍 매경기 예매할까 ㅋㅋ 3 [레벨:2]정승원 2020.02.14 26 1
잡담 23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5]FA-50 2020.02.14 78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53 1654 1655 1656 1657 1658 1659 1660 1661 166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