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20:58

이 씨발 진짜 니기미 개좆같은 게임

조회 수 203 추천 수 1 댓글 1
씨발 진짜 게임 나온지가 언젠데 십 몇 년 지나도록 아직도 크덤이 처뜨는건데

2:1로 이긴 경기 좆같은 크덤 때문에 2:0으로 지는게 말이 되나 이 씨발 진짜
[포텐 금지 설정된 글]
1 -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펨린입니다. 1 [레벨:1]팸리니 2020.02.15 21  
자유 기복 심한 ㅅㄲ... 은근히 골 잘 넣는 ㅅㄲ.. 애매한 ㅅㄲ..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0]어빌무시 2020.02.15 263 3
자유 에펨 최단시간 골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잉포 2020.02.15 90 2
자유 제발 비교좀해주세요 ㅜㅜ펨잘알님 [레벨:2]tpwns957 2020.02.15 22  
자유 원톱으로 쓸 공격수 추천좀 1 [레벨:9]목화솜아 2020.02.15 234 1
자유 펩이 파리 가니까 걍 씹사기네요 현타 너무오네... 1 [레벨:23]맛있는비피더스 2020.02.15 622 6
시즌결산 선덜랜드 승격 첫시즌 (20-21) 3 첨부파일 [레벨:2]감수 2020.02.15 227 4
자유 이거 왜 언론담당자 사진 설정이 안될까 첨부파일 [레벨:5]이지하드 2020.02.15 28  
자유 아두리스 보통 은퇴 언제쯤 하나요? 2 [레벨:10]어빌무시 2020.02.14 62  
자유 절대 안 판다는 선수 영입하는 방법 있나요? 11 [레벨:2]우루후수 2020.02.14 190  
자유 와 얘 뭐임 ㅋㅋㅋ 6 첨부파일 [레벨:6]사회복무요원 2020.02.14 206 1
자유 이 친구 평가점 2 첨부파일 [레벨:21]룩삼 2020.02.14 174  
자유 이 미친놈들이 돌았나 1 첨부파일 [레벨:14]소방관 2020.02.14 205  
자유 축구3 팀 만들어볼려는데 주요 능력치 뭐가 좋을까요 5 [레벨:3]으앙잉잉 2020.02.14 252  
자유 시발 !!!!!!!!! 아들 떴다!!!! 11 첨부파일 [레벨:5]데미형 2020.02.14 488 18
자유 좌 vs 우 첨부파일 [레벨:7]버질반다이크 2020.02.14 68  
자유 뭐야 오도이 왜 주급 3억이야 3 [레벨:9]Routine 2020.02.14 264  
자유 한 경기 3명 퇴장이 말이냐 씨빨 2 첨부파일 [레벨:33]아우구스투스 2020.02.14 209 1
자유 이 씨발 진짜 니기미 개좆같은 게임 1 [레벨:10]어빌무시 2020.02.14 203 1
자유 원정 실점 존나 많아요 도와주십쇼... 5 [레벨:29]빵떡잉 2020.02.14 207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 다음
/ 6,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