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5 00:55

원톱으로 쓸 공격수 추천좀

조회 수 2655 추천 수 1 댓글 1

지금 2번쨰 시즌 시작전인데 마인츠 하는중이라 

원톱이 지참치 마테타 인데 마테타 이샛기 부빈도 낮은데 짜잘한부상 오지게 당해서 11골밖에 못넣어서 바로 팔고


지금 고민중인게 레앙 이랑 피나몬티 인데 다른쓸만한야ㅐ들 추천점여 3옵션으론 파비우 실바있움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1]valpiro 2020.02.15 22:57
    무사실라 - 모나코임대 거의공짜
    마르코 툼미넬로 - 아탈란타임대 거의공짜
    조쉬 사전트 - 불만충이라 작업쉬움
    조슈아 지르크제이- 바이에른이라 임대거의공짜
    카를로 홀세 - 덴마크라서 쌈 키가작아서 원톱을쓸꺼면 딥라로써야함
    시모네 팔롬비 - 레체에있음 매우쌈 성격좋음 어포로쓰면 몸값 5배는해줌
    아벨루이스 - 겨울쯤부터 임대가능함 공짜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원톱으로 쓸 공격수 추천좀 1 [레벨:29]목화솜아 2020.02.15 2655 1
자유 펩이 파리 가니까 걍 씹사기네요 현타 너무오네... 1 [레벨:21]맛있는비피더스 2020.02.15 686 6
시즌결산 선덜랜드 승격 첫시즌 (20-21) 3 첨부파일 [레벨:2]감수 2020.02.15 227 4
자유 이거 왜 언론담당자 사진 설정이 안될까 첨부파일 [레벨:7]이지하드 2020.02.15 89  
자유 아두리스 보통 은퇴 언제쯤 하나요? 2 [레벨:10]어빌무시 2020.02.14 111  
자유 와 얘 뭐임 ㅋㅋㅋ 6 첨부파일 [레벨:20]사회복무요원 2020.02.14 206 1
자유 이 친구 평가점 2 첨부파일 [레벨:20]룩삼 2020.02.14 174  
자유 이 미친놈들이 돌았나 1 첨부파일 [레벨:6]소방관 2020.02.14 205  
자유 축구3 팀 만들어볼려는데 주요 능력치 뭐가 좋을까요 5 [레벨:13]으앙잉잉 2020.02.14 252  
자유 시발 !!!!!!!!! 아들 떴다!!!! 11 첨부파일 [레벨:21]데미형 2020.02.14 601 18
자유 좌 vs 우 첨부파일 [레벨:3]버질반다이크 2020.02.14 68  
자유 뭐야 오도이 왜 주급 3억이야 3 [레벨:22]Routine 2020.02.14 264  
자유 한 경기 3명 퇴장이 말이냐 씨빨 2 첨부파일 [레벨:33]아우구스투스 2020.02.14 209 1
자유 이 씨발 진짜 니기미 개좆같은 게임 1 [레벨:10]어빌무시 2020.02.14 203 1
자유 원정 실점 존나 많아요 도와주십쇼... 5 [레벨:32]빵떡잉 2020.02.14 207 1
자유 애 2000억 값 하겠지? 2 첨부파일 [레벨:4]강냉이헌터 2020.02.14 397  
자유 센터백에서 박투박 포변 해본 사람? [레벨:24]할카스모우라 2020.02.14 192  
자유 하 씨발 진짜.. 크덤 떠서 이긴 경기 또 해야되네 [레벨:10]어빌무시 2020.02.14 63  
자유 형님들 구단명성올라가면 티켓값도 오르나요?? 1 [레벨:19]slsldqt 2020.02.14 214  
자유 계약하자마자 성장버그 걸리는거 좆같네 진짜 3 [레벨:21]정육면체 2020.02.14 375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24 325 326 327 328 329 330 331 332 333 ... 다음
/ 6,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