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5 12:29

비추 없어지고 적용기간 늘리는 과정도 엿같았음

조회 수 1808 추천 수 51 댓글 10

진짜 공산주의 보는 기분이었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51 -
  • [레벨:9]오렌지16 2020.02.15 12:29
    공산주의가 아니라 독재아닌가
  • [레벨:2]sksn11 2020.02.15 12:30
    ㄹㅇ
  • [레벨:30]lias 2020.02.15 12:30
    ㄹㅇ
  • [레벨:2]Cool진 2020.02.15 12:30
    ㄹㅇㅋㅋ
  • [레벨:18]kb44 2020.02.15 12:33
    공지 걸어놓고 몇몇이 관리자 무급노동인데 왜 자꾸 괴롭히냐는데 이건 뭔가 싶더라
  • [레벨:11]징징이 2020.02.15 12:51
    ㄹㅇ
  • [레벨:20]신메우 2020.02.15 12:52
    그리고 나는 비추에 왜 연연하는지도 이해안가던데 포야 있다가도 없는건데
  • [레벨:21]답이없네 2020.02.15 13:17
    거기 댓글에 옹호하던 씹새끼들 다 어디갔냐 ㅋㅋ
  • [레벨:20]Aaol 2020.02.15 13:19
    관리자들이 찬성 댓글에는 대댓 안 달면서 반대 댓글 쓴 나한테는 우수수 몰려와서 대댓 달더라;; 답정너면서 의견은 왜 듣는다고 했는지 몰라
  • [레벨:32]귀여운캉테 2020.02.15 13:19
    애초에 "시범"도입이였는데
    반반이면 원래 스탠다드 형태로 돌아가야지 뭔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인방갤에서 가장 쓰고 싶었던 단어 5 [레벨:25]제라드의트레블 2020.02.15 182 9
잡담 오 아무도없네? [레벨:16]바르갓스2 2020.02.15 32  
잡담 근데 뭐만하면 영구 밴 때리는건 좆같았는데 ㄹㅇ 2 [레벨:25]쥬지가이상해 2020.02.15 137 10
잡담 솔직히 비추없애는거 찬반의견 반반이었는데 4 [레벨:22]스퍼스짱 2020.02.15 273 15
잡담 님들 조심하셈 [레벨:3]린치핀위아 2020.02.15 71  
잡담 아 진짜 포르노허브랑 체터베이트갤로 만들자니까 12 [레벨:21]파고 2020.02.15 123 11
잡담 제가 관리자 되면 평균 시청자 3000명 이상 보는 사람 글은 금지하겠습니다. 2 [레벨:26]그리니트쟈카 2020.02.15 68 2
잡담 인방갤 내부에서 비추부활해달라했을때 그지랄을해도 안해주더니 2 [레벨:8]육까비 2020.02.15 44 5
잡담 자 새관리자올까? 독고가 관리할까? 3 [레벨:25]Petunia 2020.02.15 90 1
잡담 방금왔는데 무슨일이지?? 4 첨부파일 [레벨:23]패도폭격기 2020.02.15 121 5
잡담 ㄹㅇ 개븅신같았던 이유 [레벨:10]잘해봅시다 2020.02.15 110 1
잡담 안녕하세요 인방 안보는데 관리자하고싶습니다 12 첨부파일 [레벨:39]미나토유키나 2020.02.15 292 -16
잡담 인방갤3기 운영자 엔딩 첨부파일 [레벨:34]서렌더 2020.02.15 95  
잡담 인방갤 관리자 런 기념으로 첨부파일 [레벨:24]워너비보이 2020.02.15 175 3
잡담 근데 단톡방은 좀 많이 아닌데... [레벨:20]호무새 2020.02.15 101 3
잡담 오우 자고왔는데 무슨 일이 일어난거임? ㅋㅋㅋ [레벨:24]클종롭신해 2020.02.15 10  
잡담 이 분의 은퇴 이후 인방계에 사건이 너무 많이 터진다... 11 첨부파일 [레벨:29]OffDuty 2020.02.15 583 8
잡담 뭐야 인방갤 무정부시대 도래함? [레벨:24]갤탭s6 2020.02.15 22  
잡담 특정스트리머팬들이너무많긴했어 1 [레벨:21]CAM 2020.02.15 104 1
잡담 비추 없어지고 적용기간 늘리는 과정도 엿같았음 10 [레벨:20]엘르 2020.02.15 1808 5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07 1308 1309 1310 1311 1312 1313 1314 1315 131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