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5 12:59

이 갤이 꼬우면 안보면 되는 인방을

조회 수 239 추천 수 -27 댓글 7
꾸역꾸역 쳐 찾아보면서 욕하는 찐따갤인가요? ㅋㅋ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1]검은날개둥지 2020.02.15 13:00
    뭐야 비추 왤케 많음? 나도 비추 눌러야 함?
  • [레벨:23]바바니라라 2020.02.15 13:00
    꼬우면 안오면 되는 갤을...
  • [레벨:23]끼홍 2020.02.15 13:01
    바바니라라 포텐으로 보내지말고 니들 갤에서 놀아 찐따야
  • [레벨:23]바바니라라 2020.02.15 13:01
    끼홍 꼬우면 포텐 안보시면 되잖아요
  • [레벨:23]끼홍 2020.02.15 13:02
    바바니라라 포텐이 니들꺼냐? 다른거 보는데 ㅈ같게 보이는데 역겹다 누가보면 펨코가 인방 커뮤니티인줄알겠네 ㅉㅉ
  • [레벨:8]연파랑 2020.02.15 13:04
    끼홍 엄마한테 혼났어? 왜이리 화가많아 친구야 오늘
  • [레벨:23]끼홍 2020.02.15 13:05
    연파랑 화가난건 니들 갤이고요 육수들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근데 서새봄님은 인기 왜 많은 거임? 8 [레벨:40]급식엔오리불고기 2020.02.15 186 4
잡담 인방갤 열심히 활동할것 [레벨:35]배수지 2020.02.15 16  
잡담 무슨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보는거 같네 ㅋㅋ 5 [레벨:20]jjmaa 2020.02.15 126 3
잡담 무정부 상태 된 기념으로 공혁준 상반신노출짤 올려도됨? 6 [레벨:30]삼성효 2020.02.15 94 3
잡담 포금 풀걸그랬네 ㅋㅋ [레벨:31]육까비 2020.02.15 24 1
잡담 소신발언한다 1 [레벨:30]고대앙리박희성 2020.02.15 74 1
잡담 아니 한동숙 서새봄이 인방갤 갤주라고요? 2 첨부파일 [레벨:35]플라봉봉 2020.02.15 314 11
잡담 나 이제 형섭쿤 자유롭게 말해도 되지?? [레벨:23]오-닐 2020.02.15 57 1
잡담 딱 펨코 해축갤 정도로만 수위 높이면 안 됨? 4 [레벨:39]버럭신 2020.02.15 59 4
잡담 무댓포텐 쓰면 왜 비추맞는거임 1 [레벨:18]고우와 2020.02.15 73 1
잡담 어제 서새봄 사건땜에 처음 인방갤왔었는데 1 [레벨:32]인천방개 2020.02.15 156 2
잡담 속보) 랄로 on 3 [레벨:20]돈절제 2020.02.15 52 2
잡담 인방갤 터진김에 못했던 한마디 하고간다 시발들아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강원도 2020.02.15 164 3
스포츠/중계 선생님들은 정상길 김찬호 손인욱을 아시나요? 2 첨부파일 [레벨:39]minju 2020.02.15 244 3
잡담 훌렁이! 훌렁이! 훌렁이! [레벨:10]올인중독 2020.02.15 22 1
잡담 이 갤이 꼬우면 안보면 되는 인방을 7 [레벨:23]끼홍 2020.02.15 239 -27
잡담 걍 과물쥐처럼 4 [레벨:22]Silby 2020.02.15 203 2
잡담 와 인방갤 뚫렸네 ㅋㅋㅋ기존 갤러분들 질문좀요 5 [레벨:32]건들면개지랄함 2020.02.15 269 5
잡담 속보 코인괴물 김찬호 방송on 1 [레벨:37]9급우정직러따먹 2020.02.15 49 1
잡담 차우셰스쿠 몰락시킬 때 루마니아 사람들이 이런 느낌이였을까 [레벨:1]로이스톱 2020.02.15 22  
잡담 아니, 올 때마다 사건이 커져있어. [레벨:3]헤롱롱 2020.02.15 73  
잡담 딴것보다 충격인건 [레벨:36]약과 2020.02.15 124 1
잡담 김찬호 방송켜라 2 [레벨:28]콥등이 2020.02.15 29  
잡담 단어발생취지랑 다르게 쓰이는경우 많은데 애초에 금지설정한게 웃기긴했음 [레벨:22]공부하라고혼내줘 2020.02.15 63  
잡담 무정부 상태라고 이 글 저 글 싸고 [레벨:26]건빵엔별사탕 2020.02.15 58  
잡담 당분간 이런 분위기 어쩔 수 없겠네 2 [레벨:2]Artie 2020.02.15 69 2
잡담 고백)사실 룩삼한동숙 들켰으면서 당당한척 개인의선택,힙합으로 퉁치는거 역겨웠음 7 [레벨:24]Kasher 2020.02.15 3624 68
잡담 글 리젠률 개지리네 광기까지 합치면 아랍의 봄 온 거 같다 1 [레벨:29]음악도시FM4U 2020.02.15 84  
잡담 왜 풍형이 트통령 소리듣는지는 이런사건사고를 보면 더 알게됨 5 [레벨:26]TeRroRisM 2020.02.15 277 4
잡담 망갤테스트 첨부파일 [레벨:4]한화생명 2020.02.15 27 3
잡담 근데 괴물쥐는 ㄹㅇ 극혐하나보네 1 [레벨:4]완비사카를뚫어라 2020.02.15 116 2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