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6 16:37

피린이 풋챔 15경기 느낀 점

조회 수 2171 추천 수 20 댓글 22
딱 반하고 5승 챙겼어. 승은 그대로 일지도 몰라도 30경기 다 채울 생각이야.

풋챔 하면서 느낀 점은

잘하는 형들은 정말 잘하더라. 공을 뺏을 수가 없었어. 잘하는 사람은 칼스킵은 기본으로 하더라고.

실력은 나랑 비등비등한데 카드빨인 형들은 풀리플정도는 아니더라도 세레모니는 꼭 하고 넘기더라.

나랑 비슷한 형들은 그냥 풋챔이 재밌어. 겨우 이기고 지고하는게 손에 땀나고 재밌더라.

아직은 나보다 못한 형들은 못 만나봤네.


일단 풋챔 못해본 형들도 한번 도전해보는게 좋겠다고 생각해.
고수형들 플레이 하는거 보면서 하고 경기 끝난 뒤 녹화하고 내가 막히는 부분을 고수형들 패스길 혹은 개인기 쓰는 타이밍을 잘 파악해두면 조금은 내걸로 만들 수 있더라.


[포텐 금지 설정된 글]
20 -
  • [레벨:25]vulr 2020.02.16 16:38
    좋은 마인드 추천
  • [레벨:3]깡시 2020.02.16 16:51
    vulr 고마워 형!
  • [레벨:23]AudiA9 2020.02.16 16:44
    제 유튜브에 풋챔 영상 매주 올릴 예정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 [레벨:3]깡시 2020.02.16 16:52
    AudiA9 그렇게 할려고 전에 유튜브 관련 글 올리셨을 때 바로 구독 눌렀습니다 ㅎㅎ

    참고 잘 할께요!
  • [레벨:5]universe 2020.02.16 16:49
    멘탈 부럽습니다. 저도 첫 주 풋챔은 그랬던것 같은데... 배우는 자세로 하자. 이제는 패드 부술지경....
  • [레벨:3]깡시 2020.02.16 16:53
    universe 혹시 상대방이 풀리플 돌리면 그냥 폰 보는 것도 좋아요 ㅎㅎ 킥오프때 좀 늦겠지만

    저도 피청년 쯤 가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ㅎㅎ
  • [레벨:22]빨메시 2020.02.16 16:53
    좋은 마인드다
  • [레벨:3]깡시 2020.02.16 16:54
    빨메시 고마워 형!
  • [레벨:22]귀염둥 2020.02.16 16:54
    피린이 ㄱㅇㅇ
  • [레벨:3]깡시 2020.02.16 16:55
    귀염둥 헤헤
  • [레벨:5]김정곤 2020.02.16 17:02
    ㅋㅋㅋ 원래 첫풋챔은 그런 마인드가 가능하지만.. 나중되면 세레모니만 해도 열뻗치는게 풋챔..
  • [레벨:3]깡시 2020.02.16 17:15
    김정곤 세레모니에 대해선 폰을 봐서 상관없어 형!

    근데 피린이 졸업하면 어떻게 될지 ㅋㅋ
  • [레벨:20]베일 2020.02.16 17:03
    마인드 보니까 금방 고수 되실듯ㅋㅋ ㅊㅊ
  • [레벨:3]깡시 2020.02.16 17:16
    베일 감사합니다 ㅎㅎ 하나하나 배워나가는게 재밌네요.

    근데 제발 서버 좀...
  • [레벨:5]꽃배 2020.02.16 17:54
    5승 25패 가정시 랭크는 어느정도 받을수있나요?
  • [레벨:3]깡시 2020.02.16 18:17
    꽃배 제가 알기론 승으로 따지는거라 5승이면 브론즈1랭이네요
  • [레벨:2]노인코래방가자 2020.02.17 06:24
    저도 얼마전에 풋챔 처음하고 골3갔는데.. 실력은진짜별론데 팀빨이라..지금은 실1 골3 딱 왓다갓다하네여
  • [레벨:3]깡시 2020.02.17 12:01
    노인코래방가자 오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 [레벨:1]아다마맘 2020.02.17 08:44
    넌 더 발전할 수 있다고 본다 힘내라 피린이!
  • [레벨:3]깡시 2020.02.17 12:02
    아다마맘 따뜻한 말 고마워 형!
  • [레벨:4]압두정헛발질 2020.02.17 16:01
    자주 만납시자^^
  • [레벨:3]깡시 2020.02.17 16:03
    압두정헛발질 네 곧 뵐께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아이린 3주 만에 풋챔했는데 다 후퇴에 공쪽으로 밀집 쓰네 9 [레벨:1]아프냐나도아프다 2020.02.16 220 1
아이린 쿠보있는 쓰래기덱에 보정당해서 지면 내상너무크다 [레벨:11]피날도 2020.02.16 99 1
아이린 오늘부터 4411간다!! 2 [레벨:9]10.배르캄프 2020.02.16 326  
아이린 코레아도연성 5 첨부파일 [레벨:13]네뽀 2020.02.16 262 2
아이린 오랜만에 풋챔 뱅송합니다 [레벨:17]Zio 2020.02.16 188  
아이린 골1--->골3 2 [레벨:14]MUCIN 2020.02.16 234 2
아이린 아 진짜 개좋같다 첨부파일 [레벨:1]꾹형 2020.02.16 234 1
아이린 진짜 이 좃망겜은 끝이 없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4 첨부파일 [레벨:12]첸코(진) 2020.02.16 379 5
아이린 피린이 풋챔 15경기 느낀 점 22 [레벨:3]깡시 2020.02.16 2171 20
아이린 쿠보 개발랐더니 뿌듯하네 1 [레벨:39]태연한마르티넬리 2020.02.16 21 1
아이린 프프퍼디 짤막한 후기 9 첨부파일 [레벨:20]ㅎl로 2020.02.16 577 2
아이린 리그앙 potm 발표가 언젠가요? 3 [레벨:5]강릉 2020.02.16 229  
아이린 얼티팩 하나 까려면 얼마 충전해야함? 6 [레벨:3]덜익은아보카도 2020.02.16 241  
아이린 세리에 최고키퍼는 누구인가요 3 [레벨:24]보라배 2020.02.16 204  
아이린 베르디연성 5 첨부파일 [레벨:13]네뽀 2020.02.16 391  
아이린 숙제완료 첨부파일 [레벨:20]덕배없이못살아 2020.02.16 227  
아이린 능력치 질문좀 2 [레벨:4]ㅇㅈㅇx2 2020.02.16 154  
아이린 이거 해킹당한건가요..? [레벨:5]김정곤 2020.02.16 143 1
아이린 헤라 네좆 사려고 했는데 계속 이 비주류 프프아이콘이 눈에 들어온다 17 첨부파일 [레벨:21]meje14 2020.02.16 378 1
아이린 200만원 코인깡하고 접고싶은데 2 [레벨:4]mydosi 2020.02.16 21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49 2550 2551 2552 2553 2554 2555 2556 2557 255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