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8 12:27

아니 수비진 개새끼들

조회 수 25 추천 수 0 댓글 0
지들 실수로 15위팀한테 2골쳐먹히고 경기졌는데 경기력이 공격적으로 불만족스럽다하니까 지들이 화내네.찬스 다 말아먹은 공격진들은 동기부여가 됨 이러면서 초록색뜨는데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2부에서 게겐프레싱으로 4231 전술 쓰고 있는데 태클을 아끼지 마라 질문있어여 [레벨:13]기도하는탑솔러 2020.02.18 64 2
자유 올림픽 선수 선발 관련 질문 1 첨부파일 [레벨:9]스카이마루 2020.02.18 223  
자유 fm은 쓸만한 모드같은거 없음? [레벨:2]존스미스 2020.02.18 125  
자유 제 피아텍이 꼴을 못넣어여 흑흑 6 첨부파일 [레벨:25]남유진 2020.02.18 357 2
자유 솔란케 팀내 주급 2위로 영입할 가치있음? 5 [레벨:2]헤타페챔스가자 2020.02.18 268  
자유 아니 수비진 개새끼들 [레벨:7]드록바뎀바바 2020.02.18 25  
자유 뮌헨 돈 많이 줌? 1 [레벨:15]호셉 2020.02.18 195 1
자유 로스터패치 질문이요 1 [레벨:1]기천짱 2020.02.18 234  
자유 윙없이 투톱에 공미쓰려면 어떤게 베스트일까? 1 [레벨:2]리자돈 2020.02.18 289  
자유 우풀백 클로스터만 2 [레벨:2]아오심시매 2020.02.18 249  
자유 구단주가 morilla 물어올려고 그랬는데 2 [레벨:13]Cherry 2020.02.18 231 1
자유 감독 스탯 중 적응력 질문 2 [레벨:22]퍼기할배 2020.02.18 229  
자유 선수 풀스텟 키울려면 몇시즌정도 돌려야되나요? 7 첨부파일 [레벨:22]표승주 2020.02.18 263  
자유 아니 이 씨발 좇망겜 1 [레벨:20]성전의이베리아 2020.02.18 192 1
자유 아 진짜 atm 삭제 시키고 싶다 4 [레벨:10]어빌무시 2020.02.18 159  
자유 씨발 어빌로 찍어누르는 플레이를 하네 1 [레벨:21]정육면체 2020.02.18 250 1
자유 모이스킨 이자식 리그골을못넣음.. [레벨:25]트리뷰트 2020.02.18 52  
자유 일정 개미쳤네 진짜 ㅋㅋㅋ 첨부파일 [레벨:3]아헤가호 2020.02.18 225  
자유 로스터 패치 적용이 안되네요... 10 첨부파일 [레벨:20]마루와미르 2020.02.18 278 1
자유 와 진짜 fm하면서 현타 제일 쎄게 올때가 1 첨부파일 [레벨:2]Nevve 2020.02.18 24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9 230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 다음
/ 6,098